2017년 양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양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양자리 외의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양자리운세 정리

 

 

자갈밭에서 황금알을 얻는다면 기분 좋겠죠. 기다리던 소식이 올 조짐이에요. 너저분한 일들에 매달렸다면 핵심만 남기고 빨리 정리하는 게 좋겠어요. 그래야 결정적인 기회가 왔을 때 확 낚아 챌 수 있으니까요.

 

[Point Advice] 누군가와 이야기를 할 때는 상대의 눈을 바라봐야 한답니다.

[Love] 때로는 돈이 좀 들어도 멋진 추억 만들기가 필요해요.

[Career] 중요한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 멘토관계는 변해요.

[Money] 기분 좋은 소비라면 말리고 싶지 않아요.

 

 

 

 

▣ 2017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협상력이 좋아지면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활성화되네요. 좋은 인연이 기회를 만들어준답니다. 활동적인 사람들과 어울리면 원 플러스 원의 기대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공들인 일을 확실하게 내 공으로 확정하게 되는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Point Advice] 세상과 맞장 뜨는 것보다 순응하는 게 힘이 덜 들어요.

[Love] 그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주저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고백해요.

[Career] 인맥을 공유하면 프로젝트의 돌파구가 열려요.

[Money] 지독하다는 말을 듣는 걸 너무 거려하지 않아야 목돈을 만들어요.

 

 

 

▣ 2017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번지수 찾는 게 좀 힘들다고 할까요? 일을 해결해야 할 곳에서 해결을 못하고 엉뚱한 곳에서 방황할 우려가 있어요. 컨디션이 저하되며 감정이 예민해질 수 있어요. 작은 일도 짜증을 남발하면 지인들과 다툴 수 있어 주의가 요망돼요.

 

[Point Advice] 성실의 가치를 믿지 못하면 스스로 도태돼요.

[Love] 너무 요란스럽기만 한 데이트는 실속이 없어요.

[Career] 회사에서 속상한 일이 생겨도 집에 갈 때까지는 눈물을 참아요.

[Money] 착각이 빚어지면 생각지 못한 지출이 생겨요.

 

 

 

▣ 2017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전진보다는 수성(守成)이 좋은 시기에요. 내실을 기하며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만드는 것도 좋아요.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들어요. 특히 라이벌이 될 수 있는 사람에게 단서를 흘리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귀가 두 개 이고 입이 하나인 이유가 뭘까요?

[Love]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사람을 언제 만날 수 있을까요?

[Career]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든 그리 신경 안 써야겠어요.

[Money] 여러차례 생각을 깊게 해야 쓸데없는 지출을 막네요.

 

 

 

▣ 2017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가족이나 지인들과 별 것 아닌 문제로 감정이 상하게 될 우려가 있어요. 특히 부주의한 말실수로 인해서 상대의 자존심을 손상시키면 오랫동안 중요한 지인을 잃게 될 수 있으니 함부로 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게 필요해요.

 

[Point Advice] 일을 그르쳤으면 응당 사과를 하는 게 당연해요.

[Love] 매번 특별한 이벤트를 만들 수는 없어요. 평범한 데이트에서 비범을 찾아요.

[Career] 무리하게 강행하면 안 되는 때가 있어요.

[Money] 무리한 행동이나 판단이 일어나면 돈이 줄줄 새요.

 

 

 

▣ 2017년 게자리운세 정리

 

 

같은 사안을 놓고도 서로 다르게 이해하고 해석하면 전혀 다른 말들을 할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과 서로 다르게 이해하고 받아들여서 의견 차가 생길 여지가 많은 시기에요. 차이를 존중하고 인정하며 서로를 받아들여야 원만한 관계가 오래 유지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 시간이 없다고 대충하면 고칠 시간은 더 없게 돼요.

[Love]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는 피하도록 하세요. 내실이 중요해요.

[Career] 가장 최선의 인정받는 방법은 결과물을 보이는 것이랍니다.

[Money] 빚내서 무언가를 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을 만들지는 말아요.

 

 

 

▣ 2017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밀려오는 조류를 잘 이용해 보세요. 내 힘을 덜 들이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러려면 무뚝뚝함은 금물이겠지요. 새로운 분야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 신선함을 유입시키는 게 발전에 도움이 돼요.

 

[Point Advice] 물질만능으로만 흐르는 문화를 개탄할 줄 알아야 해요.

[Love] 잘 될거야. 심호흡을 깊게 하고 나가서 만나세요.

[Career] ‘가능’과 ‘불가능’ 사이의 상관관계를 유심히 지켜보세요.

[Money] 꼼꼼하게 조건을 따지면 손실 볼 일이 줄어요.

 

 

 

▣ 2017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무모한 일만 아니라면 자연스럽게 세력을 확장시켜 갈 수 있는 타이밍에 있어요. 부러짐없이 적응하는 유연성이 핵심 key일 수 있어요. 낯선 상황에 처해도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좋은 결과가 따라요.

 

[Point Advice] 인류를 위해 공헌할 방안을 찾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Love] 딱 맞는 내 취향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봐 줄순 있어요.

[Career] 나를 제대로 잘 표현할 수 있는 시기에요.

[Money] 일을 얼마나 잘 마무리 짓느냐의 여부가 금전운을 좌우해요.

 

 

 

▣ 2017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인생을 너무 칙칙하고 무겁게 살 필요가 없어요. 깃털처럼 가볍고 경쾌하게 살아갈 묘수가 있다면 굳이 무거운 책임을 짊어져야 할 이유가 없어요. 골치 아픈 일은 거절하세요. 책임소재를 가리는 일에 너무 뛰어들지 않는 게 좋아요.

 

[Point Advice] 인터넷으로는 검색되지 않는 것에 대한 당신만의 정보망과 해결책이 있나요?

[Love] 애인을 불러 SOS! 뭔가 정리할 게 있다면 도와달라고 해보세요.

[Career] 윗사람에게 진지한 인상을 주는 게 중요한 날이에요.

[Money] 자신을 믿어야 헤픈데 돈을 쓰지 않아요.

 

 

 

▣ 2017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나를 알아주는 누군가와 교감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기에요. 너무 바삐 움직이지 마세요. 조금은 멈춰 서서 주변을 돌아보고 인생과 시간을 음미하는 게 좋아요. 순리대로 일을 진행하면 차후 기쁨이 따릅니다.

 

[Point Advice] 믿을만한 설계도를 갖추고 있다면 바로 전진할 수 있어요.

[Love] 하루 시간이 빨리 흘러 그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Career] 서번트 리더십처럼 남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각오라면 행운이 따라요.

[Money] 발 빠른 변화가 행운을 불러오네요.

 

 

 

▣ 2017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이것저것 여러 것에 신경 쓰지 말고 쉬운 것 하나만 선택해서 집중 공략하세요. 불필요하게 잔 신경을 쓰기보다는 굵은 것 하나를 가지고 전력 질주하는 게 이로운 시기랍니다.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과 교류를 하면 좋은 일이 생겨요.

 

[Point Advice] 일과 휴식이 하모니와 멜로디처럼 조화롭게 들어 맞아야 해요.

[Love] 애인을 향한 순애보가 한결 같은가요?

[Career] 매력적인 외모가 협상을 성사시키는데 자산이 될 수 있어요.

[Money] 자금운용을 최대한 자신에게 유리한 흐름으로 이끌어야겠어요.

 

 

 

▣ 2017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처음엔 막히나 뒤에는 좋아지는 시기에요. 내 뜻에 다소 어긋나도 마음을 바꾸지 않고 밀고 나가면 후엔 호전이 되네요. 크게 바라지 말고 낮추면 점차 안정세를 띠며 손실을 만회해요.

 

[Point Advice] 지적인 호기심을 최대한 이끌어내 보세요.

[Love] 쩝, 삐지려는 그사람을 누나나 오빠처럼 얼러야 하겠어요.

[Career] 개성이 없으면 묻혀요. 적당선에서 나만의 독창성을 표출해야겠어요.

[Money] 상식에 너무 얽매이면 돈도 얽매여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