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싸는 꿈과 관련된 여러 꿈해몽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변이나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고 난 후, 영양 섭취가 끝나 몸속에서 빼내는 찌꺼기라는 인식 때문에 더럽고 냄새 난다는 생각이 먼저 들어 꿈 속에서 대변을 보거나 만지거나 싸는 행동을 하면 좋지 않은 꿈일 것이란 생각을 많이 하실 텐데요.

 

하지만 꿈 속에서의 대변(똥)은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이나 쾌감, 생산, 돈, 작품 같은 좋은 의미가 많고 꿈 속 상황에 따라 관념의 분비, 암거래, 출하, 소문거리, 부정물 등의 해몽도 가능하니 똥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지 않다는 생각은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똥싸는 꿈해몽 자료를 비롯한 각 상황별 똥꿈 관련 해몽자료들이니 본인이나 꿈해몽을 하고자 하시는 분이 꾼 꿈내용과 일치하거나 비슷한 내용을 찾아 해몽하시기 바랍니다.

 

 

 

 

 

 

 

 똥을 싸는 꿈.
- 생산 및 수출업에 투자하여 많은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된다.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
- 행운의 서광이 비추고 있음을 암시한다. 매사가 순조로와지고 소원이 이루어진다. 투자에도 길하다.

 

 

 

 


 소가 집안에 똥오줌을 누는 꿈.
-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 재물과 이권이 풍요로워질 조짐이다. 똥오줌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이 생기게 된다.

 

 


 말똥을 치우거나 마굿간을 청소하는 꿈.
- 돈이 나갈 것을 암시한다. 하려는 일이 잘 되지 않고 근심 걱정하게 된다.

 

 


 길을 가다 대변이 가득한 곳에 빠졌는데 옷에 대변은 묻지 않고 대변색으로만 물들어 있는 꿈.
- 부동산 매매에서 막대한 손해를 입거나 상가 구입으로 인해 큰 곤란을 겪을 징조이다. 매매 자체가 불리하므로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자식이 옷에 똥을 싸서 옷을 벗기고 목욕 시켜주는 꿈.
- 직원 관리나 단체 생활을 위해서 좀더 상냥하고 따뜻한 배려와 인자한 처세가 요구됨을 지적하는 상징몽이다. 직위상의 승진이나 동료 직원들에게 신망을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완고한 성격을 누그러뜨리는 것이 좋다. 한편 증권이나 금융 거래에 대한 지식을 넓혀야 생활이 순탄해진다는 것을 알려 주는 예지몽이다.

 

 


 맑은 된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 일확천금을 만지게 됨을 의미한다. 재물, 횡재, 돈, 물품, 식품, 식복 등이 생긴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
- 마음의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때로는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는 일이 생길 수 있다.

 

 


 똥차가 전답에 똥, 오줌을 쏟아 내는 꿈.
- 재물이 굴러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 많을 수록 좋다.

 

 


 똥지게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이 물질적으로 풍요롭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횡재, 목돈이 생긴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 그 친구들과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몫을 차지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합작회사를 할 꿈이다. 또는 문예 창작의 의미도 가지고 있다.

 

 


 밥상 옆에 파란 똥이 있었던 꿈.
- 빚보증을 섰던 일에 사고가 생겨 빚을 걸머지게 되거나 심하게 창피 당할 일이 생길 것을 경고하는 꿈이다.

 

 


 황소에 온통 똥을 칠한 꿈.
- 생산, 유통, 식품업 등에 투자하여 엄청난 돈을 벌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똥 구덩이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 뜻밖에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고 소비자 기호에 잘 맞는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생산, 식품, 농수산, 가공, 유통, 무역업 등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 혹, 사고와 액운이 낄 수도 있다.

 

 


 똥차가 자신의 집 똥을 퍼가는 꿈.
-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체납된 세금을 납부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길을 걸어가다 똥을 밟는 꿈.
- 생각지도 않은 횡재수로 인하여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공돈이 생겨 여행을 가게 된다.

 

 


 텃밭에 똥이 깔려 있는 꿈.
- 부동산이나 토지, 임야에 투자하면 시운이 닿아 가격이 껑충 뛰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대변을 논밭이나 밭고랑에 뿌리는 꿈.
- 자신의 주장을 끝까지 관철하거나 사업상 투자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대변을 구덩이나 자루에 퍼 담는 꿈.
- 재산을 부동산에 투자하거나 저축하게 되어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의미한다.

 

 


 무더기로 쌓인 대변을 삽으로 퍼 옮기는 꿈.
- 사업 자금이나 공적 자금, 또는 작품 원고를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됨을 의미한다.

 

 


 탁하거나 묽은 빛의 대변을 만지는 꿈.
- 뜻하지 않게 불쾌하거나 불만스런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