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는데요. 상세한 별자리운세 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보는 방법은 자신의 양력생일을 포함하고 있는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 황소자리운세 정리

 

 

머리 회전이 빨라져도 시원치 않을 판인데 왜 더뎌지나요? 꾀를 피우는 모습이 역력해 보인다면 남들도 다 알아챌 수 있어요. 삐대다가 나중에 안 해도 될 일까지 떠안고 피박을 쓰지 않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비전, 열정 이런 단어가 생소하다면 곤란해요.

[Love] 서로의 장점을 부각해주면 싸울 일이 줄어요.

[Career] 기본을 넘어서 일이란 걸 잘 배우고 있는지 자신을 잘 채근해 봐야겠어요.

[Money] 스스로 상황을 통제 못하면 돈이 낭비된답니다.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안심하기엔 좀 미진하네요. 직감에 한 점 의혹이 일면 재차, 삼차 숙고해 봐야겠어요. 그래야 번거롭고 골치 아픈 일을 피해갈 수 있어요. 안일하게 대처했다가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초기 대응을 잘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실패하면 실망 정도에서 그치나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없는 것과 같아요.

[Love] 양 손에 떡이라면 구관이 명관일 수 있네요.

[Career] 마음은 굴뚝 같은 데 서툴기 짝이 없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Money] 너무 힘들이면 병 나서 약값이 나가요. 조금 쉬엄쉬엄 하세요.

 

 

 

▣ 게자리운세 정리

 

 

목표로 해왔던 일들을 실행에 옮기며 일사불란하게 나아갈 수 있는 시기에요. 주춤거리지 말고 명쾌하게 움직이도록 하세요. 이것 저것 가리지 말고 거품을 쫙 빼고 가까운 사람과 잘 지내면 행운이 따르겠어요.

 

[Point Advice] 아이디어는 실행에 옮겨져야만 무한 가치를 지닌답니다.

[Love] 이 사람이다 싶으면 확신을 갖고 사랑을 지켜가야겠지요.

[Career] 조금은 부족하지만 한편이 되고 싶은 동료를 잘 챙겨주세요.

[Money] 새로운 기회를 만나며 서서히 풀려나가게 되나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