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 꿈해몽 풀이 (무덤에 관한 꿈) 관련 여러 꿈해몽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의 무덤은 죽은 사람이 묻히는 장소라 좋지 않은 곳으로 여겨지는데요.

 

하지만 꿈 속에서의 무덤은 일반적인 생각과는 반대로 죽음과 재생을 상징하고 있어 무덤이 등장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중병을 앓는 사람이 무덤에 관련된 꿈을 꾸게되면 좋지 않은 꿈으로 해몽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병을 앓는 사람들을 제외한 사람들이 꿈 속에서 무덤에 들어가거나 무덤을 보거나 무덤에서 관을 꺼내는 행동은 자신의 운세가 날로 좋아지고 앞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무덤, 비석을 보고 대성통곡하는 꿈.

 

- 울음은 불만에서 비롯되며 남에게 널리 알리고 싶은 충동으로 자신을 표현하거나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타인의 울음은 불행이나 호소, 광고, 의심을 상징한다. 또한 눈물이라는 것은 정신적 결정체로 남에게 피력하거나 호소하는 강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어떤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거나 무덤, 비석을 보고 대성통곡하는 꿈을 꾸면 아주 크게 기뻐할 일이 생긴다. 자신의 작품이 큰상을 받게 되거나 지위가 올라가는 등의 큰 경사가 있을 것이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

 

-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 액체이다. 곧 생명력을 나타내며 꿈 속에서의 피는 공포감을 유발시키지만 현실에서는 재물, 생명력, 진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누군가의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재물의 운용과 관련된 꿈으로 사업상의 문제로 합력자나 협력 기관, 금융 기관 등으로부터 많은 돈을 빌리게 되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를 발판으로 오히려 크게 성공을 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다.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있는 것을 본 꿈.

 

- 꿈에서의 조상이란 실제의 인물이 아니고 집안 식구, 직장인, 아는 사람의 동일시이며 권위주의자, 업적, 예언, 일거리 등의 상징이라고 볼 수도 있다. 꿈 속에서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일에 있어서의 협조, 도움과 관련된 꿈으로 거래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이나 자신의 동료로부터 많은 도움과 협조를 얻어 일을 무리없이 추진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조상의 무덤에 불이 나는 꿈.

 

- 집안 식구들과 관련된 꿈으로 집안 식구 중 누군가가 큰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위험에 처해 있다는 징조이다. 혹은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가족 모두가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몸조심을 해야 한다.

 

 

 

 돌무덤 위에 카네이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 착실히 땀흘린 노력의 대가로 목돈을 장만하게 된다. 성실, 근면 등으로 꿈과 희망을 낚는다.

 

 

 할미꽃이 무덤 위에 곱게 피어 있는 꿈.

- 고향에 가서 부모님을 만나고 조상의 산소에 성묘를 간다.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명예, 창작, 희소식 등이 있다.

 

 

 공동묘지가 있던 자리에 집을 지은 꿈.

- 구세대의 아성이 무너지고 젊은 세대의 힘이 어떤 단체를 장악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옛 일을 소홀히 한다.

 

 

 바다 또는 호수 가운데 무덤이 있는 꿈.

- 외무 사원을 많이 두거나 해외에 영향을 주는 회사의 상징이다.

 

 

 조상의 무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것을 본 꿈.

- 거래 회사에 근무하는 직원에게서 많은 협조를 받게 된다.

 

 

 큰 무덤 앞이 낭떠러지로 되어 있는 꿈.

- 협조자 또는 협조 기관의 운세가 오래가지 않는다.

 

 

 무덤에서 오래된 미이라나 송장을 발견하는 꿈.

- 희귀한 유물이나 보물을 발견하여 역사적 가치로 햇빛을 보게 된다. 횡재, 재물, 돈, 물품, 식품, 먹거리, 경사, 기쁨, 진급, 당선, 합격, 만복, 행운 등의 길운이다.

 


 공동묘지에 선조의 산소가 있는 꿈.

- 공동 합작 투자하여 상당한 사업 성과를 올리고 각기 제 몫을 차지한다.

 

 

 무덤을 파헤치는 것을 보는 꿈.

- 새로운 직업을 얻거나 학문적인 새로운 성과를 얻는다.

 


 잃어버렸던 묘지를 찾았거나 산에서 무덤을 발견하는 꿈.

- 사업이나 직장의 업무 등에 따른 이익과 권리를 얻게 되며, 구하는 소망을 순조롭게 이루게 된다.

 

 

 무덤 속에서 썩은 해골이 나오는 꿈.

반흉반길로 좋은 면과 나쁜 면이 있다. 혹, 질병이 생긴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