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꿈해몽 풀이 (똥싸는 꿈,똥 밟는 꿈,똥 만지는 꿈) 관련 여러 꿈해몽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의 대변(=똥)이라고 함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후, 영양 섭취가 완료되어 몸에서 배설되는 찌꺼기들을 지칭하는데요.

 

이런 대변을 현실에서 보거나 만지거나 묻게되면 냄새나고 더러운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꿈 속에서의 대변은 그리 나쁜 의미만은 아닙니다.

 

대변의 꿈 속 의미는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 쾌감, 소문, 암거래, 생산 등을 나타내 좋은 뜻과 나쁜 뜻이 공존하고 있으니 똥꿈을 꿨다고 해서 딱히 나쁜 꿈이라고 생각하실 필요는 전혀 없고 꿈을 꾼 상황에 따라 해몽을 달리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이런 똥꿈과 관련된 여러 꿈해몽 풀이자료이니 꿈을 꾼 본인이나 상대방의 상황에 맞는 해몽자료를 찾아 똥꿈해몽 하시기 바랍니다

 

 

 

 

 

 

 

 자기가 배설한 대변이 자신의 키보다 높은 꿈
- 문예, 창작 등과 관련된 꿈으로 자신이 쓴 원고를 출판하는 기회가 생기거나 그와 비슷한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사방이 확 트인 허허벌판에서 배설하는 꿈
- 자신의 모든 일들이 누군가에 의해 혹은 자기 자신으로 인해 알려지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참았던 대변을 배설하는 꿈
- 썩 마음이 내키지 않는 일자리를 전전하다가 드디어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린아이가 대변을 만지며 노는 꿈
- 어떤 물건을 판매하여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자신에게 돈이 들어오게 된다.

 

 


 가마솥 밑에 대변이 널려있는 꿈
- 대변 위에 주저앉는 꿈과 마찬가지로 신상에 구설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뒷간의 대변에서 구더기를 보는 꿈
- 낮은 지위에 있던 사람이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대변 위에 털썩 주저앉는 꿈
- 좋지 않은 소문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몸에 대변이 묻어있는 꿈
- 빚에 쫓겨 허덕이거나 빚 독촉으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대변의 구린내를 맡는 꿈
- 추진하고 있던 일이 성사됨을 암시한다. 또는 만나고 싶지 않은 껄끄러운 사람과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대변이 있는 뒷간에 빠지는 꿈
- 뜻하지 않게 큰 횡재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다만 악취가 없어야 좋은 꿈이다.

 

 


 변비에 걸려 힘들어하는 꿈
- 현실에서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아 답답해하고 마음 고생을 하게 되는 꿈이다. 즉 취직이 시원하게 되지 않는다던지, 사업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어 그것이 풀리지 않는다던지 결혼이 잘 이루어지지않게 되는 꿈이다.

 

 


 변을 집마당에 묻는 꿈
-  마당 흙더미에 변을 묻어두면 다음해 그자리에 나는 식물은 한층 더 잘 자라게 되듯이 변을 마당에 묻어두는 꿈은 먼훗날을 기약하는 저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혹은 사업자금을 차곡차곡 묻어두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투자액이 높아지기도 할 것이다.

 

 


 변을 그릇에 담은 꿈
- 항아리든 식기든 변을 그릇에 담는 꿈은 흉몽이다. 사람의 인품을 보고 말하길 '그릇이 크다 작다'라고도 할 정도로 인품을 그릇에 비유하는 데 그런 곳에 배설물을 담았다는 것은 그 사람의 인품을 격하시키는 행동이기 때문에 현실에서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생활이 어려워지는 일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변이 많이 쌓여있는 꿈
- 꿈 속에서 자신이 배설한 변이 가득 쌓인 모양을 보게 되면 현실에서 정신적인 풍요를 느끼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될 수 있을 것이다. 자기집 마당에 변이 잔뜩 쌓여 있는 것을 보게 되면 사업자금이 융통이 되거나 재물이 생기게 될 것이다. 만약 다른 사람이 쌓여있는 변들을 가져가버리면 재물이 사라지게 될 수 있으니 재물이 들어왔다고 생각없이 낭비하지는 않아야 할 것이다.

 

 


 대변을 손으로 만진 꿈
- 많이 쌓여진 변을 손으로 만졌던 꿈이라면 재물이 생길 꿈이나 아주 소량의 변을 조금 만졌다면 현실에서는 사소한 일에 기분이 상하는 상황이 생길 것이다. 그러나 대변을 만지다가 그것을 버렸다면 재물이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변이나 오줌을 뒤집어 쓰는 꿈
- 꿈에서 대변이나 오줌 등을 완전히 젖을 정도로 머리에 뒤집어 썼다면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이다. 그런 상황에서 불쾌하고 괴로웠다면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닌 것이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 꿈 속에 등장하는 친구는 실제 그 인물을 의미하도 하지만 그 친구와 맞먹는 어떤 사람 혹은 또 하나의 자아를 상징하기도 하며 아내, 남편, 동료, 동업자 등의 동일시라고 볼 수도 있다. 또한 자신의 작품, 애완구, 책, 일거리 등의 상징이기도 하다.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은 공동으로 투자하여 순이익을 나누어 몫을 차지하게 될 길조이다. 합작회사를 하거나 문예창작을 하게 될 암시이기도 하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