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현대차 12월 판매조건) 및 현대자동차 12월 신차량가격표, 이벤트 소식 등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달이니 만큼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나 기본구입혜택, 이벤트 조건들이 다양하니 아래 자료 잘 참고하셔서 차량구입 하시는데 조금의 이득이라도 더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2016년 12월에 제공되는 타겟조건(프로모션)을 먼저 살펴보면, ①가족사랑 프로모션(아반떼,쏘나타,그랜저,투싼,싼타페), ②조기구매 우대혜택(전차종), ③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전차종, G80 및 EQ900 제외), ④Happy Winter Festival(엑센트,아반떼,아이오닉,i30투싼), ⑤다문화가정+재한 외국인 특별조건(승용+RV),⑥200만 Good Friend 고객(승용+RV), ⑦경차 보유고객 타겟, ⑧KCSI 1위 기념특별조건(전차종), ⑨LG그룹 임직원 특별 프로모션, ⑩외산차 보유고객 타겟 등 총 10가지에 달하는 타겟조건이 제공되니 차량 구입시 꼭 세부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2016년 12월 이벤트로는 ①LG화학과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친환경차 구매 이벤트, ②첫 상담/시승 후 출고고객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 ③국내 SUV 최초 100만대 판매 카운트다운 JBL PULSE2 증정 이벤트, ④Hot Hatch! i30와 함께하는 테마 시승 이벤트, ⑤현대자동차에게 핵사이다 펀치 [H-옴부즈맨 페스티벌], ⑥구매 후까지 보장받는 현대자동차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⑦신형 그랜저 카탈로그 신청 & 경품 이벤트, ⑧현대자동차와 CARIV가 함께하는 기부드라이빙 캠페인, ⑨현대상용차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 ⑩현대차 재구매 고객을 위한 SMART 구매지원프로그램 등 총 10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추후 기간이 지나 만료되거나 추가되는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세부사항은 글하단에 링크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대략적인 현대자동차 12월 기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 등을 알아봤는데요. 본격적인 현대자동차 전차종 판매조건 및 차량가격은 내용이 길기 때문에 글로써 작성하지 않고 하단에 표로 준비했으니 상세한 사항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대자동차 2016년 차종별 12월 판매조건 및 가격표 - 출처 : 다나와 자동차

 

 

 엑센트 12월 판매조건

 

 

 

 

 

 아반떼 12월 판매조건

 

 

 

 

 

 더 뉴 벨로스터 12월 판매조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12월 판매조건

 

 

 

 

 

 아이오닉 일렉트릭 12월 판매조건

 

 

 

 

 

 더 뉴 i30 12월 판매조건

 

 

 

 

 

 신형 i30 12월 판매조건

 

 

 

 

 

 더 뉴 i40 12월 판매조건

 

 

 

 

 

 쏘나타 12월 판매조건

 

 

 

 

 

 쏘나타 하이브리드 12월 판매조건

 

 

 

 

 

 쏘나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12월 판매조건

 

 

 

 

 

 그랜저 12월 판매조건

 

 

 

 

 

 신형 그랜저(IG) 12월 판매조건

 

 

 

 

 

 그랜저 하이브리드 12월 판매조건

 

 

 

 

 

 아슬란 12월 판매조건

 

 

 

 

 

 제네시스 12월 판매조건

 

 

 

 

 

 제네시스 G80 12월 판매조건

 

 

 

 

 

 제네시스 EQ 900 12월 판매조건

 

 

 

 

 

 투싼 12월 판매조건

 

 

 

 

 

 싼타페 12월 판매조건

 

 

 

 

 

 더 뉴 맥스쿠루즈 12월 판매조건

 

 

 

 

 

 그랜드 스타렉스 12월 판매조건

 

 

 

 

 

 쏠라티 12월 판매조건

 

 

 

 

 

 포터2 12월 판매조건

 

 

 

 

▣ 현대자동차 2016년 12월 이벤트 모음

 

 

※ 현대자동차 2016년 12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2016년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현대차 12월 판매조건 신차가격표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한달 후 2017년 새해 첫 번째로 제공되는 '2017년 현대자동차 1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정말로 다사다난 했던 2016년도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에 계획했던 일들이 있으셨다면 잘 진행되었는지 마무리 해보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임할지 생각해보시는 것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데 중요한 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 모두 이번 한달 내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라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그럼 건강하시고 다음 달에 새로운 소식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