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1을 즐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소개 및 이용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는 정말 오랜시간 동안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왔고 현재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인데요. 아래 설명을 보시면 간단하게 스타크래프트를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하실 수 있으니 설명 잘 참고하셔서 스타크래프트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로드 방법

 

 

하단에 링크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의 웹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방문해보시면 위그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여러 스타크래프트 립버전 다운로드 파일 및 전략전술, 추천리플레이, 선수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로드 바로가기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로드를 하시기 위해서는 메인화면 위쪽 좌측에 나와있는 '두콩 스타크래프트 다운로드' 메뉴 중에서 '스타 립버전 v 1.16.1 다운로드' 버튼을 클기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게 되면 위 그림에서와 같이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뜨며 여기서 '실행'이나 '저장'을 선택하시면 파일 다운로드와 함께 실치작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실행은 파일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설치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버튼이며 저장은 본인의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 설치작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니 편하신 방법을 골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장하지 않고 바로 실행을 눌러 설치를 했습니다.

 

 

실행이나 저장을 통해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작업을 실행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스타크래프트 1.16.1 립버전 설치 설행을 알리는 대화창이 뜹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우측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계약 정보 및 동의를 묻는 대화창 화면인데요. 내용을 읽어보시고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신 뒤 '다음'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계약에 동의하지 않습니다'를 선택하시면 더이상 설치작업이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준비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대화창 입니다. 설치경로를 확인해 주시고 대화창 우측하단의 '설치'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가 진행 중인 대화창의 모습인데요.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설치는 금방 끝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스타크래프트 아이콘이 자동생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스타크래프트 실행 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이상으로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로드와 관련된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설치파일을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제가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업로드하는 과정에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묻어나올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는게 가장 안전하고 정확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