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의무적으로 두번 시행되는 전국 각지역 홈플러스 휴무일 소식을 가장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과 금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를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를 비롯한 전국각지의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의 대형마트들은 매달 수요일과 일요일을 기준으로 둘 째주와 넷 째주에 휴무일을 지정해 매장을 오픈하지 않고 휴무를 갖고 있는데요.

 

유통발전법 시행령에 따라 이렇게 휴무일이 시행되고 있는데, 일부 지역마트에서는 지방자치단체의 사정에 따라 휴무일이 수요일이나 일요일이 아닌 다른 요일에 휴무되는 경우도 있어 헛걸음 하실 수 있으니 홈플러스 방문하실때 미리 방문점의 휴무 정보를 파악해 두시는게 여러모로 편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래는 홈플러스 휴무일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링크 주소와 이용방법 및 이번 달의 홈플러스 휴무일을 정리한 자료이니 여러 경로를 통해 자세한 홈플러스 휴무일이나 매장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소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2017년 홈플러스 5월 휴무일 정보이니 4월에 홈플러스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미리 확인하고 메모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7년 5월 2, 4째 일요일 휴무 점포 (14일, 28일)

 

 

◈서울지역 : 강서점, 강동점, 금천점, 동대문점, 면목점, 목동점, 방학점, 서울남현점, 신내점, 시흥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인천지역 : 가좌(택배점), 간석점, 인천연수점, 인천청라점, 인하점, 작전점.


◈경기지역 : 동수원점, 병점점, 부천상동점, 북수원점, 분당오리점, 서수원점, 시화점, 야탑점, 영통점, 의정부점, 평택안중점, 화성향남점.


◈대구지역 : 대구수성점, 성서점, 칠곡점.


◈경북/울산지역 : 경주점, 울산동구점, 포항점.


◈부산지역 : 가야점, 부산정관점, 부산연산점, 서부산점, 센텀시티점, 장림점.


◈경남지역 : 거제점, 김해점, 마산점, 밀양점, 진주점, 진해점, 창원점.


◈광주/전라지역 : 광양점, 광주하남점, 동광주점, 목포점, 순천점, 익산점, 전주효자점.


◈대전/세종/충청지역 : 대전가오점, 대전둔산점, 서대전점, 세종점, 조치원점, 천안점, 천안신방점, 청주점, 청주성안점.


◈강원지역 : 춘천점.

 

 

 

 

☞ 2017년 5월 2, 4째 수요일 휴무 점포 (10일, 24일)

 

 

◈ 경기지역 : 경기하남점, 김포점, 남양주진접점, 안양점, 오산점, 일산점, 킨텍스점, 파주문산점, 평촌점.

 

◈ 경북/울산지역 : 구미점, 안동점, 경산점.

 

◈ 대전/세종/충청지역 : 보령점.

 

◈ 강원지역 : 강릉점, 삼척점, 원주점.

 

 

 

 

☞ 2017년 5월 기타요일 휴무 점포

 

 

◈ 2017년 5월 10일, 28일 휴무점 : 안산점.

 

◈ 2017년 5월 12일, 27일 휴무점 : 서귀포점.

 

◈ 2017년 5월 10일, 28일 휴무점 : 울산점, 울산남구점, 울산북구점.

 

◈ 2017년 5월 8일, 22일 휴무점 : 논산점, 영주점.

 

 

 

 

▣ 상세한 홈플러스 휴무일 및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 확인하기

 

 

아래에 링크한 주소로 이동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타이틀을 가진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곳을 통하시면 전국에 분포해 있는 모든 지역별 홈플러스 휴무점 정보를 빠르게 파악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지역별 매장검색 페이지 바로가기

 

 

지역별로 매장을 검색하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한데요. 지도 우측 메뉴에 나와있는 지역모음들 중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역 버튼을 선택하시게 되면 바로 아래에 선택하신 지역의 모든 휴무점 목록이 나열됩니다.

 

 

'서울'로 검색한 결과 표를 상단에 첨부해 드렸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휴무일을 비롯한 매장 상세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니 혹여나 휴무점 정보에 의구심이 드시는 분들은 전화를 통해 문의해 보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매장 휴무일을 아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지역별 휴무일, 영업시간, 주소 정보들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 안내는 여기서 모두 마칠까 합니다. 글을 갱신한 시점이 2017년 5월이기 때문에 5월 홈플러스 휴무일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다음 달이 되면 새롭게 2017년 6월 정보도 업데이트하여 알려드리도록 할테니 즐겨찾기 해두고 계속해서 방문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좋은 명언 문구 ◈

 

☞ 꽃은 바람을 거역해서 향기를 낼 수 없지만, 선하고 어진 사람이 풍기는 향기는 바람을 거역하여 사방으로 번진다. - 법구경(法句經)

 

위 글귀는 법구경에 나온 문구라고 하는데요. 옛 성현들을 비롯하여, 참으로 순수하고 추호의 허식도 없는 훌륭한 사람들이 풍기는 인품의 향기는 시공성을 초월하여 인간세상을 정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뜻이라고 전해집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