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ww.4shared.com - 무료음악다운사이트

요즘은 음악 한번 들을라치면 곡 당 비용을 지불하거나 회원가입을 통한 유료결제를 진행해야 해야하는데요. 뭐.. 돈이 많으신 분들은 유료결제를 하셔도 무방하겠지만 저 같이 돈 없는 서민들은 일일히 돈을 지불하고 음악을 듣기에는 형편이 너무 빠듯한데요..

그래서~!! 저와 같이 음악 듣는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음악이나 각종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거나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회원가입도 없고 비용을 지불 할 필요도 없고 왠만한 자료들은 다 찾아서 감상하실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보시면 잘왔다는 생각을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 www.4shared.com - 무료음악다운사이트 이용방법

www.4shared.com 바로가기

상단에 첨부한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찾고자 하는 음악 파일을 검색하기 위해 사이트 메인화면 가장 상단에 있는 검색어 입력란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가수와 곡목을 입력한 뒤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자신이 입력한 검색어에 부합되는 결과물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검색결과물 목록 중에서 자신이 찾고자하는 곡을 찾아 클릭을 해줍니다.


곡 선택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신이 선택한 곡이 제대로된 음악파일인지 확인하기 위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음원을 확인해줍니다.


자신이 선택한 곡이 제대로된 음원이라면 플레이어 아래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다운로드가 선택되면 위 그림과 같은 다운로드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운로드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20초 가량을 기다리셔야 합니다.


20초를 기다리시면 위 그림과 같이 '지금 파일 다운로드' 라는 버튼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곡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해당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지금 파일 다운로드가 활성화되면 위 그림과 같이 mp3 파일을 저장 할 수 있는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곡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저장'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참고로 저장하실 때 저장경로를 바탕화면으로 해주셔야 나중에 찾기 편하십니다.


곡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기다려야하는 20초가 싫으시다면 유료회원결제도 가능하게 되어 있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면 20초 정도는 가볍게 기다려 줄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하겠죠?ㅎ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