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벌레에 관한 꿈해몽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벌레 꿈 (벌레 꿈해몽, 벌레 꿈풀이 자료) 해몽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벌레가 꿈속에서 의미하는 바는 대략적으로 재물, 횡재, 병환의 퀘차, 근심, 걱정, 복잡함, 분리, 흥미, 대가, 실속, 도전, 수입 등 상당히 다양한 뜻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벌레가 나왔다고 해서 꼭 저런 의미를 지니는 것은 아니고 어떠한 움직임이나 다른 대상과의 관계에 따라 해몽이 결정되기 때문에 자세한 벌레 꿈해몽 자료는 하단에 첨부한 꿈해석들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둥에 금이 가 있거나 벌레 먹은 기둥을 본 꿈.
→ 기둥에 금이 가 있거나 벌레 먹은 기둥을 본 꿈은 큰 곤란이 다가올 징조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이루어온 것들로는 앞으로 닥칠 재난을 막기에 역부족이라는 암시이다.

 

 


 벌레 먹거나 모양이 좋지 않은 부실한 열매의 식물이 보이는 꿈.
→ 식물의 열매가 보이는 꿈에서 벌레 먹은 열매나 모양이 좋지 않은 부실한 열매가 나왔다면 이 꿈은 그동안 추진하던 일에서 노력한 결과가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 자식들이 속을 썩여 노심초사하게 될 징조이다.

 

 


 벌레 먹거나 상한 과일을 보는 꿈.
→ 벌레 먹거나 상한 과일를 보는 꿈은 애쓰고 노력한 바에 비해서 결과가 초라함을 의미한다. 주위 환경이나 어떤 방해요소에 의해 일이 실패하거나 별 이익이 없다.

 

 

 


 거미줄에 잡힌 벌레를 구하는 꿈.
→ 음모나 곤경에 처한 사람을 구하거나 나쁜 계략을 발견하고 제거함을 의미한다. 부동산 계약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는 사기성이 없는지 철저하게 검토하고 확인할 필요가 있다.

 

 


 개미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 자신의 일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여러사람 생길 것을 의미한다. 조그맣고 하찮게 보이는 도움들이 모여 자신의 이익이나 재산이 된다.

 

 


 벌레 먹은 과일을 따거나 받는 꿈.
→ 이득이 거의 없는 소식을 듣게 된다. 혹은 나이가 꽤 든 초로의 여성을 상징한다. 아울러 남성을 의미하는 벌레에게 거칠게 당한 육체가 과일로 표현되기도 한다.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
→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이가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나타낸다. 그로 인해 자신이 고민에 싸이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침대 위로 동물이나 곤충이 올라오는 꿈.
→ 어떤 동물, 곤충이냐에 따라서도 해몽이 달라지겠으나 대체적으로 침대위로 사람이 아닌 다른 생물이 올라오는 것은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경제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많은 이들을 도와주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반강제적으로 기부나 봉사를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된다.

 

 


 작은 벌레를 죽인 뒤에 나온 피가 냇물같이 흐르는 꿈.
→ 추진 중이던 작은 일로 큰 성공을 거두어 막대한 돈이 생기거나 정신적 사업을 벌이게 되어 세상 사람들에게 감화를 줄 일과 관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입 속에서 벌레들이 기어나오는 꿈.
→ 뭔가 좋지 않은 것이 입 밖으로 나오는 것이므로 그동안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어 편안한 상태가 될 것임을 암시한다. 혹은 잘 풀리지 않던 인간관계에 어떤 실마리가 잡힐 것임을 암시하기도 한다.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
→ 길몽으로 뜻밖의 귀인을 만나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대접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것이다.

 

 


 몸에서 벌레가 기어 나오는 꿈.
→ 근심걱정거리가 몸에서 빠져 나가는 것을 상징한다. 몸이 썩어들어가는 꿈과 같이 좋은 꿈이며, 걱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01234567891011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