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 남자 처녀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처녀자리는 영화같은 로맨스를 꿈꾸는 로맨티스트가 많습니다. 그래서 처녀자리의 상대에게 너무 현실적으로 조급하게 다가가려하면 처녀자리의 상대는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처녀자리는 조심스럽고 부드러운 사랑을 원하는 여성적인 별자리이기 때문에 외모와 관계없이 자신이 원하는 로맨틱할 사랑을 줄 마음이 맞는 상대라면 사랑에 빠지고 결혼까지 골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녀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처녀자리 남자는 언뜻 결벽증으로도 보일 정도로 깔끔한 것을 좋아한다. 주위환경부터 인간관계까지 깔끔함을 추구하는 처녀자리남자는 이성이든 동성이든 자신의 영역안으로 함부로 들어오는 것을 싫어한다.

 

 

 

 처녀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처녀자리 여자는 여성성이 강하여 결혼후에는 현모양처가 되는 경향이 있다. 항상 차분하게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웃어른이나 상사에게 예쁨을 받는 타입이다.

 

 

 처녀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처녀자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한 해 입니다. 지난 몇 년간 좋지 않은 흐름에 있던 사람들에게는 그동안의 불운과 노력, 투자 들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인생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아 성찰을 통해서 나 자신의 인생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짚어보고 한 걸음 더 성숙할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당부합니다.


금전운: 금전 문제에 있어서 그동안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긍정적인 변화가 있으니, 새로운 일에 대한 의구심을 버리고 철저한 조사와 일의 시작도 필요합니다. 유념할 것은 노력한 만큼의 수익이 반드시 따라올 것이니 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단기적인 관점의 수입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 초점을 맞추면 더욱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불필요한 지출이 우려되는 점도 있으므로 계산착오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합니다.

 

 

 

 처녀자리 오늘의운세

 

백호의 기운을 가진 자로 하여금 길한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기운의 사람이 자신의 유리한 기운을 실어주니 절로 이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길성이 항상 비치니 반드시 경사가 생겨 기쁜 일이 있을 운세입니다. 만일 그렇지 않다 해도 재수가 왕성하므로 하고자 했던 일을 성공으로 이끌겠고 우연히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집에서 멀리 위치하는 것은 불리함을 가질 수 있으니 멀리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가는 일은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거의 단념했던 일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의 날로서 일에 관해서도 과거에 쌓아 두었던 것이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전직을 한다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보다도 과거의 경력을 바탕으로 옮기면 성공수가 있을 것입니다. 또 포기했던 일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과거의 일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

 

 

 

☞ 처녀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베이비스텝을 익힐 필요가 있네요. 의욕은 있지만 어디부터 손을 대야할지 막막한 상황에 처할 수 있거든요. 욕심내지 말고 어린아이처럼 한 발자국씩만 떼겠다 각오한다면 의외로 유쾌하게 지낼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그때 만약 이랬다면...’ 이미 저질러진 일이나 바꿀 수 없는 일을 자꾸만 되새기는 건 바람직하지 않아요. 혼자 우울해 하지 말고 밖으로 나와 교류를 하는 게 바람직해요. 부모님이나 친구들과 의논하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

 

 

 

 양자리운세 정리

 

 

그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오늘 추진해 보는 게 어떨까요? 삶에 자극제가 될 일을 터트려보는 것도 좋아요. 열심히 노력했으나 쌓이는 감정이 있으면 틈틈이 친구들과 수다와 차를 나누며 푸세요.

 

 

 

 황소자리운세 정리

 

 

날씨가 춥거나 덥다고 날씨 탓 만하지 말아요. 주변의 잡동사니들을 처분하면 기분이 한결 좋아질 수 있어요. 여러 가지 일들이 꼬일 수 있는 시기이지만 마음이 황폐해지지 않는 방법을 찾아야 하루 하루가 편안해져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시간 걸리는 일이 많아지면서 현실의 테두리를 벗어나고픈 생각이 차오르네요. 하지만 자리를 지켜야 해요. 벗어나면 이탈한 만큼의 시간이 또 걸려요. 오늘 다소 손해를 본다 싶은 일이 나중에 이로움이 따를 것이니 견디세요.

 

 

 

 게자리운세 정리

 

 

‘최고의 일을 하자’가 아니라 ‘최선의 일을 하자’고 생각한다면 맡겨진 책무를 무리없이 이끌고 갈 수 있어요. 욕심을 조금만 내려 놓으면 훨씬 하루가 알차요. 그러나 쉽게 마음을 드러내진 마세요. 노출이 많아지면 손실을 볼 수 있어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눈에 보이는 이익에 혹해 사리분별없이 나서면 ‘아차’ 싶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욕심 내지 말아야 할 분수 밖의 것은 아예 관심을 안두는 게 신상에 이로워요. 무엇이 됐든 좋으니 금방 끝낼 수 있는 간단한 것부터 시작하세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오지랖 넓게 남의 일에 신경 썼다간 내 시간만 빼앗기고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물심양면으로 도와줬는데 내 보따리 달라고 떼쓰는 사람을 만나면 진만 빠질 뿐이에요. 분란이 생길 것 같은 일에는 관심 두지 않는 게 나아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좋은 일들이 엮이는 시기에요. 처음엔 아니라 해도 마음을 한 곳으로 모으고 집중하다 보면 의욕이 솟으며 정체됐던 일들이 풀려갈 기미가 보여요. 중요한 만남이 이어지며 당신의 숨은 능력을 테스트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준비해 두세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지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두 가지 모습을 고루 갖추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아요. 새로운 신화나 입지를 세울 수 있는 시기이니 추구하는 게 있으면 명확하게 뜻을 어필 하는 게 바람직해요. 부탁할 일은 상대를 바꾸면 쉽게 이루어질 수 있어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나는 스티브잡스가 아니랍니다. 주변에 성질대로 했다간 매 맞아요. 꼴사나운 일을 봐도 감정적인 발언은 피하세요. 대신 사교성 멘트로 얼버무리고 지나가는 게 좋아요. 감정적으로 나서지 말고 이성적인 면모를 갖추도록 해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어려운 수학문제를 놓고 몇 시간 씨름을 해도 해결할 수 없다면요? 그 상태로 고민할 것이 아니라, 기분 전환을 해야 맞는 거지요. 안 되는 것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발상의 전환을 꾀해야 하는 시기에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