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자리 남자 쌍둥이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애심리는 상대방과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면서 쿨하게 대합니다. 그렇지만 상대방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고 행동으로 옮깁니다.


쌍둥이자리는 모든일을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진행하는연애심리가 강하기 때문에 감정표현, 사랑표현, 애정표현도 자제하려 합니다. 쌍둥이자리의 연애심리는 많이 사랑하고 열렬히 사랑하는편에 서툽니다.

 

 

 

 

 쌍둥이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사생활이 제멋대로이고 매사 자기위주로 생각하며 눈앞의 이익이나 조그만일에 치우치기도 한다.


추리와 순간적인 판단력이 뛰어나며 재치가 있고 지식을 잘 활요하는 능력이 있다. 어린아이와같은 천진함면도 있어 여성들로부터 모성애를 자극하기도한다. 여러 여성에게 정을 주고 또한 주위에는 많은 여성이 당신을 따른다.

 

 

 

 쌍둥이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호기심덩어리. 이것저것 손을 댓다가 중도에 포기해 버리는게 많다.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수 있으며 장소와 대상을 가리지 않고 너무 말을 많이 하기도 한다.

 

대수롭지도 않는 죠크에 웃음바다를 만들고 딱딱한 분우기를 부드럽게 융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말을 너무 과장되게하고 없었던일을 있었던일처럼 얘기를 해 거짓말한다는 인식을 갖게하기도한다.

 

 

 쌍둥이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쌍둥이자리에 있어서 많은 변화와 더불어서 그만큼의 성장과 발전이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 변화에 더욱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간다면 자신이 원하는 많은 것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적극적인 것과 충동적인 것은 다르므로 행동과 실천 이전에 충분한 사고와 구상이 뒷받침되어야 함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주변의 많은 사람의 도움도 함께 할 것이니 주변 관리에 정성을 기울이길 당부합니다.

금전운: 금전적 문제에서는 순간의 판단으로 큰 이익과 큰 손실의 갈림길에 큰 변수로 작용할 수 있는 운이 따릅니다. 당신의 현명하고 단호한 판단이 절실히 요구되는 한 해이므로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당신에게 다가온 행운을 거머쥘 수 있을 것입니다. 2016년 중반까지의 노력 과정과 결과물에 일 년의 성패가 달려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능력과 노력을 최대한 끌어낼 것을 당부합니다.

 

 

 

 쌍둥이자리 오늘의운세

 

오늘의 운세를 살펴보면 동쪽에 있어서 길성이 비추니 해당 방위에서 귀인을 만날 것입니다. 귀인의 수로 하여금 애정운에 있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혹은 애정의 인연으로 자리할 수 있으니 인연을 찾고자 한다면 해당 방위로 나섬을 가지셔도 좋겠습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화개살이라 하여 자신이 귀인이 되어 꽃방석에 앉아 있게 되고 학문과 예능분야에서 높은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길신의 날입니다. 편관과 화개살의 영향으로 권력계통에 있는 사람들은 능력과 힘을 발휘하나 평범한 소시민은 힘자랑을 봐야 알아주는 사람 없으니 내실을 다져서 다가올 겁살의 흉운에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면밀한 관찰력과 고도의 비판적 식별력이 부여된 완전주의자로 실무에는 정확한 끝을 맺는 성미이므로 편관은 위엄이 있으며 강직하고 의협심과 모험심이 강하고 자기 과시욕이 있습니다.


능력이 있으나 창조적인 표현력은 없는 편인지라 집안의 자잘한 일에서부터 사회의 커다란 논의의 대상에 이를 수 있으니 언행에 있어서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신변에 굴곡이 있으므로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나쁜 일 뒤에는 좋은 일이 겹쳐지는 시기이므로 희비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의구심이 많은 관계로 일을 너무 미루다 보면 후회만 남게 됩니다. 확신을 하고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가치관이므로 마음을 나약하게 행동한다면 큰 일을 도모하기 쉽지는 않습니다.

 

 

 

 양자리운세 정리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오히려 어려운 상황도 쉽게 풀어갈 수 있음을 상기하길 바랍니다. 어떠한 결정을 내릴 때 망설여진다면 잠재의식을 통해 자신이 바라는 것을 그려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황소자리운세 정리

 

 

어떤 계획을 실행하면서 당신에게 온 특별한 행운으로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당신에게 지도력과 귀인의 도움을 받는 아주 좋은 기운이 찾아 왔으므로 매사에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남을 너무 믿는 자세보다는 미리 철저한 사전 답사를 한 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조심해야 할 부분은 바로 거래에 의한 계약이나 서류상의 문제입니다.

 

 

 

 게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운명이 바뀌는 시기이므로 과거의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길 바랍니다. 특히 변환의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의기소침할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기운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현실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당신에게 정도의 길을 가라고 예시합니다.

 

 

 

 처녀자리운세 정리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으므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상황을 다시 한 번 정리하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천칭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기운이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특히 유흥이나 과소비를 조심해야 합니다.

 

 

 

 전갈자리운세 정리

 

 

표면적으로 나타난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결론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이니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길 바랍니다.

 

 

 

 사수자리운세 정리

 

 

자신에게 잠재된 통찰력을 동원하여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염소자리운세 정리

 

 

부유한 자는 더 많은 부를 쌓고 부는 마음의 상태 입니다. 당신도 본인의 좋은 점과 행복한 길만을 생각해 보세요. 반드시 잠재의식으로부터 정신적인 안정된 충전을 얻을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