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호랑이띠운세 및 간략한 다른 띠별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호랑이띠 생 분들은 강인함 보다는 유연한 태도를 가지고 보수적이며 사려 깊게 행동해야 운이 트이므로, 매사 신중하게 움직여 좌절과 걱정을 스스로 이겨내다 보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되는 해입니다.

 

좋은 소식도 여러군데서 많이 들려오는데 이때 빠른 두뇌회전과 결단력 있는 행동을 취해야 사업이나 학업에서 목적한 바를 순조롭게 이룰 수 있으니 더욱 지혜롭게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독선적인 말투나 행동을 자제하고 배려와 사랑의 마음을 교감해야 사랑도 키우고 결실도 맺을 수 있으니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식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호랑이띠와 잘맞는띠(길한띠)는 '말띠, 개띠, 돼지띠'이며, 무난한 궁합은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양띠'이고, 좋지 않은 흉한 궁합은 '뱀띠, 닭띠'이고, 마지막으로 가장 좋지 않은 대흉한 궁합은 '원숭이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6년 범띠운세 (호랑이띠운세) 간략 정리

86년생 : 구름 한 점 없는 개인 날이다. 기운이 좋으니 도전하라.

 

74년생 : 급히 가지 말고 돌아서 천천히 가라. 돌다리도 두르려 보고 건너는 것이 좋다.

 

62년생 : 세력을 모아 나아가라. 혼자서는 무리가 따른다.

 

50년생 : 작은 투자는 이익이 있다. 너무 큰 것을 탐하지 말라.

 

 

▣ 2016년 쥐띠운세 간략 정리

84년생 : 앞날을 위하여 계획을 세워야 할 때이다. 시간을 허투루 쓰지 말라.

 

72년생 : 침체됨을 원망 마라. 친구가 구원해준다.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라.

 

60년생 : 가정의 갈등을 빨리 해소하라. 안이 불안하면 밖도 불안하다.

 

48년생 : 걱정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잊어야 마음이 편하다.

 

 

 

▣ 2016년 소띠운세 간략 정리

85년생 : 조급하면 손해보는 시기이다. 천천히 앞으로 전진하라.

 

73년생 : 힘껏 도전하면 의인이 돕는다. 도전하기 전에 포기하지 말라.

 

61년생 : 의욕만 앞서 옳은 길을 못 보는 형국이다. 주변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여라.

 

49년생 : 즐거운 일에 친구와 함께 할 일이 많다.

 

 

 

▣ 2016년 토끼띠운세 간략 정리

87년생 : 무리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 못하다. 힘든 일은 잠시 미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75년생 : 고통을 이겨내면 해결책이 나온다.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라.

 

63년생 : 급하게 행동하면 모든 일에 흉함이 있으니 천천히 사태를 파악한 후 행동하라.

 

51년생 : 갈등을 버리고 집안을 돌아 보고 내실을 기하라.

 

 

 

▣ 2016년 용띠운세 간략 정리

76년생 : 올바른 말이 잘 안 통하는 구나. 뒤로 미루라.

 

64년생 :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것 없으니 자중하는 시기가 되길 바란다.

 

52년생 : 많이 몸부림치나 얻는 것이 적다. 우선은 작은 것에 만족하자.

 

40년생 : 하루 하루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기이다.

 

 

 

▣ 2016년 뱀띠운세 간략 정리

77년생 : 마음이 작고 담이 크니 항상 안정을 누리도록 노력해야 한다.

 

65년생 :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다.

 

53년생 :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 시기이다.

 

41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한 때이다.

 

 

 

▣ 2016년 말띠운세 간략 정리

78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라.

 

66년생 : 그 동안 쌓아온 인맥과 베풀어온 덕망이 도움을 주는 시기이다.

 

54년생 : 큰 욕심을 버리면 평화로운 한 해를 보낼 수 있다.

 

42년생 :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므로 몸과 마음이 가뿐한 시기이다.

 

 

 

▣ 2016년 양띠운세 간략 정리

79년생 : 운세의 흐름이 향상되는 시점이다. 그러나 탐욕은 절대 금물이다.

 

67년생 : 어떤 만남에 있어 이익을 논한다면 지금은 시기상조이다. 때를 기다려라.

 

55년생 : 그동안의 노력과 인내로 인해 빛을 보고 결실을 보게 된다.

 

43년생 : 활력을 위해 기분전환이 필요한 시기이다. 한 발짝 물러나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간략 정리

80년생 : 친구와 다툼이 있다면 모든 것이 풀리고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게 된다.

 

68년생 : 서둘러서 나에게 좋을것이 없는 시기이다. 큰 이익을 거둘 수 없으니 큰 결정은 잠시 미뤄라.

 

56년생 : 그동안 부진했던 일들이 해결되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길이 열리는 형상이다.

 

44년생 : 과도한 욕심을 내면 기운만 빠지고 결실은 없다. 답을 얻을 수 없은 일찍 포기하라.

 

 

 

▣ 2016년 닭띠운세 간략 정리

81년생 :  엔돌핀이 솟아나고 멋진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길한 때이다.

 

69년생 : 인간관계에 있어 행복이 깃들어져 있다. 반가운 손님이 찾아온다. 

 

57년생 :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라. 좋은결과가 있을 것이다.

 

45년생 : 자만심과 과욕이 생겨나는 때이므로, 겸허함을 수양해야 할 것이다.

 

 

 

▣ 2016년 개띠운세 간략 정리

82년생 : 피곤이 쌓이니 일찍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임을 명심하라.

 

70년생 :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라. 한 템포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한 시기이다.

 

58년생 : 귀인이 찾아오다. 인생은 누군가와 함께 할때 더욱 살만하다는 것을 느낀다.

 

46년생 : 운세의 흐름이 매우 밝고 안정적이다. 사람들과 교류하면 좋은결과가 있다.

 

 

 

▣ 2016년 돼지띠운세 간략 정리

83년생 : 평범함 속의 지루함을 느끼게 되고 기분전환이 필요한 때이다.

 

71년생 : 자신감이 생기면서 내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일들이 생긴다.

 

59년생 : 마음과 귀를 열어야 할 시기이다.

 

47년생 : 스스로 마음을 다스려 모든 어려움과 걱정을 물리칠 수 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