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운세 2016년

띠별운세 2016. 6. 27. 04:10

 

2016년 양띠운세 및 간략한 다른 띠별운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양띠 생 분들은 합격이나 승진, 명예 운이 따르고 진행하는 일에 막힘이 없어 상당히 좋은 운세흐름을 가지게 되는 시기 입니다.

 

특히 전문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하게 되어 주위사람이나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됩니다.

 

또한, 자신감과 풍요로움을 다시 얻게 되는 해라 행운과 에너지가 상승하여 사업이나 일, 학업 뿐만 아니라 연애와 건강상으로도 좋으니 왕성하게 활동하기 좋습니다.

 

금전적으로도 이익을 보게되는데, 계산상의 착오를 일으키지 않고 스스로 신중하고 계획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손실이 적고 이익이 늘어나는 흐름입니다.

 

 

 

 

▣ 2016년 양띠운세 간략 정리

79년생 : 인간관계에서 이득이 있어야 참된 소득으로 인정이 된다.

 

67년생 : 친구나 주변의 협조로 인해 인간관계의 발전이 예상된다.

 

55년생 : 왕따는 나이가 들어도 서럽다.

 

43년생 : 모험심을 발휘하면 의외의 소득이 다가온다.

 

 

▣ 2016년 쥐띠운세 간략 정리

84년생 : 자신의 의지가 자극을 받아서 노력하니 나름대로의 성과가 있다.

 

72년생 : 노력의 결과가 재물의 소득으로 다가오니, 일의 결과가 이러하면 노력 할 만하다.

 

60년생 : 강하게 밀어 붙여도 당장의 결과가 없지만 조만간 가시적인 상황이 전개 될것이다.

 

48년생 : 주변의 방해를 무릅쓰고 지원 세력을 확보하니 희망의 메아리가 은은 하게 들려온다.

 

 

 

▣ 2016년 소띠운세 간략 정리

85년생 : 문서 운이 강한 시기이니 시험운이 길하다 뜻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73년생 : 승진운이 있으니 기뻐할 일이 있다..그러나, 너무 좋아하지 말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자중하라.

 

61년생 : 명예를 얻고자 하였으나 의외로 재물이 얻어진다.

 

49년생 : 자신의 운만 믿고 자만하면 망싱수가 온다.

 

 

 

▣ 2016년 범띠운세 간략 정리

86년생 : 용두사미라는 운이 실감이 난다.

 

74년생 : 경쟁자로 인해 힘겨울 시기이니 색다른 아이템으로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다.

 

62년생 : 재물운은 좋으나 어찌 내가 다 감당하리요. 나눠주고 배푸는 것이 좋겠다.

 

50년생 : 명예나 재물로 인해서 자신에게 갑자기 고통이 따르고 있다. 이때에는 잠시 여행이라도 하루, 이틀정도 다녀오는 것이좋다.

 

 

 

▣ 2016년 토끼띠운세 간략 정리

87년생 : 당신의 상대가 당신의 가치를 높여주고 있다.

 

75년생 : 명예를 얻고자 하였으나 의외로 재물이 얻어진다.

 

63년생 : 사람보다 인화가 더욱 중요하다.

 

51년생 : 협동을 하여서 일을하면 상당한 기대가 예상이 된다.

 

 

 

▣ 2016년 용띠운세 간략 정리

76년생 : 상대의 외모만 너무 따지지 말라.

 

64년생 : 무리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 못한 시기다. 힘든일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상책이다.

 

52년생 : 승진운이 있으니 기뻐할 일이 있다.. 그러나, 너무 좋아하지 말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자중하라.

 

40년생 : 당신의 외모는 그리 좋아보이지 않으나 친구나 동료는 적극적으로 당신을 도우려 한다.

 

 

 

▣ 2016년 뱀띠운세 간략 정리

77년생 : 재물운은 좋으나 어찌 내가 다 감당하리요. 나눠주고 배푸는 것이 좋겠다.

 

65년생 : 경쟁자로 인해 힘겨울 시기때이니 새로운 아이템으로 도전해 보는 것이 좋겠다.

 

53년생 : 재능을 인정해줄 사람을 찾아봄이 훗날을 위해 좋은 일이 된다.

 

41년생 : 모험심을 발휘하면 의외의 소득이 다가온다.

 

 

 

▣ 2016년 말띠운세 간략 정리

78년생 : 문서 운이 강한 시기이니, 시험운이 길하다 뜻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66년생 : 잠시 눈을 돌려서 여유를 가지면 오히려 행복이 다가오니 매사 노심초사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54년생 : 명예나 재물로 인해서 자신에게 갑자기 고통이 따르고 있다. 이때 일수록 잠시 여행이라도 하루, 이틀정도 다녀오는 것이좋다.

 

42년생 : 무리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 못한 시기다. 힘든 일은 잠시 미루어 두는 것도 좋은 방책이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간략 정리

80년생 : 친구의 의견을 경청하여서 도움을 받아야 좋은 흐름을 이어갈수 있다.

 

68년생 : 친구나 주변의 협조로 인해 인간관계의 발전이 예상된다.

 

56년생 : 금전운이 양호하나 예기치 않은 일로 재물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44년생 : 주변과 마찰의 결과로 구설수로 발전을 하였으니 원만한 해결을 위해 노력 해야 할 것이다.

 

 

 

▣ 2016년 닭띠운세 간략 정리

81년생 : 계속 밀고 나감이 좋다. 그만두면 손해를 보니 계획적으로 도전하라.

 

69년생 : 내가 저지른 실수를 만회 하기위해 주변에 선물 공세를 펼치려하니 지갑이 가벼워 지기 쉽다.

 

57년생 : 이웃과의 화목이 당신을 편하게 하리라.

 

45년생 : 금전운이 좋은 시기이나 피로가 겹쳐 건강을 해칠까 두려우니 몸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

 

 

 

▣ 2016년 개띠운세 간략 정리

82년생 : 감언이설에 속아서 손재수가 생기기 쉬운 때이다.

 

70년생 : 상대가 당신을 노리고 있으니 언젠가는 이빨을 한번 들어낼 것이다.

 

58년생 : 건강을 위하여 조용히 뒤돌아보며 휴식을 취함이 길하다.

 

46년생 : 서로 시비하지 않는 것이 최선책이다.

 

 

 

▣ 2016년 돼지띠운세 간략 정리

83년생 : 무리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 못한 시기다. 힘든일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상책이다.

 

71년생 : 한동안의 휴식은 오히려 약이 된다. 서두르지 말라.

 

59년생 : 재물운은 좋으나 어찌 내가 다 감당하리요. 나눠주고 배푸는 것이 좋겠다.

 

47년생 : 아직 바깥은 찬 바람이 불고 있으니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기에는 역부족이다. 기회가 올때까지 참고 가다려라.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