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별자리운세 7월 (운세무료)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는데요. 각별자리 이미지에 나와있는 월일을 기준으로 본인이 태어난 생일을 포함하는 별자리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별자리운세는 기본 총운세와 Mind(마음가짐), Relation(애정관계), Money(금전), Career(사업) 순서로 안내되니 운세 확인하실때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2016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세상이 나에게만 불공평하다’고 생각하면 더 힘들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중순 이후에는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며 삶이 풍요로워진다.

 

⊙마음가짐 : 옆에 누가 있건 없건 최선의 방법을 찾고 행동할 때 좋은 운이 따른다.

⊙애정 : 사랑을 확인하고 싶은 충동이 강해진다. 애인이 다른 이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그게 바람을 피우는 건지 아닌지를 떠나 질투 난다. 애인에 대한 독점욕이 강해지면 관계를 망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금전 : 선배와 후배에게 잘하자. 예상하지 않았던 돈이 나갈 수도 있다.

⊙사업 : 경쟁자와 비교당할 수 있다. 상황이 좋든 싫든 꾸준히 해나갔을 때 인정받는다. 누구에게나 직장 생활의 고비가 있다. 그 기간만 잘 넘기면 석 달은 무사히 지나간다.

 

 

▣ 2016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노력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다. 끊임없이 배우겠다는 태도를 가져야 많은 게 달라진다. 월초부터 내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자. 중순 이후에는 다른 사람의 생각을 받아들이는 걸 예민하게 생각하지 말자. 자기 분수를 알고 행동해야 손해보지 않는다.

 

⊙마음가짐 :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면 어딜 가나 환영 받는다. 좋은 에너지를 가지고 행동하면 기회가 생긴다.

⊙애정 : 내 의견만 내세우기보다 애인의 뜻을 따라주자. 서로 배려하겠다고 생각할 때 두 사람이 더 가까워진다. 싱글은 직장에서 만나는 사람을 주목하자.

⊙금전 : 큰 무리수를 두지 말자.

⊙사업 : 공동작업에서 좋은 결과가 나온다. 그러나 내 스타일만 고집한다면 불화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 2016년 양자리운세 정리

 

 

일상이 권태롭다면 훌쩍 떠나보자. 매일 같은 곳에서 머물면서 큰 변화는 기대하기 어렵다. 그러나 무작정 떠난다고 해서 답이 나오는 건 아니다. 지금의 감정이 일시적인 권태로움이 아닌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고민을 많이 하고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마음가짐 : 마음이 시도 때도 없이 변한다. 기분이 좋을 때는 뭐든 열심히 하고 싶다가도 어느 순간 모든 게 귀찮고 포기하고 싶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기 어렵다.

⊙애정 : 연애 초기라면 반짝 불타올라 사랑한다. 그러나 체력이 떨어지면 데이트고 뭐고 귀찮게 느껴진다.

⊙금전 : 계획에 없던 지출을 경계하자. 휴가지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 때문에 과소비하지 말자.

⊙사업 :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가면서 생긴다.

 

 

▣ 2016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나를 내세우기만 하면 한 달이 마이너스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줘야 이달이 순조롭다. 중하순경에는 이동운이 있다.

 

⊙마음가짐 : 스스로를 믿어라. 내가 나를 안 믿으면 누가 나를 믿을까? 스스로를 잘 컨트롤해야 다른 사람에게도 내 권리를 주장할 수 있다.

⊙애정 : 커플이라면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상견례까지 무사히 치를 수 있다. 모태솔로라면 예상하지 않았던 소개팅이 생긴다. 결과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지 않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할 듯.

⊙금전 : 돈을 벌고 싶다면 많은 준비를 해야 한다. 과정이 번거롭지만 나중엔 좋은 일이 생긴다.

⊙사업 : 동료들이 휴가 가면서 처리할 일이 늘어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할 수 있다.

 

 

▣ 2016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나만 내세우면 다툴 일이 많다. 내 생각만 주장하기보다 다양한 의견을 받아들이자. 겸손해야 마찰이 생기지 않는다. 중순 이후에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긴다. 그럴수록 침착하자.

 

⊙마음가짐 : 당신이 상대방을 귀하게 여겨야 그 사람도 당신에게 함부로 하지 않는다.

⊙애정 : 커플은 스킨십이 많아진다. 열정적인 연애운이 좋다.

⊙금전 : 쓴 만큼 들어온다. 기분 좋게 쓰고 벌자. 자린고비처럼 아껴 쓰면 금전운이 막힌다.

⊙사업 : 결과적으론 당신에게 도움 되는 일이니, 약간의 부정적인 부분만 보고 안 좋게 생각하지 말자.

 

 

▣ 2016년 게자리운세 정리

 

 

진짜 중요한 건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다. 월초에는 너무 나서지 말고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자. 중순 이후에는 답답한 마음이 생긴다고 가족한테 화풀이하지 말자. 하순경에는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않으며 사는 게 불가능한 일이라는 걸 알게 된다. 이왕이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자.

 

⊙마음가짐 : 사소한 일에 연연하지 말자. 작은 일에 화내고 흥분하면 에너지 소모가 크다.

⊙애정 : ‘나쁜 남자’에게 끌리면서 안정감을 찾길 바란다면, 연애 상대와 결혼 상대를 따로 찾아야 한다.

⊙금전 : 금전운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조바심 내지 말자. 할 일을 하다보면 기회가 생긴다.

⊙사업 : 조직문화가 숨 막혀도 영업이나 출장 등 외근하면서 환기가 된다. 무슨 일이든 처음에는 쉽지 않다.

 

 

▣ 2016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월초부터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적극적으로 도전하자. 동료와의 공동작업을 통해 좋은 성과를 이룬다.

 

⊙마음가짐 : 당신에겐 무한한 잠재력이 있는데, 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바보다. 당장 할 수 있는 것부터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자.

⊙애정 : 애인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땀띠가 날 만큼 무더위가 극성이어도 그와 떨어지고 싶지 않다. 서로에게 힘이 돼주며 알콩달콩 연애하니 주변에서 부러워한다. 싱글은 여행지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다.

⊙금전 : 정당하게 벌어 정당하게 쓴다. 명예를 실추시킬 수 있는 돈은 단칼에 자르자.

⊙사업 : 베푼만큼 돌아온다. 하나씩 준비하고 있다면 계획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하나를 배워 열에 응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 2016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무엇을 위해 일하고, 돈을 벌고 있는지 생각해봐야 한다. 소심해질 수 있으나 너무 눈치 보지 말자.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으면 외로워진다.

 

⊙마음가짐 : 나의 가장 큰 적은 나다. 이렇게 할까 저렇게 할까 망설이다 보면 비관적인 생각부터 들어 무너지기 쉽다. 더 나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면 나 자신부터 바뀌자.

⊙애정 : 친구의 연애 상담만하다 한 달이 끝날 수도,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다. 다 당신 하기 나름이다.

⊙금전 : 지출할 곳이 많은데 예산이 부족하다. 푼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사업 : 어디에도 백 퍼센트 만족할 만한 직장은 없다. 남이 뭐라고 말하든 주위에 휩쓸리지 말자. 즐겁게 일하면 그만한 보상이 따른다.

 

 

▣ 2016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나를 힘들게 만드는 사람에게도 배울 점이 있다고 생각하면 이달이 평화롭다. 사안에 대해 불평만 하지 말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자. 중순 이후 위기가 찾아오지만 예상치 못한 곳에서 큰 도움을 받는다.

 

⊙마음가짐 :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는다면 무난한 한 달이다.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 다른 사람들이 인정해줄지 고민하자.

⊙애정 : 연애의 방향을 잡아가는 달이다. 애인과 데이트할 때 세 번 중에 한 번은 지인과 함께 만나자. 자연스럽게 서로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맞춰나갈 수 있다.

⊙금전 : 남들 다 놀러 갈 때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일해보자. 즐겁게 일하면 좋은 소식이 온다.

⊙사업 : 실력이 느니 일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 2016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인간관계의 불편함이 답답하다. 틀린 말보다 옳은 말을 하는 게 낫지만, 사람들의 말을 부정하면서 상처를 주는 건 좋지 않다. 진심 어린 말로 주위 사람들의 마음을 잘 달래주자. 가족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겨도 그들의 상황을 이해하면 갈등을 풀 수 있다.

 

⊙마음가짐 : 상황이 어려워도 희망을 잃지 말자.

⊙애정 : 나만 생각하는 연애를 한다. 싱글은 연애를 시작할 때 친구가 도움이 안 된다.

⊙금전 : 내 돈을 노리는 사람이 있어 부득이한 지출이 생긴다.

⊙사업 : 백 퍼센트의 성과를 바라는 건 욕심이다. 반만 완성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자. 욕심이 지나치면 아웃사이더나 트러블메이커가 될 수 있다. 남이 뭐라고 하든 상관하지 않겠다는 태도가 불화를 만든다.

 

 

▣ 2016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세상 사람들 모두가 나를 좋아할 수는 없다. 사람도 일도 포기할 부분은 포기해야 어깨가 가볍다. 중하순경 자격증, 연구 등에서 좋은 성과가 있다. 노력에 대한 보상이 없으면 지칠 수 있다.

 

⊙마음가짐 : 주변에 대한 적당한 관심과 견제가 있어야 당신이 발전한다. 스트레스도 즐기겠다고 생각하자. 그래야 강해진다.

⊙애정 : 커플은 툭하면 불만이 생긴다. 이를 숨기다가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부적절한 관계가 있다면 미리 정리하자. 싱글은 선배가 소개해주는 사람에 주목하자.

⊙금전 : 찜찜한 돈은 받지 말자. 계약이나 지출 내역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사업 : 화나게 만드는 동료가 있어도 그냥 넘어갈 것. 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건전한 취미로 풀면 만사가 편안하다.

 

 

▣ 2016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꿈을 크게 꾸자. 작은 일부터 하나씩 해나간다면 당장은 아니라도 그 꿈을 이룰 수 있다. 월초에는 다른 사람 눈치를 보게 된다. 그러나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예의를 지키고, 일하는 과정을 즐긴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가 따라오니 걱정하지 말자.

 

⊙마음가짐 : ‘우는 아이에게 젖 한 번 더 준다’는 말이 있다. 입 꾹 다물고 존재감 없이 있어서는 인정받지 못한다. 할 말은 하면서 실력을 보여줘야 성과가 있다.

⊙애정 : 커플은 함께 있는 시간에 서로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걸 실감한다.

⊙금전 : 내 몫을 지키려고 최선을 다할 때 주변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사업 : 휴가를 떠난 동료들 대신 일을 떠맡아도 즐겁다. 예상한 것보다 상황이 나쁘지 않으니 모든 게 경험이라고 생각하자.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