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운세 2016년

띠별운세 2016. 6. 21. 08:41

 

2016년 소띠운세 및 간략한 다른 띠별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소띠 생 분들은 자신의 입지를 확고하게 해줄수 있는 매우 유익하고 번창한 해로 어떠한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우와 대가를 받게 되고 본인이 간절히 바래왔던 일들이 결실을 맺게 되는 상황이 찾아 옵니다.

 

때문에 매사 철저한 분석과 연구에 따른 계획이 필요하고 실천에 있어서는 과감하게 행동하는 게 자신의 능력을 쌓고 진행하는 일에 대해 큰 발전을 볼 수 있으니 유념해 두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운도 좋지만 주변인들의 협조가 자연스럽게 따라 행동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므로 철저한 계획과 준비, 점검이 따른다면 새로운 사업이나 학업들이 성공하게 되는 한해 입니다.

 

 

 

 

▣ 2016년 소띠운세 간략 정리

1997년 : 거의 모든 거래가 성사되어 상당한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과 마음대로 진행이 되니 아쉬울 것 없는 거래가 성사됩니다.

 

1985년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1973년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1년 : 이날까지 나를 지켜 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1949년 : 여행,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 2016년 쥐띠운세 간략 정리

1996년 : 상대는 무서운 탈을 쓰고 당신을 위협하지만 허상일 뿐입니다. 결정권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1984년 : 여행에 있어 도난, 분실, 구설수 등이 없이 무난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한 때를 즐겨도 좋습니다.

 

1972년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0년 : 편안한 노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 됩니다. 무난히 오늘을 보냅니다.

 

1948년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 2016년 범띠운세 간략 정리

1998년 :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86년 :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있습니다. 그 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해도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1974년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2년 : 다투어 봤자 시간, 건강,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 먼저 참고 양보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1950년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 2016년 토끼띠운세 간략 정리

1999년 :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좀 무리가 된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볼만 합니다.


1987년 :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75년 : 당신에게 모든 면에서 유리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법으로만 해결을 본다는 마음은 변동 수를 일으킵니다.


1963년 :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51년 : 상대방을 절대 설득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불신하고 있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진전은 없습니다.

 

 

▣ 2016년 용띠운세 간략 정리

2000년 : 이별할 일이 생깁니다. 처음은 좋았다가 끝이 좋지 않은 격이니 마무리가 좋아야 할 것입니다.


1988년 : 지출이 유난히 많이 예상됩니다. 외출을 삼가고 지출의 규모를 따지기 바랍니다. 교통비/차량 수리비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76년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 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 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 입니다.


1964년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2년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 2016년 뱀띠운세 간략 정리

2001년 :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세요!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당신은 사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89년 :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 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7년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65년 :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입니다. 저축이 만기가 되어 돈을 탄다든지 곗돈을 받을 운입니다.


1953년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 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 2016년 말띠운세 간략 정리

2002년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 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90년 : 출근 후 직장 동료들과 차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 있는 아침을 맞이 하는 것이 어떨는지?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8년 :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1966년 : 때를 놓친 격입니다. 지금 당신의 운은 아주 나쁩니다. 이런 시점에서는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위험입니다.


1954년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 2016년 양띠운세 간략 정리

2003년 : 주위의 도움을 얻어 좋아하는 사람과 이어지거나 결혼을 할 운입니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 배필!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1991년 :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됩니다.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입니다. 마음으로 감수하기가 어려울 정도 입니다.


1979년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7년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격이니 이긴다고 하여도 좋지 못한 결과가 초래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상대방에게 화해를 요청한다면 최대한의 손실은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1955년 : 횡재수가 있습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자식들로부터 용돈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간략 정리

2004년 : 충동의 변동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92년 :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80년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68년 : 오늘이 비록 만족스럽지 않은 그저 평범한 날이라 하더라도 크게 실망하지는 않겠지요? 평범함을 살고 싶어도 못사는 게 우리의 인생입니다.


1956년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 2016년 닭띠운세 간략 정리

1993년 :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한심함과 황당함에 뒷골이 팍팍 댕기네요. 만남의 장애물이 사방 도처에 널려 있는 오늘 입니다.


1981년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69년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57년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5년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 2016년 개띠운세 간략 정리

1994년 : 나의 사랑 돌리도~~~!! 사랑아! 내 사랑아! 아무리 불러봐도 대답 없는 이름이여! 서리 맞은 들꽃의 분위기가 물씬! 사랑에 있어서는 한없이 불안한 하루입니다.


1982년 : 위기는 또 하나의 기회라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꾸준함을 이기는 경쟁 상대는 없습니다. 인내가 그 때를 만나면 당신에게 보답을 할 것이기 때문이죠.


1970년 :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58년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1946년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 2016년 돼지띠운세 간략 정리

1995년 :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83년 :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71년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9년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47년 :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