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천칭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천칭자리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천칭자리를 비롯한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첨부 했으니 다른 별자리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좀 더 아래로 내려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16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눈앞의 대차대조표에 너무 연연하지 말라야겠어요. 계산기를 두드리며 손해 안보겠다고 안간 힘을 쓰다가는 심신만 축이 날 수 있어요. 우선 각종 정보로부터 소외되지 않도록 조절하고 주변사람들의 조언은 선별해 들어야겠어요.

 

중요 조언 : 말이 전하지 않는 다양한 의미를 파악하지 않으면 실수할 수 있어요.

애정 : 하얀 거짓말을 했다가 발목 잡히지 않도록 처신에 유의하세요.

금전 : 마무리가 잘 안되면 들어올 돈이 주춤거려요. 마무리에 신경 써요.

사업 : 달리기를 할 때 혼자 뛰는 것보다 같이 뛰는 게 결과가 좋아요. 협력하세요.

 

 

▣ 2016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지금 위치한 곳이 아닌 다른 어딘가에 위치해 있기를 바라게 되나요? 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바보스런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도 긍정적인 사고가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어 줄 수 있단 사실을 기억하고 힘내도록 해요.

 

중요 조언 : 나만 바라보는 유치함을 버리세요.

애정 : 연애를 학교공부의 연장선으로 생각해서는 안 되겠어요.

금전 : 부산하게 일을 벌일 때가 아녜요. 괜한 소모가 많아져요.

사업 : 시의 적절한 유머를 구사해야 뚱한 기분을 다스릴 수 있어요.

 

 

▣ 2016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안 되는 때가 있으면 잘될 때도 있는 법이랍니다. 처음부터 손해 안 보겠다고 계산기 두드리고 덤비면 상대도 경계를 한답니다. 허허실실 작전이 필요해요. 좀 더 유하게 이미지 관리를 하며 차질이 생기는 것들에 주의를 하세요.

 

중요 조언 :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브릿지 역할이 쉬운 일은 아니랍니다.

애정 : 순간적인 오해와 착각의 기미가 있어요.

금전 : 내 일을 남에게 떠넘기면 남이 어부지리를 취해요.

사업 : 본질적인 측면에서 체크해야겠어요. 일이 적성에 맞는 것인지를.

 

 

▣ 2016년 양자리운세 정리

 

 

잠재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니 비축된 에너지로 목표를 향해 스퍼트를 올려보세요. 주위에서 칭찬하며 인정을 해줘 어깨가 으쓱 올라갈 일이 있어요. 공과 사를 잘 구분해서 대응하면 마무리가 좋아요.

 

중요 조언 : 두뇌 트레이닝을 통해서 기억력을 높여가면 좋은 일이 생길 듯해요.

애정 : 어긋남의 묘미를 즐길 줄 알아야 관계가 자유롭답니다.

금전 : 곧 돈 되는 좋은 기회가 생길 듯하니 기대 해보세요.

사업 : 여자를 쉽게 보려는 클라이언트가 있다면 대차게 나가는 게 요령이랍니다.

 

 

▣ 2016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가렸던 구름이 벗어나 해가 환하게 얼굴을 내미는 모습이에요. 그동안 마음 쓰였던 일들에 대한 심신회복에 주력하세요. 차차로 자신감이 오르며 즐거운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확신을 가질수록 실한 열매가 영글어요.

 

중요 조언 : 남에게 부탁을 할 땐 조그만 부탁부터 먼저 하고 큰 부탁을 해야 한답니다.

애정 : 모든 것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동반자가 될 수 있어요.

금전 : 지성이면 감천이랍니다. 열성을 다하면 돈이 붙어요.

사업 : 어려운 일은 남자선배에게 SOS를 보내는 것도 좋아요.

 

 

▣ 2016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갈 길은 먼데 서산에 해는 지고 몸은 피곤하려 하네요. 능력 밖의 일을 사양하고 될수록 부담 질 일은 만들지 않는 게 심신과 몸을 보신하는 길이겠어요. 하지만 미리부터 실망하지 말아요. 심신이 무너지면 우울해져요.

 

중요 조언 : 필요하다면 상대에게 부담을 주어 일을 성사시키는 것도 한 방법이랍니다.

애정 : 사랑에는 태풍도 있고 번개도 있어요. 편안한 것만 바라지 마세요.

금전 : 충동적으로 비싼 물건을 사고 후회하지 않아야겠어요.

사업 : 정공법보다는 꼼수가 필요한 때에요.

 

 

▣ 2016년 게자리운세 정리

 

 

팔짱 끼고 지켜만 보고 있을 때는 아니랍니다. 길가에 서서 망설이지 말고 길 한가운데서 용단을 내리는 게 필요한 때에요. 뛰어들 때 해답이 찾아져요. 일터나 주거지를 옮기는 문제에 대해서도 결정을 내려야 하겠어요.

 

중요 조언 : 상대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30%는 먹고 갈 수 있어요.

애정 : 두 사람이 함께 있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시간이에요.

금전 : 새로운 사람과 교류가 늘어나며 돈 쓸이 많아지나요?

사업 : 서류를 놓고 기다리는 쪽이면 인내가 필요하네요.

 

 

▣ 2016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머뭇거리지 말고 앞을 향해 밀고 나가는 게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시기에요. 처음엔 별 볼일 없어 보이던게 시간이 지날수록 새롭게 다가와요. 만남과 가능성이 열려 있으니 지나치지 말고 유심히 살펴보도록 해요.

 

중요 조언 : 새로운 것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면 안돼요.

애정 : 모르는 게 약이고 아는 게 병이랍니다. 문제는 그냥 넘어가세요.

금전 : 꼭 사야할 품목은 사야죠. 물건을 잘 사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사업 : 너무 비관도 낙관도 흠인 하루에요.

 

 

▣ 2016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작은 배로는 무거운 짐을 이기지 못해요. 과적 차량이나 배가 어찌 됐는지는 사고로 얼룩진 역사가 증명하고 있어요. 과욕을 부릴 때가 아니니 욕심이 커진다면 세월호를 기억하세요. 마음이 편안해져야 일이 잘되니 힘들어도 활짝 웃도록 해요.

 

중요 조언 : 반복된 실수는 절대 금물이랍니다.

애정 : 말다툼으로 확대될 것 같으면 한 귀로 흘려요.

금전 : 너무 많은 것을 하려 하면 손실을 입어요. 할 것만 해요.

사업 : 확정되었던 계획이나 이벤트가 연기되어도 실망하지 마세요.

 

 

▣ 2016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흔들리지 않으려면 확고한 신념과 주관을 갖춰야 하는데 그러려면 우물 안 개구리같은 시각에서 벗어나야겠어요. 보다 폭넓은 시야가 요구되는 시점이니 부지런히 활동범위를 넓혀가도록 하세요.

 

중요 조언 : 결정이 어려운 사안일수록 해결책은 의외로 간단할 수 있어요.

애정 : 좋은 일도 나쁜 일도 함께 넘는다는 자세만 있으면 OK!

금전 : 행동범위가 넓어지면 당연히 돈을 써야할 일도 많아져요. 이를 감안해요.

사업 : DEAL의 순간이 다가오네요. 준비를 철저히 해서 이권을 손에 쥐도록 하세요.

 

 

▣ 2016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오로지 일에만 모든 사이클을 맞추진 마세요. 소득없이 번 아웃이 될 수 있어요. 위기에 몰려 있다면 혼자 힘으로 풀긴 역부족이에요. 공동의 대응과 협조로 과제를 풀어야 좀 더 수월하게 풀어가요.

 

중요 조언 : 태평한 세월을 보내면 조만간 멍청이가 돼요.

애정 :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에게 발목 잡히지 않도록 처신에 유의가 필요해요.

금전 : 남에게 뒷수습을 시키면 남 좋은 일만 만들어요.

사업 : 10년 뒤 인생의 맵을 그려두세요. 그렇지 않으면 커리어가 허망할 수 있어요.

 

 

▣ 2016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분위기 파악을 잘해야겠어요.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날이니 영민하고 센스있게 주변을 잘 관찰하세요. 주위 평가가 긍정적일수록 발탁되는 행운을 내 것으로 거머쥘 수 있답니다.

 

중요 조언 : 상대에 대한 작은 관심의 표명이 소중한 존재라는 인식으로 커져간답니다.

애정 : 짝사랑 상대에 대한 정면 승부도 중요하지만, 과감한 반칙도 프레시해요.

금전 : 실력 발휘하며 활약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사업 : 클라이언트를 잘 공략할 수 있는 날이에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