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운세내용 잘 참고하셔서 오늘 하루도 별 탈 없이 잘 흘러 갈수 있도록 미리 미리 대비 하셨으면 합니다.

 

 

■ 2016년 쥐띠운세

배려와 느긋한 입장으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헤아려본다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입니다. 비즈니스는 본업에 충실하고 배려심으로 행동할 때 행운이 찾아옵니다.


84년생 : 문제점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들군요.

 

72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60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48년생 : 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36년생 :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 2016년 소띠운세

일정한 틀 속에서 규칙적인 생활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오늘은 상대방을 탓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원인은 나에게 있습니다. 괜스레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건드려서 좋을 것 없습니다.

 

73년생 : 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49년생 :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37년생 : 좋은 소식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의 사람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오늘 하루 봉사하는 시간으로 보내 보도록!

 

 

■ 2016년 호랑이띠운세

미팅을 주선해 본다면 오늘 천상의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뿐한 마음으로 실속을 차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물질적인 풍요로움과 일의 번영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86년생 : 만나면 목적 달성할 수 있는 운이 열려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진행해 보세요. 무리 없이 당신의 계획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74년생 :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62년생 :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습니다. 자가 운전에는 좋지 못한 변동수가 따르니 유의해야 합니다.


50년생 :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38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 2016년 토끼띠운세

오늘은 게으름을 뒤로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동으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말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계획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87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짝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75년생 :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남쪽에 있는 산이 좋고 타박상에 유의하세요.


63년생 : 팔고 사는 일에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계약에 대한 운이 좋게 반영되므로 상당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51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39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 2016년 용띠운세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나 지인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겁게 지내게 됩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교류해야 할 시기입니다.


88년생 : 빨리 포기하고 피해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경도 예민해져 있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까지 일어날 소지가 있습니다.


76년생 : 목적하는 바를 거의 이룰 것입니다. 그러나 목적은 달성 되더라도 급하게 되지 않는 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64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52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40년생 :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습니다.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출몰하여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줍니다.

 

 

■ 2016년 뱀띠운세

배려와 느긋한 입장으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헤아려본다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입니다. 비즈니스는 본업에 충실하고 배려심으로 행동할 때 행운이 찾아옵니다.


89년생 : 결정할 일들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 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77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65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53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41년생 :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 2016년 말띠운세

사업이나 장사는 활기를 띠게 되고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시점입니다. 다만 애정전선에 불안한 기운이 맴돌고 있군요. 확신이 서질 않는 상황이며 의구심이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본업에 충실하면서 나 자신을 가꾸어 나가야 합니다.


90년생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늘 몸의 상태는 최고입니다.


78년생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66년생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업습니다.


54년생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42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 2016년 양띠운세

자신의 열정과 노력으로 문제가 해결되고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로워집니다. 금전운은 평범하지만 바라는 재물에 한발자국 다가섭니다.


91년생 : 여행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나누는 일이 생깁니다.


79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은 뒤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진행하면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를 초래합니다.


67년생 : 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55년생 : 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43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자신에 대해 답답함과 권태감이 생겨날 수 있겠군요. 또한, 호흡기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92년생 :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됩니다.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입니다. 마음으로 감수하기가 어려울 정도 입니다.


80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68년생 :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 입니다. 운이 나쁘게 반영 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56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44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 2016년 닭띠운세

자신감이 넘쳐나고 행운이 따르며 소망하는 일의 결실을 보는 날입니다. 친구들과 보내기도 아까운 오늘입니다.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입니다.


93년생 : 오늘을 그냥 넘기시렵니까? 친구들과 보내기도 아까운 오늘입니다.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적기 입니다.

 

81년생 :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69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57년생 : 가정에 금전운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45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 2016년 개띠운세

진행하는 일마다 인정을 받습니다.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기 바랍니다.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습니다. 자신있게 강한 행동력을 보여야 합니다.


94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좀 무리가 된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볼만 합니다.


82년생 : 몸과 마음이 어둡고 두통이 있습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긴장을 풀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70년생 :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58년생 : 오늘은 하루가 순탄하므로 성실하게 움직이면 금전이든 애정이든 기쁜 일이 생깁니다.


46년생 : 사소한 문제로 다투거나 시비가 엇갈려 마음이 불편한 하루 입니다. 내 의견을 고수할수록 내가 더 불리해 집니다.

 

 

■ 2016년 돼지띠운세

오늘은 신중한 태도로 자신의 뜻을 조심스럽게 표현해야 합니다.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잠시 보류하는 것도 최선책입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상당한 하루이군요.


95년생 :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오늘 몸의 상태는 최고입니다.


83년생 : 문제점들이 사방에서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들군요.


71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59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47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