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양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양자리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양자리를 비롯한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첨부 했으니 다른 별자리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16년 양자리운세 정리

 

 

사는 거 그게 그거예요. 너나 나나 별반 다를 바 없어요. 그동안 나를 괴롭혀온 강박관념에 안녕을 고하고 ‘사는 게 다 그런 거야’하며 완벽주의를 포기하면 할수록 웃을 일도 많아질 듯해요.

 

중요 조언 : 신세진 사람을 나 몰라라 하는 건 아니겠죠?

애정 : 두 사람 중 한쪽이 할 일이 많아져 데이트를 미룰 수 있네요.

금전 : 돈이 필요하면 여유있게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급박하면 도움 못받아요.

사업 : 거래처 사람에게 특정인을 험담하면 귀에 들어가요.

 

 

▣ 2016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별달리 나쁜 일은 없어요. 원하는 일이 있다면 무리수를 두지 않고 차분하게 진행하면 원만한 정도에서 마칠 수 있어요. 사람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소식을 묻는 시간을 만들면 정보운이 길해져요.

 

중요 조언 : 휘둘리는 인간관계는 차단하세요.

애정 : 내키지 않는 데이트라면 미루어도 돼요.

금전 : 급전이 필요하면 당당하게 자본 계획을 들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사업 : 경쟁자와도 사이좋게 잘 지내는 방법이 필요해요.

 

 

▣ 2016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꼼꼼히 세워둔 계획이 있다면 실천하도록 해요. 시간을 쪼개 알차게 활용하는 게 좋은 해이거든요. 사람은 누구나 장점이 있어요. 본인의 매력을 감추려하지 말고 드러내도록 하세요. 충분히 매력을 어필할 때 일이 더 잘 진행된답니다.

 

중요 조언 : 평정심을 유지하면 성과가 두 배로 올라요.

애정 : 매번 순종만 하진 말아요. 주장할 건 하고 강하게 상대를 휘어잡을 줄도 알아야 해요.

금전 : 실수가 잦아지면 금전운이 꺾여요. 실수부터 줄여요.

사업 : 자유로운 내 행동이 동료 누군가에게 불편을 줄 수 있단 생각을 하고 움직이면 갈등을 줄여요.

 

 

▣ 2016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주변과의 화합이 중요한 해이네요. 사근사근 웃는 얼굴로 붙임성있게 다가가세요. 진로문제에 대한 조언은 윗사람이나 어른들과 의논하는 게 바람직해요. 활짝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가닥을 잡을 수 있어요.

 

중요 조언 :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함으로써 얻어지는 활력이 크네요.

애정 : 친구에서 연인으로 미묘한 감정에 빠져드는 이성 친구를 눈여겨 봐요.

금전 : 두드리고 구한 것이 결실을 맺으면 돈이 차질없이 들어와요.

사업 : 바른 말이라도 듣기 싫은 말투로 말하면 이야기가 안 먹혀요.

 

 

▣ 2016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도움이 필요할 때는 솔직담백하게 협조를 구하세요. 당신의 진정성이 느껴지면 흔쾌히 도와주는 사람들이 생겨나요. 몸은 고돼도 열심히 성심껏 움직이는 당신 태도라면 부담스러운 일이 차츰 줄고 영향력이 서서히 확대돼요.

 

중요 조언 :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과는 자주 만날수록 좋아요.

애정 :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둘이 함께 걸어갈 미래를 주시하는 건 어떨까요?

금전 : 말 한 마디 잘해 크게 물건을 깎아 살 수 있네요.

사업 : 함께 프로젝트를 하며 긍정적으로 발전하는 동료가 있네요.

 

 

▣ 2016년 게자리운세 정리

 

 

능력에 부치는 일은 애 저녁에 포기해 버리거나 결실을 반쯤으로 내려 잡으면 편해요. 괜히 고집 피우고 하겠다고 했다가 늦게까지 고생하고 체면을 구겨버리면 속상하게 돼요. 컨디션 하락이 눈에 띄게 나타나면 병원을 찾도록 해요.

 

중요 조언 : 상대를 기쁘게 하느라 강박적으로 움직이는 건 좋지 않아요.

애정 : 남친 때문에 속이 상하다고요. 그래도 겉모습은 웃는 게 낫네요.

금전 : 주변사람이 잘못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지며 돈이 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업 : 근무시간에 일은 안하고 몰려 다니며 커피만 마시는 건 아니죠?

 

 

▣ 2016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굳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지 않아도 생각지 않았던 좋은 소식이나 기쁜 일에 연루될 조짐이에요. 그렇지 않다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는 운이랍니다. 애정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과 융화에 힘쓰세요.

 

중요 조언 : 주변 사람을 위한 다정함이 당신의 행복감이 될 수 있네요.

애정 : 조용히 가족을 챙겨주는 그의 배려에 감동하나요?

금전 : 자기 주도적인 행동으로 필요한 돈을 만들어 가네요.

사업 : 동료의 말을 끝까지 잘 듣고 공감해주면 사이가 좋아져요.

 

 

▣ 2016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찾고 싶은 것을 찾고, 원하는 것을 손에 넣는 환상같은 한 해를 꾼다면 그렇게 행동해보세요. 운이 좋은 해이니 비슷하게는 연출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한 때 어려운 일이 있어도 풀어갈 수 있어요.

 

중요 조언 : 건강하게 매일을 잘 지내는 것만으로도 행복일 수 있어요.

애정 : 인연이 아닌 사람이라고 밀쳐 놨던 상대 중에 인연이 엮일 사람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금전 : 써야 할 때는 통 크게 한 턱 쓰세요. 남에게 근사하게 잘 사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사업 : 한 순간의 대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정이 붙거나 떼일 수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 2016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여기서 덜컥 저기서 덜컥 생각지 않은 일이 터져 당황하게 되나요? 이런 날은 앞서 나가면 안돼요. 사고뭉치란 소리를 안 들으려면 계약은 서둘지 말고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서서히 진행하는 게 좋을 듯해요.

 

중요 조언 : 맡은 일을 제대로 하는 건 당연한 일이랍니다. 당연한 건 잘해야 해요.

애정 : 속마음을 포장할 필요 없어요. 싫은 상대는 싫다고 표현해요.

금전 : 열심히 노력하지 않으면서 어디서 돈이 뚝 떨어지길 바라는 건 도둑 심보랍니다.

사업 : 윗사람과의 대화에서 말허리를 자르면 찍혀요.

 

 

▣ 2016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별 것 아닌 일에 짜증을 내며 인생을 피곤하게 닦달 하지 마세요. 그러지 않아도 불쾌지수가 오르는 해에요. 삶의 사소한 파편들을 사소하게 여기며 웃을 수 있는 성숙한 자세라야 여유와 지혜가 생겨요.

 

중요 조언 : 매사를 나쁜 쪽으로만 생각하는 건 아니죠?

애정 : 웃는 얼굴에 침 못 뱉어요. 특히 사랑하는 관계에서는. 실수가 있다면 웃음으로 반전시켜요.

금전 : 무리하게 돈을 쫒아 변화나 변동을 꾀하는 건 좋지 않아요.

사업 : 당신이 고른 직장이라면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게 마땅해요.

 

 

▣ 2016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쇠를 불 속에 넣어 오랫동안 달구면 쓸모있는 그릇을 만들게 되지요. 그런 것처럼 꾸준한 노력으로 결실을 볼 수 있는 운에 있어요. 그동안의 고생이 빛을 볼 수 있겠으니 희망으로 하루 하루를 설계하도록 해요.

 

중요 조언 : 우유부단함에서 벗어나면 행운의 하루가 계속해서 열려요.

애정 : 당신의 의지 여하에 따라 남친과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맞이 할 수 있어요.

금전 : 업무에서의 신임도를 바싹 올려 프로젝트를 수주할 기회를 늘려가세요.

사업 : 조직 생활이 너무나 좋고 딱 맞다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누구나 최선을 다하는 거죠.

 

 

▣ 2016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쓸데없이 말이 길어지면 좋은 의도로 시작했음에도 잔소리가 되고 말지요. 처음에는 굉장해 보이지만, 하면 할수록 점점 가치가 떨어지는 효용체감의 법칙에 대해 숙고를 할 필요가 있어요.

 

중요 조언 :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 때는 자신감이 줄어들 수 밖에 없어요.

애정 : 만나지 말아야 할 관계라면 확실하게 선을 그어야 시간 낭비를 막아요.

금전 : 돈이 모자라면 가급적 외출을 삼가세요. 밖에 나가면 돈 나갈 일안 늘어요.

사업 : 후배에게 일을 시켰으면 언제 하는지 주시하지 말아요. 마감까지는 신경을 꺼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