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 안내와 간단한 오늘의 띠별운세(무료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링크와 운세내용은 하단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 각종 운세 무료확인 스마트폰 어플 - 거북이운세

 

 

■ 2016년 쥐띠운세

무엇보다도 내실을 기하기 위한 노력이 요구되는 시기입니다. 주변에 볼 것도 많고 들을 것도 많으니 몸도 마음도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84 - 욕심으로 인해 나쁜 기운을 받게 된다. 노력이나 실력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쉽게 얻으려고만 한다면 곤경에 처할 것이다.
1972 - 새 일을 벌이거나 추진하는 것에 대해 타인과 의논하지 마라. 직감력이 발휘되는 날이므로 자기 자신을 믿고 과감하게 진행하라.
1960 - 잘못된 교제 또는 계약으로 인해 낭패를 본다. 순수한 만남과 세부적인 항목을 꼼꼼하게 고려한 후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1948 - 헛된 과욕을 부리면 이익은 없고 손해만 입는다. 주어진 결과에 감사하고 만족할 때 그자체가 행복임을 깨달아야 한다.

 

 

■ 2016년 소띠운세

여느 때보다 월등히 뛰어난 길운이 당신을 이끄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는 일마다 진척이 빠르고 눈에 띄는 성과가 약속되니 주위의 호응도 큽니다.

 

1985 - 금전관계의 부탁은 정중히 거절해라. 자선단체에 기부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빌려주는 것은 괜찮으나 다음에 받을 것을 기대하면 안 된다.
1973 -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라. 자신에 대한 약속을 지켜나가지 못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신뢰마저 잃게 될 것이다.
1961 - 어려운 일이 생기면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해라. 혼자 고민하여 결정내린 것으로 인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1949 - 계획하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라. 더 이상 일을 진행하지 못하게 갈등만 증폭되어 결국 포기하게 만들 것이다.

 

 

■ 2016년 호랑이띠운세

그 동안은 웬일인지 까닭 없이 일이 얽혀 드는 통에 많이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그 성과물이 현실로 드러나는 때를 만났습니다.

 

1986 - 부모와 자식 간에 의견충돌이 생기는 운이다. 대화로 해결하는 방법보다는 편지나 글을 이용한 방법이 화해의 지름길이다.
1974 - 이성문제로 인해 곤란을 겪게 된다. 기혼자든 미혼자든 지나치게 친절한 이성은 여러모로 경계할 필요가 있다.
1962 - 대외적으론 안정을 이루지만 대내적으론 어렵다. 가족과 좀 더 가깝게 지내려면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해 볼 것.
1950 - 너무 앞질러서 생각하지 말 것. 내가 그 사람 마음속에 들어가지 않는 한 절대 마음속을 알 수 없는 법이다.

 

 

■ 2016년 토끼띠운세

새로운 일에 과감히 도전할 수 있는 패기와 개척자의 의지가 요구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여느 때보다 더욱 기운을 내어 삶을 향해 돌진하십시오.

 

1987 - 막막했던 차에 길이 보이기 시작하여 잠시 마음이 놓일 수 있다. 하지만 길이 험악하니 나가고자 해도 나가기가 어려울 듯.
1975 - 오늘은 공적인 일에 사고수가 따르는 날이 될 수 있다. 공공 기관과 관련된 일이 생긴다면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다.
1963 -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법. 돈에 연연해 할 필요 없다. 금전운이 들어오지만 쉽게 나갈 시기이다.
1951 - 가슴이 답답하니 여행을 통해 머리를 맑게 하도록 하라. 혼자 가는 여행이라면 가는 길마다 만나는 사람들이 인연이 될 수 있다.

 

 

■ 2016년 용띠운세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좋은 여건을 기대할 수 있는 운수입니다. 같이 출발한 주위 사람들보다 한 걸음 앞서 나아가는 하루가 예상됩니다.

 

1988 - 다수를 위해 희생하는 마음가짐으로 일할 것. 손해 본다는 생각에 뒤처져서 일하다가 사람들로부터 소외되는 우를 범하지 마라.
1976 - 여러 번 반복하지 않도록 꼼꼼히 처리 할 것. 가벼운 마음으로 일처리 하다가 중요한 부분을 누락하는 실수를 범하지 말 것.
1964 - 마음이 바쁘다고 일까지 서둘지 말 것. 급할수록 돌아가듯이 사소한 부분에서의 실수로 인해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다.
1952 - 과로하지 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라. 누적된 피로로 인해 몸살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저녁술자리는 가급적 참가하지 말아야 한다.

 

 

■ 2016년 뱀띠운세

어려운 상황이 예견되는 하루입니다. 하는 일마다 시작부터 장애를 만나 성과를 기대할 수 없으니 가뭄에 비를 기다리는 형국입니다.

 

1989 - 일에 대한 완급조절이 필요하다. 가야할 길이 멀다고 해서 서두르게 되면 쉽게 지치게 된다. 꾸준하게 쉬지 말고 가야한다.
1977 - 계획을 세웠으면 주저하지 말고 바로 실행에 옮겨라. 더 이상 머뭇거리다가는 좋은 시기를 놓치게 된다. 자신감을 가져라.
1965 - 후한 접대를 받을 일이 생긴다. 좋은 인간관계를 맺은 결과로서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한껏 드높일 수 있는 기회이다.
1953 - 귀인을 만나게 되겠다. 생각하고 있던 일에 대한 사업 파트너나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사람을 만나게 되므로 진행에 탄력이 붙겠다.

 

 

■ 2016년 말띠운세

큰 불이 물 위에 앉아 있는 형국이니 연못가에 안개가 낀 것처럼 모든 것이 어렴풋하고 불분명한 상태입니다. 뭔가를 판단 내리기가 몹시 애매한 경우가 예상되는군요.

 

1990 - 모든 것은 인과응보. 하지만 너무 큰 대가를 바라고 계획적으로 하는 행동은 오히려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하자.
1978 - 동북 양방에 반드시 기쁜 일이 있을 것이다. 이사를 계획한다면 동쪽을 먼저 살피고 잃어버린 물건은 북쪽에서 찾아라.
1966 - 집 안에서만 해결하려고 한다면 되는 일이 하나도 없을 것이다. 좋은 일은 주로 집 밖에서 생기니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것이 좋다.
1954 - 자신의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 바로 접는 것이 현명한 대처가 될 수 있다. 시작을 하거나 깊이 개입하려 들면 점점 더 어려워진다.

 

 

■ 2016년 양띠운세

여느 날에 비해 보다 긴장이 요구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한 세심한 점검과 경계,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끊임없이 필요하겠습니다.

 

1991 - 좋은 일이 생기지만 경계를 풀지 말라. 오랜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가 생기는 경우, 친구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는 일은 없도록 하자.
1979 - 주위에서 인기와 명성이 갑자기 올라간다. 직장에서 회의가 있다면 마음껏 자신의 의견을 펼치는 것이 이로울 수 있다.
1967 - 용이 비를 만나 승천하는 격으로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으니 건강은 물론 가정사에도 꽃바람이 불어오는 날이다.
1955 - 예상치 않은 이사나 변동수가 따른다. 한 치의 의심도 없이 믿어 왔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 있는 날이니 경계를 늦추지 말자.

 

 

■ 2016년 원숭이띠운세

다소 불안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지치지 않는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오히려 마음을 진정시키는 길일 것입니다. 당당하게 일을 추진하십시오.

 

1992 - 스스로를 고립시키지 말아야 한다. 자신이 의도하는 바와 다르다고 해서 상대방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관계는 더욱 악화될 것이다.
1980 - 상대방과 일정한 거리를 두어라. 당신의 순수한 마음과는 다르게 계산적인 부분이 숨겨있다. 믿는 척만 하고 경계해라.
1968 - 겉모습과 실상을 구별할 줄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옳다고 생각한 것이 잘못된 것일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어야 한다.
1956 - 마음의 변화를 억눌러야 한다. 생각 할수록 더욱 혼란스러워지게 된다. 처음에 생각했던 것이 진심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 2016년 닭띠운세

태양 주위에 구름이 오락가락하는 형상입니다. 추구하는 일에 다소 장애가 예상이 되는군요. 그러나 크게 거리낄 것은 아닙니다.

 

1993 - 마음을 차분하게 갖고 미래를 생각해라. 아직은 창창한 나이다. 다시 출발해도 늦지 않았으니 진지하게 고민해 봐라.
1981 - 뜻밖의 근심과 걱정이 늘어난다. 단, 금전적인 문제는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조만간 금전문제를 해결할 구세주가 나타난다.
1969 - 일이 지연돼도 느긋하게 기다려야 한다. 조급한 마음에 서두르면 더 혼란에 빠진다. 침착하게 행동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1957 - 인간관계에서 생기는 어려움은 툭툭 털어 버려라. 나에게는 소중한 가족들이 있음에 감사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 2016년 개띠운세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칠석에만 만나는 운명을 지닌 연인, 견우와 직녀 같이 당신의 운수 또한 하늘이 예정해 놓은 것이 아니라면 이룰 수 없을 테니까요.

 

1994 - 감언이설보다는 진심어린 충고를 받아 들여라. 부모님이 하시는 듣기 싫은 잔소리가 때로는 약이 되어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아라.
1982 - 서두르지 말고 일에 진척을 살피며 차근하게 진행하라. 사람이 되었든, 환경이 되었든, 주변을 살피는 자세가 요구되는 하루이다.
1970 - 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세울 것이 중요하다. 만약, 중요한 일을 맡게 되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기 보다는 한 발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1958 - 도처에 재물이 있어 구하면 충분히 얻는다. 하지만 재물욕심을 내기보다는 아랫사람들을 불러 모아 식사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 2016년 돼지띠운세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어제까지의 근심이 하나 둘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될 것입니다. 다만 자신의 안일에 만족할 것이 아니라 주변이웃도 돌아보길 바랍니다.

 

1995 - 인생을 길게 보는 것이 좋다. 고통이 따르면 참고 견뎌라. 아무리 노력하고 백방으로 뛰어다녀 보아도 힘든 상황은 분명 있기 마련이다.
1983 -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니 조급함은 버려라. 마음이 급하고 불편하게 되면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지금부터 알고 관리해야 한다.
1971 - 계획한 일은 한 번 더 확인하는 것이 좋다.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를 하려고 한다면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후회가 없을 것이다.
1959 - 마음의 걱정이 있어도 의연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느지막하게 찾아온 사랑에 이팔청춘처럼 마음이 들끓어 행복한 비명을 지를지도.

 

☞ 2016년 무료운세 확인 사이트 바로가기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