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꿈해몽을 할 수 있는 사이트 몇 군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꿈을 꾸게되면 큰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지만 일부의 경우에는 현실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어떤 사건이나 일들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보통 특정 동물이 나오거나 신체 일부, 사물, 어떤 특별한 행동을 꿈 속에서 했다면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암시 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때 꿈해몽을 제대로 하지 않고 일상생활을 하게 된다면 좋은 운은 날리고 불행한 운은 떠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필히 의심스러운 꿈을 꾸셨다면 꿈해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무료꿈해몽 사이트와 제가 현재 이 블로그에서 작성한 꿈해몽 글들을 볼 수 있는 목록 링크 및 설명이니 방문하셔서 본인이 꾼 꿈이나 꿈해몽을 하고자 하는 상대방의 꿈을 자세히 해몽 해 보시기 바랍니다.

 

꿈은 누구나 꿀 수 있고 그 소재나 상징물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정확한 해몽을 하기는 어려울 수 있으나 비슷한 종류의 꿈을 꾸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아래에 제공해드린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꿈해몽 자료를 찾으시면 거의 대부분 상세한 해몽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사수판다 무료꿈해몽 목록 페이지 바로가기

 

 

▣ 네이트 무료꿈해몽

 

 

하단 링크로 가시면 제가 자주 애용하는 꿈해몽 사이트인 '네이트 무료꿈해몽'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방문하시게 되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꿈해몽 메인화면이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트 무료꿈해몽 페이지 바로가기

 

 

메인 화면 중간쯤을 보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꿈해몽 자료를 검색 할 수 있는 검색바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검색어 입력란에 꿈해몽을 하고자 하는 특정 동물, 부위, 사물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선택하시게 되면 그와 관련된 자료가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 입력란 아래를 보시면 많은 분들이 자주 찾는 검색 분류를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상세 목록을 준비해 놓고 있는데요. 왠만해서는 위 목록만으로도 해몽이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자주 찾는 검색 분류 바로 아래에는 위 그림과 같이 인기 꿈해몽 검색어를 비롯하여 꿈 이야기, 실시간 질문응답 같은 메뉴도 제공하고 있으니 검색 후 해몽이 잘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해당 자료들을 참고해서 좀 더 자세한 해몽이 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01234567891011

 

꿈해몽 검색 결과자료 예시를 상단에 첨부해 드렸는데요. 보통 이렇게 다양한 꿈해몽 검색결과가 제공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몽자료를 보시려면 검색된 결과 페이지에서 꿈내용과 비슷한 글귀를 찾아 선택하시면 자세한 해몽자료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아래는 꿈해몽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찾는 2016년 각 띠별운세 자료이니 꿈해몽과 함께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6년 쥐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쥐띠 총 운 세상 돌아가는 상황을 잘 읽어야 바른 길로 갈 수 있는 것이다.
甲子생(1984년) 눈을 크게 뜨고 살피면 얻는 것이 있으나 많은 것은 바라지 마라.
壬子생(1972년) 불편한 마음이 일을 그르치니 내 마음부터 다스리면 해결된다.
庚子생(1960년) 자금문제로 고통이나 오후에 나타나는 북방 귀인이나를 구해준다.
戊子생(1948년) 여유를 가지고 덤비면 안 되는 것이 없으나 성급하면 일이 꼬인다.

 

 

■ 2016년 소띠운세 정리

 

금전:상 애정:중 건강:하
소띠 총 운 원만한 해결책이란 대인관계에서 만드는 것이니 상대를 소중히 하라.
乙丑생(1985년) 친구와이 불편함이 해소되고 마음에 둔 이성과도 마음이 통한다.
癸丑생(1973년) 바라는 만큼은 아니나 금전 운이 좋아지고 한가지 일은 아직 안 된다.
辛丑생(1961년) 손 재와 사기 당하는 운세이니 움직임을 삼가고 머리를 쉬게 하라.
己丑생(1949년) 재수가 좋아 이득이 크나 나눔을 분명히 해야 다음이 기약된다.

 

 

■ 2016년 호랑이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범띠 총 운 경우 없는 짓을 하면 일이 안 풀리고 손해만 몰려오니 조심하라.
丙寅생(1986년) 나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니 도와가면서 일을 열어야 된다.
甲寅생(1974년) 금전 운이 좋아 엉뚱한 돈이 들어오나 분배를 잘해야 한다.
壬寅생(1962년) 침체된 일은 풀리는 기운이나 자금 문제가 오락가락 하니 다져두어라.
庚寅생(1950년) 길을 가다 그만두면 이것도 저것도 안되니 손해봐도 가는 수밖에 없다.

 

 

■ 2016년 토끼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하 건강:중
토끼띠 총 운 병든 말을 채찍질하면 엎어지는 것이라 무엇이든 고쳐나가야 함이다.
丁卯생(1987년) 고집과 주장을 내세우면 화가 미치는 운세이니 순응함이 길하리라.
乙卯생(1975년) 하는 일을 재점검해야 오는 재수를 받아 궁지에서 풀려 나온다.
癸卯생(1963년) 투자에 활력이 가해지니 내 자본이면 투자함이 좋으나 무리는 피하라.
辛卯생(1951년) 투명한 일이라야 명예가 빛나고 재운도 받으나 아니면 힘이 든다.

 

 

■ 2016년 용띠운세 정리

금전:상 애정:상 건강:중
용띠 총 운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니니 잘 잡아 힘껏 움직이면 좋은 일이 많다.
丙辰생(1976년) 말을 할 장소와 시기를 잘 맞추면 일은 성공되고 금전 운도 열린다.
甲辰생(1964년) 누구든 오늘의 만남은 귀인이라 나가서 만나보면 안 되는 것이 없다.
壬辰생(1952년) 바른 것은 아무리 반대가 많아도 관철시켜야 재수가 열린다.
庚辰생(1940년) 아무리 좋은 일의 부탁이라도 거절함이 신수가 편해진다.

 

 

■ 2016년 뱀띠운세 정리

금전:중 애정:중 건강:중
뱀띠 총 운 수동적인 것은 나아감에 걸림돌이라 능동적 사고는 발전의 지름길이다.
丁巳생(1977년) 친구가 연인 되고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재물이 생기는 운세이다.
乙巳생(1965년) 당신이 먼저가 아니고 내가 먼저 풀어야 일이 해결되고 자금도 열린다.
癸巳생(1953년) 너무 어지럽게 도는 운세라 정신을 바짝 차려야 실수를 면한다.
辛巳생(1941년) 건강을 생각하여 오늘은 아무 생각도 말고 휴식을 취함이 좋으리라.

 

 

■ 2016년 말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말띠 총 운 바람 잘날 없는 세상사라 어떤 일이든 이겨낼 용기가 필요한 것이다.
戊午생(1978년) 여러 가지 힘든 일이 생기나 정면으로 돌파하면 열릴 것이다.
丙午생(1966년) 잠깐 하는 투자는 기회이나 오래 두려는 투자는 삼가라.
甲午생(1954년) 약속이 틀어지고 엇갈리는 운세이니 오늘을 놓치면 후회하리라.
壬午생(1942년) 큰 욕심만 삼간다면 재수는 좋으니 들어올 것은 들어온다.

 

 

■ 2016년 양띠운세 정리

금전:중 애정:하 건강:중
양띠 총 운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라 했으니 어떤 유혹에도 이겨야 재수를 받는다.
己未생(1979년) 남의 일로 바쁜 일이 생기나 도와주면 나에게도 소득이 있다.
丁未생(1967년) 자기의 위치와 중심을 잡아 유혹에서 이겨내야 손재수를 막는다.
乙未생(1955년) 한눈팔다 하든 일에 지장을 초래하는 운이니 욕심을 삼가라.
癸未생(1943년) 좋은 동기이며 뜻은 좋으나 이루어내기가 어려우니 좋다가 만다.

 

 

■ 2016년 원숭이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원숭이띠 총 운 먹을 것 없는 제사에도 절은 해야하고 손해봐도 갈 길은 가야한다.
庚申생(1980년) 지금의 이익만 따진다면 아무 일도 이루기 어려우니 뒤를 생각하라.
戊申생(1968년) 주식은 상승기류가 보이니 조금만 더 기다리면 좋으리라.
丙申생(1956년) 모든 일의 결정은 금일 운세가 불길하니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甲申생(1944년) 정신이 산만해지니 정확한 판단이 필요한 날이니 조심하라.

 

 

■ 2016년 닭띠운세 정리

금전:중 애정:상 건강:중
닭띠 총 운 지나온 일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되니 거울삼아 짊어지고 밀고 나가라.
辛酉생(1981년) 기분 좋고 재수 좋은 운이라 이성친구가 생기고 막힌 곳이 뚫린다.
己酉생(1969년) 꿈속에서 좋은 기분이 현실은 다르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헤쳐나간다.
丁酉생(1957년) 관 재 구설수가 보이니 출입을 삼가고 말조심을 하면 면하리라.
乙酉생(1945년) 몸과 마음은 바쁘나 서두는 만큼 들어오는 것이 없으니 힘만 든다.

 

 

■ 2016년 개띠운세 정리

금전:중 애정:하 건강:중
개띠 총 운 주변에는 항상 이동 변동이 따르니 할 것이냐 말 것이냐가 문제로다.
壬戌생(1982년) 헛된 움직임 속에서는 길이 보이지 않으니 안정해야 모든 것이 보인다.
庚戌생(1970년) 오늘의 변동 수는 받아들이면 좋은 일이 생기고 금전 운을 상승시킨다.
戊戌생(1958년) 변동의 유혹을 잘 이겨내야 상승하는 재수를 받는데 지장이 없다.
丙戌생(1946년) 나이를 잊고 열심히만 한다면 좋은 금전 운을 열어갈 것이다.

 

 

■ 2016년 돼지띠운세 정리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돼지띠 총 운 빈대 잡으려 초가삼간 다 태울 수는 없는 것이라 진로를 수정해보자.
癸亥생(1983년) 열 받을 일이 생기나 빨리 잊어야 다른 일을 잘해 나갈 수 있다.
辛亥생(1971년) 안 되는 일은 계획에 무리가 없는가 다시 확인해보면 길이 보이리라.
己亥생(1959년) 자금 문제가 풀리고 금전 운이 좋아지니 크게 움직여봄이 좋으리라.
丁亥생(1947년) 언쟁을 피하고 출입을 삼간다면 안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

 

무료꿈해몽 사이트 소개는 여기서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제대로된 꿈해몽 하셔서 무사평탄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저는 또 다른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