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16. 5. 25. 04:48

 

2016년 6월 각 별자리운세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제공한 별자리에서 자신이 태어난 생년월일을 확인하신 후, 그에 맞는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2016년 물병자리운세

 

 

최선을 다했는데도 자꾸 부족한 점이 보이면 결국 목표에서 멀어진다. 중순경에는 망설이지 말고, 묻지 말고 행하자. 줏대 있게 행동할 때 인간관계에서도 중심을 잡는다.

 

Mind - 진실은 극단적 상황에서 더 잘 드러난다. 일이 잘 안 풀려서 답답할 때야말로 진짜 바라는게 무엇인지 알게 된다.

Relation - 싱글은 직장에서 눈여겨본 사람이 있다면 주목하자. 커플은 신비주의도 좋지만 속내를 너무 감추면 불만이 생긴다.

Money - 우연하게 생긴 돈이 있다면 꼭 필요한 곳에 쓰자. 이달에 우연히 들어온 돈은 다음 달에 꼭 필요한 곳에 쓰일 돈이라는 걸 기억하자.

Career -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경쟁에서 밀린다.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행운의 소품 - 휴대용 고데기

데이트하기 - 5/24, 28, 6/5, 16

 

 

■ 2016년 물고기자리운세

 

 

스스로 만든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 말도 안 되는 에너지를 쏟지 말자.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게 이번 달을 편안히 보내는 방법. 이달엔 사람이 득이 되기도 하지만 실이 되기도 한다. 힘이 되는 사람과 함께하자.

 

Mind -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을 때 당황하지 말자. 차분하게 처리할 때 변화를 즐길 수 있다.

Relation - 커플은 연인에게 질투할 만한 일이 생기거나 매력적인 이성과 데이트할 기회가 생긴다. 싱글은 친구들끼리 놀러만 다녀도 시간이 부족하다.

Money - 한 우물만 파자. 이곳저곳 투자하면 오히려 손해를 본다.

Career - 지나치게 완벽을 추구하지 말자. 주말에는 조깅이나 자전거 등 취미 생활로 스트레스를 풀 때 능률도 오른다.

행운의 소품 - 기능성 베개

데이트하기 - 5/22, 27, 6/9, 16

 

 

■ 2016년 양자리운세

 

 

단단히 각오했다면 못 할 일도 없다. 고생은 하겠지만 이에 따른 보상도 있다. 월초에는 진짜 내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 팽팽한 긴장감과 승부욕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나 이를 잘 활용하면 좋은 평가를 받는다. 공정한 룰을 준수하며 선의의 경쟁을 펼치자.

 

Mind - 어떤 계획을 세웠건 현실은 녹록지 않다. 그렇다고 너무 이익만 따지면 손해를 본다.

Relation - 사랑보다 일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기다. 연애의 주도권은 당신에게 있으니 그와 끝내고 싶다면 미련 없이 헤어질 것.

Money - 노력한 만큼 번다. 돈 쓸 시간조차 없이 바쁘다면 저축하자.

Career - 계획 없이 일하면 에너지 낭비다. 업무에 대한 열의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도 도와준다.

행운의 소품 - 유기농 선 케어 제품

데이트하기 - 5/24, 6/2, 6, 15

 

 

■ 2016년 황소자리운세

 

 

익숙한 것을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작은 일부터 해결해야 일정에 차질이 없다. 중하순 이후 스트레스 때문에 간식을 자주 먹는다면 순식간에 체중이 늘 수 있다.

 

Mind - 모든 걸 다 안다는 식으로 말하는 태도는 좋지 않다. 남을 가르치려는 마음을 버려야 다른 사람과 친해질 수 있다.

Relation - 남자친구를 보살피고 싶은 욕구가 커진다. 그와의 첫 관계 전이라면 기대해봐도 좋을 듯. 싱글은 친구라고 생각하던 사람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다.

Money - 돈 몇 푼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걸 잊지 말자.

Career - 당장 필요하지 않더라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준비해 놓으면 도움이 된다.

행운의 소품 - 닭가슴살

데이트하기 - 5/25, 30, 6/7, 14

 

 

■ 2016년 쌍둥이자리운세

 

 

과거나 미래보다는 현재에 집중하자. 변화가 많은 달이지만 급작스럽게 움직이기보다 균형을 맞춰 나가는 게 좋다. 중순 이후엔 속마음을 이야기하지 말자.

 

Mind - 다른 사람의 감정에 잘 공감하는 건 좋은 점이다. 그러나 여러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그들의 감정에 휩쓸리는 건 우유부단한 일임을 잊지 말자.

Relation - 커플은 사소한 일로 어긋나기 시작하면 사사건건 충돌한다. 싱글은 마음에 둔 사람과 가벼운 산책이나 피크닉을 가면 사랑이 시작된다.

Money - 처음엔 얼마 안 될 거라고 생각하고 모은 돈이 큰 도움이 된다.

Career - 전략적으로 움직일 때다. 실속 없이 바쁘기만 한 업무는 과감히 정리하자.

행운의 소품 - 선글라스

데이트하기 - 5/22, 27, 6/9, 13

 

 

■ 2016년 게자리운세

 

 

제자리걸음을 하느냐, 나아가느냐 갈림길에 서 있다. 힘들어도 나만의 스타일을 찾으며 일할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월초부터 균형을 잘 잡으면 생각하지도 못했던 기회가 찾아온다. 중순 이후에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을 잊지 말 것.

 

Mind - 자꾸 남의 떡이 커 보인다면 가진 것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자.

Relation - 초기 커플은 서로에 대한 경계심이 사라진다. 잊고 있었던 자신의 매력을 남자친구 덕에 찾게 된다. 싱글은 두 남자를 두고 누구를 택할지 고민이다.

Money - 일단 하기로 결정한 일이라면 우여곡절이 생기더라도 번복하지 말자.

Career - 뜻이 통하는 사람과 함께할 때 그 사람이 당신의 든든한 기반이 될 것. 컨디션 안배를 잘 해야만 지치지 않고 일할 수 있다.

행운의 소품 - 화이트닝 마스크 팩

데이트하기 - 5/22. 26, 6/3, 15

 

 

■ 2016년 사자자리운세

 

 

삶의 방향을 스스로 결정하자. 남에게 주도권을 내주면 불만이 생긴다. 월초에는 편법을 경계하자. 다른 사람에게 들은 것보다 내 눈으로 확인한걸 믿는 게 좋다.

 

Mind - 울고 싶어서 울고 화난다고 화내긴 어려운 게 현실이다. 그러나 자꾸 참기만 하면 병난다. 댄스나 스포츠 등으로 중간중간 스트레스를 풀자.

Relation - 모태솔로라면 친구가 남자를 소개해준다. 오래된 커플은 가족이나 지인을 동반한 데이트가 관계의 활력을 만든다.

Money - 가족 중 급한 돈이 필요한 사람이 생겨 도와줄 일이 생긴다.

Career - 매사에 태클을 걸어오는 사람이 있다. 당장은 마음이 불편하겠지만 결국은 참는 게 이득이다.

행운의 소품 - 쿨 스트레치 데님 청바지

데이트하기 - 5/26, 30, 6/8, 12

 

 

■ 2016년 처녀자리운세

 

 

스스로를 믿지 못하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시간이 갈수록 더 힘들어진다. 긍정적으로 시작할 때 모든 일이 잘 풀린다. 중순경에 어려운 일이 생기지만 연장자의 도움으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 하순경엔 실수 후 반성할 일이 생긴다.

 

Mind - 단호하게 결단을 내리고 실행하자. 망설일 때 기회는 지나간다.

Relation - 이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사람이 나뿐이라는 착각은 버릴 것. 애정이 동정으로 변하면 손해보기 쉽다.

Money - 실력이 있다면 돈이 당신 주변을 맴돈다.

Career - 적절한 자기 포장도 필요하다. 동료들에게 내가 야무진 사람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자. 자격증이나 국가 공인 시험에 승산이 있다.

행운의 소품 - 친환경 헤어 염색 제품

데이트하기 - 5/24, 6/1, 6, 13

 

 

■ 2016년 천칭자리운세

 

 

사람들과 어우러지자. 홀로 돋보이려고 하거나 튀려고 했다가 소중한 관계와 시간을 엉망진창으로 만들 수도 있다. 중순 이후 돈과 사람 중에 선택해야 할 일이 있다면 사람을 선택하자. 돈을 얻는 것보다 사람을 얻는 게 중요하다.

 

Mind - 질주하다 힘이 들면 잠시 쉬었다가 뛰면 된다. 조금 돌아가도 그 과정 역시 당신에게 중요한 경험이 된다.

Relation - 커플은 SNS 등에 너무 시시콜콜 연애사를 털어놓거나 감추는 것도 좋지 않다. 적절한 균형을 맞출 때 불만이 생기지 않는다.

Money - 주어진 기회를 잡고 싶다면 매의 눈이 필요하다. 허둥대면 실수할 수도 있다.

Career - 정신을 바짝 차리자. 그래야 불현듯 찾아온 불화를 피할 수 있다.

행운의 소품 - 데님 재킷

데이트하기 - 4/25, 30, 5/7, 12

 

 

■ 2016년 전갈자리운세

 

 

무언가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이 시도가 충족되면 이달은 평화롭겠지만, 아니라면 오히려 불화를 만드니 경계하자. 하순 이후 사소한 실수가 싸움을 부른다.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자.

 

Mind - 어른이 된다는 건 세상에 공짜가 없다는 걸 아는 것. 노력과 인내의 과정을 중요하게 여겨야 성장한다.

Relation - 나에게 어울리는 사람을 만나려면 가능한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게 좋다.

Money - 너무 좋아 보이는 기회는 사기일 가능성이 크다. 내 이익만 생각한다면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본다.

Career - 악의적인 소문을 퍼뜨리는 동료를 경계하자. 일을 빨리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보여도 상식적으로 이해되지 않는다면 피하자.

행운의 소품 - 커플 트레이닝복

데이트하기 - 5/20, 6/1, 9, 19

 

 

■ 2016년 사수자리운세

 

 

공과 사를 잘 구분하자. 괜한 욕심 때문에 안 좋은 일에 휘말린다. 사건 옆에만 있었어도 오해 받기 쉬우니 조심하자. 중하순경 당장의 이익만 보고 다른 사람을 속이면 계속 고생한다.

 

Mind - 가만히 있으면 성공할 수 없다. 현명한 어른이 되고 싶다면 강해져야 한다.

Relation - 싱글은 자신을 너무 속속들이 드러내지 말 것. 신비주의를 지킬 때 매력적이다.

Money - 돈 때문에 일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뀐다. 더 열심히 일하거나 직장을 옮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될 것. 일에 대한 보상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불만이 폭발한다.

Career - 조직은 아무리 유능해도 함께 일하기 부담스러운 사람은 선호하지 않는다. 다소 모자라도 보완 가능한 동료를 원한다는 걸 명심할 것. 일을 혼자 처리하기보다 동료와 함께 해결하는 게 좋다.

행운의 소품 - 서머 재킷

데이트하기 - 5/20, 28, 6/10, 15

 

 

■ 2016년 염소자리운세

 

 

변화를 시도하기보다 하던 일을 열심히 하는 게 낫다. 초순에는 상황이 좋다가 나빠질 수 있으니 생활 전반을 잘 관리하자.

 

Mind - 경쟁에서 이기려면 끝없이 에너지를 갖는 게 중요하다. 나른한 상태에서 벗어나야만 경쟁자를 제압할 수 있다.

Relation - 커플은 관계에 대한 욕망이 채워지지 않을 경우 둘 중 한 명이 바람 피울 수 있다. 만약 부적절한 만남을 지속한다면 손해 보기

Money - 투자하면 손해가 크다. 욕심이 생겨도 정직하게 버는 게 더 이득이다.

Career -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거나 함께 일하기 힘든 사람과 일하게 된다. 부당한 대우를 받는다면 이성적으로 대응하는 게 좋다. 감정적으로 반응하면 부메랑처럼 돌아온다.

행운의 소품 - 수제 샌들

데이트하기 - 5/24, 29, 6/6, 18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