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꿈과 관련된 여러 꿈해몽 풀이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돼지는 동양적인 해석으로는 큰 횡재, 행운, 재물, 복권 당첨, 관록, 부귀를 상징한다고 보아 굉장히 좋은 꿈으로 분류하고 있는데요.

 

 

반면, 서양적인 해석으로는 돼지의 습성이 항상 고개를 숙이고 먹을 것을 뒤지고 다닌다고 하여 우둔함이나 무지함 또는 대식 등 정신적인 가치를 상실하고 속물적으로 살아가는 생활 태도나 마음을 상징한다고 보고 있어 그리 좋지 않은 꿈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은 다 한글을 알고 계신 동양 분들일 경우가 대부분일테니 돼지꿈해몽은 동양적인 해석으로 하시는게 맞는데요.

 

동양적인 해석이라고는 해도 꿈을 꾼 본인이 현실에서 실제 처한 상황이나 꿈속 내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의 다양한 해몽이 가능하니 아래에 제공한 돼지꿈 관련 여러 상황별 해몽자료를 보시고 본인이 꾼 돼지꿈 내용과 최대한 일치하는 항목을 찾아 꿈해몽 하시기 바랍니다.

 

 

 

 

 

 

◎돼지꿈해몽 1. 돼지가 졸졸 따라와 발목을 끌어안는 꿈.
→ 시험, 취직, 추첨에서 좋은 결과를 볼 징조이다. 관록이 풍부해져서 입신출세하게 된다.

 

 


◎돼지꿈해몽 2. 우물이나 똥더미에 빠진 돼지를 끄집어내는 꿈.
→ 행운의 서광이 비추고 있음을 암시한다. 매사가 순조로와지고 소원이 이루어진다. 투자에도 길하다.

 

 


◎돼지꿈해몽 3. 여러 마리의 돼지를 운반하는 꿈.
→ 직장에서 중책을 맡게 되고 관공서에서 명예를 얻을 조짐이다. 아울러 재산 증식의 꿈이다.

 

 


◎돼지꿈해몽 4. 강가에 떠내려온 죽은 돼지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
→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조짐이다. 아울러 가장이라면 한동안 실직자로서 전전긍긍하다가 한참 후에야 직장을 얻게 된다.

 

 


◎돼지꿈해몽 5. 돼지를 붙잡아다 기둥에 묶어 놓는 꿈.
→ 자신과 의견이 잘 맞는 친구나 동업자, 협조자를 얻을 징조이다. 또한 부하 직원이나 고용인, 가정교사, 먼 친척과 가까이 지낼 기회가 생길 조짐이며 여러모로 길몽이다.

 

 


◎돼지꿈해몽 6. 돼지가 공중에서 떨어져 자기 가슴을 짓눌러 혼이 난 꿈.
→ 의외의 행동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온다는 의미다. 매사에 지나치게 꼼꼼한 사람이라면 신경을 다소 누그러뜨리라는 경고이다.

 

 


◎돼지꿈해몽 7. 여러 마리 돼지들이 길을 막는 꿈.
→ 큰 횡재의 조짐으로 실제로 복권 당첨된 사람이 꾼 꿈이기도 하다.

 

 


◎돼지꿈해몽 8. 돼지의 목을 발로 누르고 다리를 부러뜨려 쓰러뜨린 꿈.
→ 경쟁자와의 한판 승부에서 이기게 된다. 소송에 연루되어 있다면 자신의 편이 승소하게 될 길조이다.

 

 


◎돼지꿈해몽 9. 돼지새끼를 쓰다듬는 꿈.
→ 누군가 당신을 속을 썩일 것이나 잘 다독여서 수습하라는 의미이다. 태몽이라면 부자가 될 자식이지만 속을 썩일 것이다.

 

 


◎돼지꿈해몽 10. 돼지고기를 먹는 꿈.
→ 몸이 아프거나 정들었던 사람과 헤어지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을 조짐이다.

 

 


◎돼지꿈해몽 11. 돼지가 덤벼들어 상처를 입는 꿈.
→ 마음을 상하거나 곤경에 처할 일이 생긴다. 특히 계약이나 거래관계를 잘 검토해야한다. 당신의 재물이나 이권, 업적등을 가로채려고 노리는 사람이 생긴다.

 

 


◎돼지꿈해몽 12. 돼지들이 교미하는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멀지 않아 풍성한 결과를 낳을 것을 의미한다.

 

 


◎돼지꿈해몽 13. 돼지우리에서 돼지와 같이 뒹구는 꿈.
→ 부자가 되어 호화저택에서 생활하게 된다. 엄청난 재물이 들어온다. 그러나 지나치게 물질만 추구하고 누리는 생활을 할 수도 있으니 정신적인 면의 보완이 필요하다.

 

 


◎돼지꿈해몽 14. 돼지머리를 놓고 고사를 지내는 꿈.
→ 마음속에 소원하는 바가 이루어진다. 병자는 병을 이기고 일어난다.

 

 


◎돼지꿈해몽 15. 돼지를 죽이는 꿈.
→ 마음에 두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조짐이다.

 

 


◎돼지꿈해몽 16. 돼지를 끌어 안는 꿈.
→ 부자가 될 자식을 얻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된다.

 

 


◎돼지꿈해몽 17. 돼지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어떤 도움의 손길이 있어 재물이 생기고 가정이 풍요로워질 것을 암시한다. 새로 시작하는 사업이 있거나 구입하려는 부동산이 있다면 돈이 될 것으로 보아도 좋다.

 

 


◎돼지꿈해몽 18.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 재물과 사업이 번창하고 순조로울 것을 암시한다. 새끼를 많이 낳을수록 더 많은 재물과 이권이 생긴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연이어 새로운 아이디어가 돈을 벌어다줄 것이다. 지점이나 점포를 늘릴 수도 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