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6무적판 간략소개

요근래 플래시게임 마니아층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을 꼽으라고 한다면 레바의모험2.6을 들 수 있는데요. 게임의 모티브가 '던전 앤 파이터'를 롤 모델로 했기 때문에 그 만큼 게임의 퀄리티도 높고 조작감도 좋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조작해야 될 키가 다소 많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이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돈과 체력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버전인 '레바의모험2.6무적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레바의모험2.6무적판'은 돈이 무한이기 때문에 각직업군에 맞는 아이템들을 마음대로 착용해 볼 수 있고,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체력 때문에 도전해보기 힘들었던 후반 스테이지를 손쉽게 공략 할 수 있어 초보분들 뿐 아니라 스테이지 클리어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던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레바의모험2.6무적판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6무적판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2.6무적판이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무적판 - 점심밥의 역습 - 시작된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중앙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캐릭터선택과 아이템 구매 등을 할 수 있는 게임모드 화면 입니다.


레바의모험2.6무적판에 구현된 캐릭터는 총 다섯가지이며, 그 중 소울브링어는 특정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만 습득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울브링어 습득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6 - 소울브링어 습득 방법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 선택이 완료되면 게임모드 화면 메뉴란에 있는 '상점'을 클릭하여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에 맞는 무기 및 악세사리, 아바타 등을 구매하여 착용해주시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레바의모험2.6무적판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