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띠와 잘맞는띠 및 그에 따른 서로의 성격, 상극 궁합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간지로 나눠지는 띠별궁합은 말띠를 비롯하여 각 띠별로 잘 맞는 띠와 잘 맞지 않는 띠로 분류가 되는데요.

 

본인이 말띠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따라서도 다른 띠와의 궁합조합이 달라지기 때문에 자세한 말띠 궁합조합은 하단에 제공한 띠별궁합 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띠와 잘맞는띠 및 잘 맞지 않는 띠를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말띠와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범띠, 양띠, 개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토끼띠, 용띠, 뱀띠, 원숭이띠, 닭띠, 돼지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소띠, 말띠 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쥐띠가 있습니다.

 

 

 

 

 

 

▣ 말띠와 쥐띠궁합 (말띠 쥐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군요. 오행학에서 남자는 불이고 여자는 물에 해당하여 서로 화합하기 어렵습니다.

아쉽지만 두 사람의 궁합은 최악입니다. 연애는 별문제가 없을 수 있으나 결혼생활은 본인들의 생각과는 달리 매우 불안정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같은 문제를 서로 다르게 해석하는 성격 궁합입니다.

재물 관리 또한 전혀 다른 방법을 선호합니다. 그러므로 서로의 사기를 저조하게 만들거나 독단적인 사업, 재테크 등으로 인해 손실이 많이 생기고 서로 불평불만이 많아지게 됩니다. 온 열정과 희생을 다 해 서로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급히 결혼을 서두르지 마세요.

특히 남자의 열정이 여자에겐 좀 무모해 보일 수 있으니 철저한 계획과 준비 아래 여성과 대화를 시작하고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상대 여성에게 믿음부터 얻어야 결혼 생활이 안정적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호흡이 척척 맞는 결혼 생활은 기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띠 궁합은 십이간지에서 서로 상극에 해당하는 안 좋은 궁합이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기 어렵고 자꾸 다툼이 생겨나기 쉬운 결합이라 좋은 궁합은 아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는 남자의 감성적인 부분을 남자는 여자의 자존심을 서로 배려하지 않게 되고 또한 같은 문제를 서로 다르게 해석하게 되는 성격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아쉽게도 둘이 합쳐진 재물운은 서로의 재물운에 별 도움을 못 준다.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쉬우므로 재물은 서로 나누어 각자의 방식대로 관리 하는 편이 좋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만나는 동안에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고 그때문에 싸웠다가 화해를 반복하는 일이 많을 것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같은 집에 살고 있어도 서로의 마음이 합쳐지기 어렵고 생각 또한 다른 곳을 보기 쉬우니 좋은 궁합이 아니다.

 

 

▣ 말띠와 소띠궁합 (말띠 소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온화한 마음녀의 만남이군요. 오행학에서 남자는 불이고 여자는 흙이니 서로에게 별 도움이 안 되는 만남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남자의 열정을 여자가 감당하기 어려우므로 좀 더 느긋하고 기다리는 처지로 여성에게 다가가야 할 것입니다. 어떠한 사안을 의논할 때에는 항상 철저한 점검과 대책을 마련한 후에 아내와 의논하세요.

그래야만 아내의 믿음을 얻게 되고 서로 조력해서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남성의 독선적인 행동은 여자를 매우 화나게 만들고 가정이 파탄에 이르는 형세에 이르게 만드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 관리는 여자가 하는 편이 유리하나 남성이 독자적으로 움직여서 큰 손실을 한 차례 볼 것입니다.

처음 연애 시에는 남자의 너무 적극적인 공세가 여자를 뒷걸음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궁합은 아니기에 남자의 노력이 더욱 필요합니다. 스스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절대 결혼을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우아한 고집녀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지만, 말띠의 너무 뜨거운 화의 성분이 소띠의 흙의 성분을 너무 메마르게 하므로 오행학 상 서로에게 도움이 잘 안 되는 만남이며 너무 센 고집 끼리 만나서 좋은 궁합이라 하기 어렵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다 서로 잘 물러서지 않는 성격 탓에 서로의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이상하리만큼 재물이 모여도 잘 빠져나가고 한번 빠져나간 재물이 쉽게 돌아오기 어려운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이야길 하다 보면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에게 매력을 느껴서 쉽게 타오르지만, 그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하기는 쉽지 않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때는 알콩달콩 재미있게 즐거운 생활이 되지만 살다 보면 쌓여가는 서로의 불만을 어떻게 해소하는지가 관건인 궁합이다.

 

 

▣ 말띠와 범띠궁합 (말띠 범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뒤끝 없는 열정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열정이 지나칠 정도로 넘칠 것 같지만 서로 신뢰하며 상대방을 존중해주는 관계이기 때문에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면 여성이 남성을 내조해주고 힘을 실어 주므로 남성이 이를 알고 고맙게 생각하고 더 크게 성공해서 가정의 가산을 늘려나갑니다. 처음 시작부터 부딪힘이 없을 것이며 무엇이든 둘이 허심탄회하게 어울리는 궁합입니다. 함께 공동사업을 해도 좋은 재물 궁합입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에 부귀영화가 도래하니 늘 함께하며 공동의 자산을 축적해 나가야 좋습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에게 끌려 뜨거운 사랑을 하게 됩니다. 자녀들도 부모의 크나큰 사랑과 부유함 속에서 장성하게 되고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두 사람은 좋은 친구이자 연인, 배우자 관계가 되어 줍니다. 현재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고 있다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급히 결혼을 서둘러도 무방하니 서로에게 매우 좋은 만남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우아한 고집녀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간에 대표적인 좋은 관계 중의 하나이다.

마음도 잘 통할 뿐만 아니라 서로에게 도움까지 되는 최고의 궁합이라 해도 손색이 없는 만남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눈빛만 봐도 서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차리고 또한 두 사람 모두의 활발한 행동력이 멋지게 어우러진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재물에 관하여 서로 솔직한 의견 교환이 잘 이루어지고 그러한 협력 관계가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키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한번 사랑에 빠지면 쉽게 금이 가지 않는 그런 사랑을 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최고의 동반자이자 친구이며 행복한 부부가 된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의견 차이가 생겼을 때 서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결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

 

 

▣ 말띠와 토끼띠궁합 (말띠 토끼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극명하게 구분되는 관계이라 좋은 궁합이라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남자의 솔직함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잘 맞는듯 하다가도 틀어지는 궁합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믿고 잘 따라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편안한 만남에서 시작하지만 잦은 말다툼이 문제입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서로 인내하기 쉽지 않습니다. 남성은 본인 스스로 진지하게 상대 여성을 언제까지 어느 부분까지 보듬어 줄 수 있는지 진심으로 사랑하는지를 마음으로 느끼고 결혼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쉽지 않은 결혼생활이 예상되므로 급히 서두를수록 본인에게 이로움이 없습니다. 결혼은 일생을 같이하는 반려자를 만나는 것이므로 연애의 기간을 좀 더 연장하는 한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마세요. 피나는 노력과 희생이 수반되어야 비로소 상대 여성과 평범한 가정생활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우아한 고집녀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관계는 아니다.

또한 기본적인 성향과 서로의 단점이 너무 비슷해서 더욱 쉽게 양보가 안되는 그런 관계가 형성되기 쉽고 비교적 많은 다툼이 예상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다 남다른 고집을 하고 있고 또한 미묘하게 다른 스타일의 고집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누구의 고집이 센지 겨루는 그런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상대방의 재운과 능력을 인정하지 않아서 서로 본인이 경제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에는 여자의 우아함에 남자가 매력을 느끼고 여자는 남자의 지적인 면에 반해서 열렬하지만 그만큼 치열한 사랑을 하게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결혼 초에 치열한 싸움은 각오해야 한다. 그 고비만 넘기면 된다.

 

 

▣ 말띠와 용띠궁합 (말띠 용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관대한 이상주의 여성의 만남이군요.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여자가 남자에게 더 끌리고 도움도 주는 관계이며 결론적으론 좋은 만남의 궁합입니다.

남자의 솔직한 성격을 여성이 먼저 좋아하게 되고, 결혼 후 여성은 내조를 잘하므로 남성의 기를 세워주고 결국에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감각 있고 계획적인 행동으로 인해 결혼생활에서 남성이 권태감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관계이니 남성은 이를 명심해야 합니다.

시작은 여자가 먼저 남자에 끌려 시작하는 게 더 좋습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고 존중해주면서 성실한 남편과 헌신적인 아내가 될 것이며, 자녀 양육에도 부딪힘이 없이 탄탄한 가정을 함께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하고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은 상대 여성이 일생에 다시 찾아오기 힘든 짝을 만난 격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의 만남이군요. 여자의 고집스러운 면이 남자에게는 오히려 촉매제 역할을 하므로 좋은 결과를 만드는 궁합입니다.

둘 사람 모두 남다른 고집스러움이 있으나 신기하게도 잘 부딪치지 않습니다. 남성은 당신에게 만큼은 마음이 온순해지고 상대를 의심하지 않으며 상대의 배경 등을 따지지 않고 오직 사랑 하나로 만남이 시작될 것입니다. 남성은 당신의 조언을 잘 듣는다면 많은 재물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은 사회생활에서 문제가 생겨도 친구가 아닌 당신과 즉시 의논하고 조력해 나가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사회적인 성공과 가정의 경제를 풍요롭게 합니다. 단, 여자가 남자를 더 좋아해야 좋은 관계가 오래갈 수 있으니 연애 시절에 당신은 남성에게 각고한 노력과 희생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서로에게 헌신하는 좋은 결혼 생활이 되고 그 마음이 쉽게 변하지 않으므로 천생연분입니다.

 

 

▣ 말띠와 뱀띠궁합 (말띠 뱀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똑같은 불의 성분을 지니고 있으나 서로 양과 음으로 절묘한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좋은 궁합입니다.

남성은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어야 할 것이며 감성적인 여성에게 말을 아끼고 책임감이 넘치는 행동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서로의 단점이 보완되는 만남이므로 서로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합니다. 둘이 만나 서로의 재운이 같이 상승하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을 꽉 붙잡아야 합니다.

특히 남성에게 좋은 궁합이므로 자존심이나 독선적인 행동 등으로 인해 여성을 놓치지 마세요. 남자가 정성을 다해 여성을 끌고 가면 즐거운 만남이 지속하고 결혼 후에는 더욱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므로 그로 인해서 자녀들도 바르게 자라나고 가정에 가산이 점차 늘어나니 서로 간에 행복하고 인생이 즐겁습니다. 여자의 충만한 감성이 평온한 가정의 기틀이 되므로 남성은 이를 알고 결혼을 급히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우아하면서도 고집스러운 여성과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잘 안 어울릴 것 같은 두 사람이지만, 내면의 세계 깊은 곳에서 서로 잘 어우러지고 잘 통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일단 서로 마음의 문을 열고 데이트가 시작되면 자존심과 고집이 서로에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첫 만남부터 남성이 여성에게 묘한 매력을 느끼게 되므로 만남이 편안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현재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진지하게 진행해도 무리가 없는 궁합입니다.

두 사람은 일단 결혼에 골인하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는 좋은 재물 궁합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남자는 여자를 만나면 늘 즐거움이 생겨나는 관계이므로 권태감이 없고 여성 또한 남편의 사랑을 가득 받으므로 불평불만이 생기지 않습니다. 서로 신뢰하면서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남성이 간혹 지나치게 여성을 간섭만 하지 않으면 매우 행복한 결혼이 될 것입니다.

 

 

▣ 말띠와 말띠궁합 (말띠 말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군요. 이 같은 두 말띠의 만남은 애석하게도 오행학에서 좋은 만남은 아닙니다.

잘 합쳐지면 두말할 것 없이 좋지만 그게 쉽지 않습니다. 한번 다투면 끝장을 보려는 듯이 격렬하게 다툽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성격도 점차 누그러질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각자의 수입을 따로 관리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여성에게 전적으로 맡기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서로 의논하고 관리해 나가야 오해도 없고 건설적으로 가산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궁합이므로 부부이지만 친구와도 같은 느낌으로 결혼생활을 유지하게 됩니다.

젊어서는 화끈한 사랑을 하지만 헤어지면 원수가 되기 쉬운 만남입니다. 상대 여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면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의 흥미진진한 결혼 생활을 즐겨보세요. 서로 다른 성향과 인생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므로 약간의 굴곡이 있으면서도 권태감은 없을 것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솔직한 열정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이 같은 두 말띠의 만남은 애석하게도 오행학 상 좋은 만남은 아닙니다.

잘 합쳐지면 두말할 것 없이 좋지만 그게 쉽지 않습니다. 한번 다투면 끝장을 보려는 듯이 격렬하게 다툽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성격도 점차 누그러질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는 마세요.

각자의 수입을 따로 관리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남성에게 전적으로 맡기지 말고 적당한 선에서 서로 의논하고 관리해 나가야 오해도 없고 건설적으로 가산을 늘려나갈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궁합이므로 부부이지만 친구와도 같은 느낌으로 결혼생활을 유지하게 됩니다.

젊어서는 화끈한 사랑을 하지만 헤어지면 원수가 되기 쉬운 만남입니다. 상대 남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면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의 흥미진진한 결혼 생활을 즐겨보세요. 서로 다른 성향과 인생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주므로 굴곡이 있으면서도 권태감을 없을 것입니다.

 

 

▣ 말띠와 양띠궁합 (말띠 양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여자의 만남이군요. 남자에게는 최고의 여자 파트너라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서로 깊이 신뢰 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여성이 남성에게 협조하면 재물이 꾸준히 모이게 되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믿음을 깊게 심어 주어야 합니다. 남자가 제일 좋아하는 성격을 상대 여성이 지니고 있습니다. 든든한 내조로 재운이 상승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의 열정적 공세가 여자의 마음을 열어 놓으니 무조건 밀고 나가야 합니다. 때를 놓치면 평생을 후회할 수도 있으므로 자존심 따위는 버리고 애정 공세에 전념해야 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세요.

나에게 이렇게 멋진 이성이 다시 찾아오긴 힘들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 더욱 사랑이 깊어가고 여성의 조용한 내조로 인해 가정의 가산이 풍요롭게 발전합니다. 누가 봐도 부러워 할만한 좋은 금술의 부부 관계가 됩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이 추구하는 이상의 세계가 매우 비슷하고 또한 명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통점 때문에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첫 만남부터 무언가 특별하고 끌리는 듯한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서로가 상대방의 성격적 특성을 충분히 인정하고 배려합니다. 욕심만 안 부리면 꾸준히 재물이 모이는 궁합입니다.

여성의 리드에 남성이 두말없이 따라와 주는 만남이 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해주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상대 남성과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밀고 나가세요.

당신으로 인해 상대 남성은 자신감이 생겨나고 에너지를 발산하게 되면서 사회적으로 성공의 거리를 달리게 될 것이며 가산이 늘어나니 나이가 들수록 금실 좋은 부부로 자리매김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하면 없던 복도 들어오는 형세이므로 함께 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당신은 본인에게 이로운 에너지를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 말띠와 원숭이띠궁합 (말띠 원숭이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에게 좋은 촉진제가 되고 또한 좋은 기운을 보완해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가 조금만 양보하면 잘 어울리는 궁합이 될 것이니 상대 여성을 믿고 그녀의 조언에 귀 기울이면 본인의 운세가 더욱 좋아집니다. 너무 독선적이고 직선적인 남성의 성향 때문에 두 사람이 충돌하게 되고 여성이 남성에게 불만이 쌓일 수 있으니 남성은 좀 더 유연한 태도로 가정생활을 꾸려 나가야 합니다. 가정의 가사 일등 모든 면에서 함께 공동으로 책임감 있게 움직인다면 아내 또한 나를 신뢰하고 애정이 생기면서 조력자로서 큰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연애 초에는 만나는 동안 아주 즐겁게 지내고 서로 싫증 내지도 않습니다. 결혼 후에는 잠시 티격태격하는 상황도 벌어질 것이나 결국에는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자녀들과도 화합하고 경제적으로 윤택한 이상적인 궁합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서로가 상대에게 헌신하고 희생하는 좋은 관계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쪽으로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함께 있으면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을 것이며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늘 함께 해왔던 사람처럼 편안하게 느껴지고 자신의 매력이 상대 남성으로 인해 돋보이고 자신감 또한 상승하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가 같아서 큰 무리 없습니다. 상대 남성이 사업적으로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결혼생활이 평탄하게 유지될 것이며 당신에게 적당히 경제권을 쥐여 주어야 재테크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연애 초기에는 남자가 잘 리드만 하면 오랜 기간 좋은 관계가 유지되므로 상대 남성의 결정에 따라 결혼이 달려 있습니다.

대체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가정을 꾸려나갈 좋은 궁합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결판이 날 것입니다.

 

 

▣ 말띠와 닭띠궁합 (말띠 닭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만남은 대체로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가 리더 역할을 잘하면 더욱 좋은 궁합으로 발전됩니다.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으면 별문제 없습니다. 여자가 남편을 전적으로 믿어주면 남자는 더욱 열심히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이니 남성 또한 아내에게 믿음과 애정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초기에는 서로 추구하는 것이 비슷해 좋은 연인으로의 발전이 쉽습니다. 남성이 먼저 적극적으로 끌고 가고 신뢰만 바탕이 된다면 더 바랄 게 없는 결혼 생활이 가능하답니다. 상대 여성과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먼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천천히 시작하여 신중하게 결혼에 골인해야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갈 수 있습니다.

남성은 언제나 아내 돌보기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며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이끌어 나가는 데 총력을 기울여야 애정이 오래도록 식지 않을 것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와의 만남이다. 오행학 상 닭띠 여성이 쇠에 해당하면 말띠 남자는 불에 해당한다.

불이 쇠를 녹여서 더욱 좋은 물건을 만들어 낼수 있다는 의미의 관계로 해석할 수 있다. 따라서 두 사람의 만남은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있다. 특히 상대 남성이 여성을 리드해야 더욱 좋은 궁합으로 발전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얼핏 봐서는 서로가 많이 틀린 것 같지만, 이상하게 잘 맞는다. 그 이유는 오행학에서 서로 잘 보완이 되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무난한 편이기는 하지만 남성이 여자를 더 많이 도와주는 관계이기 때문에 재물 관리는 남자가 하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성의 고집을 남자가 잘 조절해 주면 더욱 좋은 관계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편이지만 남자가 여자의 의견을 존중 할수록 더욱 금실이 좋은 결혼 생활이 된다.

 

 

▣ 말띠와 개띠궁합 (말띠 개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이군요. 남자의 솔직함에 여자가 더욱 헌신적인 사랑을 주니 조화로운 관계가 되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서로 좋아하는 성격을 갖고 있어 좋은 궁합이 성립됩니다. 여자가 남자의 좋은 조언자가 되니 더욱 더 좋은 재운이 만들어집니다. 연애 초기부터 처음 만나 쉽게 사랑에 빠져들어 그 사랑이 식을 줄 모르게 됩니다.

모든 게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결혼 생활이 될 것이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도 좋습니다. 결혼 후에는 남성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와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여성이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내조를 확실하게 해 주므로 가정에 가산이 점차 늘어나고 그로 인해 정신적 물질적으로 더욱 풍요롭고 안정된 가정생활을 펼쳐나가게 됩니다. 서로 함께해 기분이 좋고 권태감이 사라질 것이며 경제적으로도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상대 여성을 확실하게 나의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최상의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이군요. 서로 각기 다른 재주와 장점이 있었으므로 보완해 나간다면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하고 평온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게 됩니다.

상대 남성의 책임감과 열정에 당신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갖게 되고 당신 또한 상대방에게 최선을 다하게 되는 최고의 궁합이랍니다. 당신의 솔직한 성격이 남성에게 큰 믿음을 실어주게 됩니다. 재물 관리에서 전적으로 여성의 의견을 들어주면 더욱 좋아지므로 남성은 늘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고 친구처럼 편안하게 경제적인 측면, 사회에서의 문제 등을 의논해야 손쉽게 해결되고 더 많은 부를 축적해 나갈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 초기에 첫 만남이 좋으면 그 감정이 쉽게 변하지 않고 오래갈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살면 살수록 서로가 상대에 대한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고, 남성이 아내 말을 잘 들으면 평온한 말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 말띠와 돼지띠궁합 (말띠 돼지띠 궁합)

 

☞ 말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솔직한 열정남과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잘 안 맞을 것 같으나 묘하게 서로의 단점을 이해해주는 관계이라서 좋은 궁합에 속합니다.

남성이 연애 초부터 결혼에 이르기까지 여자의 자존심만 건드리지 않고 가정생활에 충실하다면 살아가는데 별문제 없습니다. 여자가 재물을 관리해야 좋은 궁합이 되므로 남성은 현명하게 아내와 모든 것을 의논하고 재테크에서도 아내의 의견을 존중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가장 좋은 점은 서로 조건 없는 만남으로 시작해 신중한 만남으로 발전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대체로 무난하지만, 남자가 얼마나 가정을 잘 돌보는지가 관건이므로 모든 것은 남성의 책임감에 달려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본인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상대의 여성을 만났음을 인지하고 상대와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꾸려나가기 위해서 미래를 함께 계획해 나가고 비밀을 만들지 말고 가정생활에만 충실해야 본인에게도 이롭고 안정적인 미래가 펼쳐지게 될 것입니다.

 

 

☞ 말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우아한 고집녀와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다 고집이 센 편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의 그러한 면을 수용하고 오히려 자기와 흡사한 부분에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비슷한 부분이 많아 서로 이해가 잘 되며 말하지 않아도 서로 속마음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고 그러한 면에서 더 애정과 신뢰를 느끼게 됩니다. 상대 남자가 먼저 적극성을 보여야 좋은 더 결과가 나올 것이니 결혼을 원한다면 남성이 더욱 배려와 사랑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서로의 적절한 충고를 받아들이면 별문제 없을 것이나 결혼 후에는 여러 가지 상황이 전개되고 사소한 다툼도 다소 생길 것이니 당신은 남성에 대한 배려와 희생이란 단어를 잊지 말고 살아가야 합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서로 큰 단점이 없으므로 상대 남성과 절충하고 잉여자금을 모아나가면서 재테크에 신경 쓴다면 어려움 없이 탄탄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게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