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양자리운세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개의 별자리운세는 2016년 올해 운세 및 오늘, 내일, 이번주, 이달의 운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알려드립니다.

 

오늘, 내일, 이번주, 이달의 별자리운세는 매일, 매주, 매달 바뀌기 때문에 예시로 운세를 알려드리고 나머지는 링크를 통해 보시 수 있도록 준비해 봤습니다.

 

 

 

 

▣ 2016년 물병자리운세 총정리

 

☞ 물병자리 2016년 한해 운세

 

2016년은 물병자리에 있어서 개인적인 이익과 즐거움이 따르므로 만족도가 높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목표를 만들어놓고 그 목표를 실현하는 것 자체를 즐거움으로 여긴다면 이익과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또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생겨나고 소중한 인연이 싹트는 시기이므로 대인관계에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2016년은 당신이 가지고 있었던 고유의 재능과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 문제에 있어서는 축복받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수입을 증진하고 지출을 줄이는 방법에 대하여 항상 생각하고 그것을 실천에 옮긴다면 나의 재무상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약에 그동안 재정적인 문제로 고통받아왔다면 그것을 만회할 좋은 기회도 찾아옵니다. 계획적이고 건설적인 투자를 위해서 주위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도 큰 문제 없이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 물병자리 이달의 운세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당신에게 정도의 길을 가라고 예시합니다. 법과 관련된 부분을 가까운 지인에게 도움을 청하여야 하며 주변인과의 언쟁을 삼가야 합니다.

애정운: 연인이 있다면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한 달입니다. 자칫 작은 오해가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 합니다. 대화의 시간을 많이 가져보고 오해를 풀어 이 시기에 어울리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핸드백

행운의 컬러: 보라색

행운의 숫자: 2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 물병자리 이주의 운세

 

이번 주는 누구보다 당신에게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더해지니 그동안 꺼려왔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헤쳐가기에 적기입니다. 만약 이번 주에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주변의 훼방꾼들 또한 적잖을 듯하니 대사를 치를 예정이라면 단호히 유혹을 뿌리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금전운: 다소 배짱을 부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주머니가 넉넉하니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이 기회에 푸짐하게 대접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행운은 아니지만, 이벤트나 경품 응모에도 행운이 따르니 도전해 보세요.

 

 

☞ 물병자리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 실수를 인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애정운: 진심 멋지고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 물병자리 내일의 운세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으므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상황을 다시 한 번 정리하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운: 애교와 멋진 화술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이군요, 만남 자체를 주도하고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 2016년 물고기자리운세 총정리

 

☞ 물고기자리 2016년 한해 운세

 

2016년은 물고기자리에 있어서는 자신의 재능과 금전 능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본인의 의지와 본능에 의존해서 자신이 지닌 모든 열정과 능력 그리고 시간을 투자해서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기를 권합니다. 그리하면 당신도 모르던 당신의 잠재력이 연도의 후반으로 갈수록 그 힘을 발휘하여 당신의 야망과 삶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게 될 것입니다.

금전운: 금전적으로는 큰 어려움이 없으며 비교적 안정적인 한 해가 예상됩니다. 다만 중반기에 자신도 모르게 지출을 억제하지 못하는 충동에 빠지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소비가 강해지는 유혹의 시기를 슬기롭게 넘긴다면, 후반기에 가서 자신이 지니고 있던 잉여 자금을 유용하게 투자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재무설계에서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미래를 향해 계획해 나가야 할 것을 당부합니다.

 

 

☞ 물고기자리 이달의 운세

 

지금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으므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 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므로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정운: 나 자신은 진정한 사랑을 실행하고 있는가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소유하는 사랑, 원하는 사랑, 자존심을 앞세우는 사랑, 순간의 사랑, 비현실적인 사랑 등을 우리는 쉬운 표현으로 무작정 사랑이라고 정의 내리려 하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아야 하겠군요. 당신의 마음에 사랑하는 감정이 현재 정말로 존재하고 있는지를 먼저 깨달아야 합니다.

데이트 지수: 70점

쇼핑아이템: 구두

행운의 컬러: 연두색

행운의 숫자: 8

별자리 궁합: 사자자리

 

 

☞ 물고기자리 이주의 운세

 

이번 주는 타인과의 불화를 피해야 합니다. 오지랖이 넓은 것도 분수에 넘치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의 언행으로 인해 상대에게 미치는 영향을 진지하게 생각해 볼 것입니다. 그만큼 당신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셈이지만, 이 주엔 뜻하지 않은 마찰로 인해 자칫 마음고생을 하는 수가 있습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잠시 지금의 현실을 잊을 수 있다면 이라는 생각은 누구에게든 찾아오는 시련이니, 마음의 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일이든 공부든 조금 부드럽게 진행해 보세요. 이 시기가 단지 힘들다고 여기지만 말고,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보는 시간으로 대체해 봄이 어떨까요.

금전운: 업무나 학업으로 인해 소기의 성과가 있으니 성과보수나 상을 받을 듯하네요. 단, 현재 상황에서 무리해선 안 되니, 조금 더 자중해야 합니다. 특히 충동구매를 주의하고 투자의 기회라며 감언이설로 찾아오는 사람들을 단호히 거절해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 오늘의 운세

 

분발할수록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당신은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빈틈 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집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합니다.

애정운: 서로의 눈길에 이끌려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짜릿한 데이트가 예상되니 가슴으로 사랑을 느껴야 합니다.

 

 

☞ 물고기자리 내일의 운세

 

당신의 기운이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오늘은 유흥이나 과소비를 조심해야 합니다.

애정운: 편안한 분위기로 사랑을 재확인할 수 있는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 있게 밀고 나가세요.

 

 

 

▣ 2016년 양자리운세 총정리

 

☞ 양자리 2016년 한해 운세

 

2016년은 양자리에 있어서는 부활과 야망을 꿈꾸는 해가 될 것입니다. 그동안 좋지 못한 분위기에서 슬럼프가 있던 사람에게는 부활의 에너지를 공급하고 목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던 사람에게는 결실을 보게 됩니다. 때로는 직장생활이나 개인 생활 둘 중의 하나를 택해야 하는 선택의 시간이 올 수도 있지만, 어느 쪽을 선택하던 당신이 충분히 감당할만한 일들이 생겨납니다. 무엇이든 원하는 대로 좋은 기운이 깃들고 있습니다.

금전운: 올해는 금전적으로 롤러코스터를 타는듯한 한 해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수입과 지출이 크게 요동을 치고 그러한 문제로 인해서 당황스러울 때도 있겠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안정적인 기운이 주변에 머물 것입니다. 이러한 해에는 무엇보다 좋은 흐름에 있을 때 안 좋은 흐름을 대비하는 준비성이 필요로 하며 장기적인 관점의 투자보다는 유동성 자금을 확보하는 데 주력 할 것을 당부합니다.

 

 

☞ 양자리 이달의 운세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합니다. 단 모든 걸 다 안다는 태도는 금물입니다. 언제나 남의 말을 경청하고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 실수를 인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이번 달은 가족과의 관계를 특히 생각해야 합니다.

애정운: 당신은 평생을 두고도 후회하지 않을 만큼의 멋진 상대방과 결혼을 하겠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당신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소중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그 사람에게 확신이 선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미래를 전부 맡기셔도 괜찮을 만큼 좋은 사람입니다. 또 만약 당신이 이미 결혼을 했다면 당신과 그 사람이 고대하던 회임의 소식이 당신을 찾아갈 것입니다.

데이트 지수: 50점

쇼핑아이템: 지갑

행운의 컬러: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3

별자리 궁합: 양자리

 

 

☞ 양자리 이주의 운세

 

좋은 일이 줄을 잇게 되는 행운의 한 주입니다. 목표해왔던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점차 실행에 옮겨도 좋을 것입니다. 단 의욕이 넘쳐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으로 인해 망신을 살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엔 가족과의 여행에서 행운이 찾아오니 모처럼 시간을 내어 봄 직하며, 답이 보이지 않던 일들도 가족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운: 경제적인 성장을 위해 파트너를 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자신과 코드가 맞고 서로에게 부족한 재능을 채워줄 수 있는 상대라면 최상입니다. 이번 기회에 당신의 사람 보는 눈이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중개인의 상술에 조심해야 합니다.

 

 

☞ 양자리 오늘의 운세

 

활력이 넘쳐 흐르며 의욕도 되찾을 수 있는 뭔가 새롭고 대담한 일을 시도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그러나 중대한 결정은 천천히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애정운: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애정이 돋보이며, 무언가 새롭게 전개될 아름다운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 양자리 내일의 운세

 

지루한 기다림이 아닌 미래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 입니다. 당신에게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의 날^^ 커플은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 별자리운세 확인하러 가기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