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띠와 잘맞는 띠 및 개띠궁합에 따른 서로의 성격 상극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띠를 비롯한 12간지 띠는 각띠에 따른 궁합이 서로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띠별로 서로 비슷한 성격을 보이는 경우도 있고 다른 성격을 보이는 경우도 있어 이런 궁합조합이 나오는데, 자신과 상대방의 성별과 띠에 따른 조합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아래에 제공한 띠별궁합 해석내용을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띠와 잘맞는띠 및 잘맞지 않는 띠를 살펴보면, 개띠와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범띠, 토끼띠, 말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쥐띠, 원숭이띠, 개띠, 돼지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소띠, 뱀띠, 양띠, 닭띠 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용띠가 있습니다.

 

 

 

 

 

 

▣ 개띠와 쥐띠궁합 (개띠 쥐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입니다. 책임감이 강한 남성과 재능이 많은 여성이 만나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궁합입니다.

여성의 사치스러움과 사교적인 화술, 많은 친구와의 관계 등을 남성은 부러워하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여성은 늘 자신감에 넘치고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모두 쟁취하려고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특히 여자에게 좋습니다.

싫증 잘 내는 여자의 성격을 남자가 잘 이해하고 여성을 늘 정신적으로 풍요롭게 해 줄 것입니다. 서로의 재운에 상호 좋은 작용을 하는 만남이므로 남성 또한 여성의 내조를 귀담아듣고 함께 지혜를 구해야 가정의 풍요로움을 이끌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남성은 결혼 후 일평생 살아가면서 여성이 결혼생활이나 애정적인 측면에 싫증이 나지 않도록 항상 살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는 남자가 여자를 마음 편하게 해주니 오래도록 좋은 관계가 유지 됩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입니다. 서로 협력해서 조력자의 역할을 해주는 관계이니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싫증을 잘 내는 쥐띠와 우직한 개띠의 성격이 서로 보완해 주므로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 대한 애정과 믿음이 돈독해 집니다. 서로에게 도움되는 재운이 있으니 재운이 세월이 흐를수록 늘어납니다. 연애 기간에는 남자의 변심만 없다면 오랫동안 즐거운 관계가 유지될 확률이 높습니다.

결혼 후에는 설혹 심하게 다투더라도 좋은 동반자임을 당신은 이미 잘 알고 있으므로 별문제 없이 시련의 과정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 상생하는 궁합으로 함께 있으므로 인해 단점이 장점으로 변모하고 상대로 인해 내가 완벽한 인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남성의 현실적이지 못한 성격으로 인해 당신이 잠시 고단할 수 있으나 서로 화합하면 변함없는 사랑을 이끌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 개띠와 소띠궁합 (개띠 소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온화한 마음녀의 만남입니다. 여자의 온화함이 열혈남에게만은 예외로 작용하는 만남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남자가 불만이 생기는 안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자부심을 내세우다 보니 자주 부딪치고 여성의 온화함이 상대 남성에게 만큼은 표현되질 못하니 답답한 심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각자의 재운이 상대와는 별 상관이 없으므로 결혼 후에도 반드시 자신의 재산을 따로 잘 지켜나가야 합니다.

남성은 결혼 전이라면 아예 결혼을 포기하는 것도 본인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고 헌신적이며 지혜가 넘치는 여자와 결혼해서 불안하지 않고 행복을 기반으로 하는 결혼을 유지해 나가야 합니다. 연애 초반에나 결혼 초반에는 처음 시작은 달콤한데 여자의 마음이 변수입니다.

남자가 여자의 믿음을 얻는 것이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서로 다른 방향을 보고 있으므로 마음이든 금전이든 모든 것을 화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책임감 있는 노력남의 만남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의 합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서로에겐 좋은 상대가 안 되는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무난하지만, 애정적인 측면에서 문제가 야기되고, 그로 인해 여러 가지 균형이 깨지고 결혼생활 자체가 어려워질 수 있으니 당신은 섣불리 결혼을 서두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재물의 관리에는 전혀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으므로 결혼 후에는 남성 모르게 자신의 개인적인 자산을 철저히 챙겨 두어야 할 것입니다. 연애 초에는 첫눈에 매력을 느끼지 쉽지 않아 누군가의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혼 후에도 서로의 자아를 억제하고 참아내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관계이므로 각고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결혼이란 일생을 함께하는 인생의 파트너를 찾는 것이므로 좀 더 심사숙고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 개띠와 범띠궁합 (개띠 범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뒤끝 없는 열정녀의 만남입니다. 첫 만남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고 결혼생활에서 서로에게 부족함이 없음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 각자의 열정이 상대에게 더욱 뜨거운 열정과 동기 부여를 하게 되어 좋은 관계가 되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아주 자연스럽게 친해져 갈수록 뜨거운 관계가 됩니다. 남자는 여자에 대한 책임감 때문에 한눈 팔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게 됩니다.

남성은 항상 아내의 말을 존중하고 힘든 상황에서는 의논하고 지혜를 함께 마련해 나가야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으니 이를 늘 명심하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상대방의 조언을 서로 잘 받아들이는 만남이며 여성의 조용한 내조로 인해 남성이 자신감을 얻게 되므로 자녀들도 바르게 잘 자라게 되고 평탄하고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에 부귀영화가 넘치게 되는 귀한 만남입니다. 결혼 후에는 점차 남자의 책임감이 더욱 강해져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고독하고 정의의 사도인 남자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상대이니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며 남성의 열정적인 면에 당신이 마음속으로 크게 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단점까지 보완해 주는 최고의 만남으로 가장 좋은 궁합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자존심까지도 포옹해 주는 찰떡 성격 궁합입니다. 서로를 신뢰하고 의기투합하여 재물까지 상승하니 세월이 흐를수록 가산이 늘고 부귀영화가 도래하면서 자녀들에게까지 많은 유산을 나누어 주는 풍족한 여생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남자를 믿고 의지할수록 더 좋은 결혼 생활이 될 것이니 상대를 놓치지 말고 결혼에 골인해야 합니다. 상대남성 또한 당신과 모든 것을 공유하고 조력하면서 자신이 원하던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음을 확신하게 될 것입니다.

 

 

▣ 개띠와 토끼띠궁합 (개띠 토끼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입니다. 기본적으로 서로 화합하는 띠의 만남인데 서로 어떠한 일도 용서가 잘 되는 편이라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살다 보면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을 것이나 서로 간에 이해와 배려로 난관을 헤쳐나가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의 모든 점을 기꺼이 수용하는 관계이므로 시작부터 원활하게 만남이 진행될 것입니다. 특히 여자의 재운이 남자를 더욱 열심히 본업에 충실하게 하므로 남성은 이러한 여성과의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상의 어려운 일도 여성과 의논하고 조력해서 극복해 나가야 합니다. 상대 여성은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고 대처 능력이 뛰어나므로 무엇이든 공유하는 것이 본인에게도 이로울 것입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난 날부터 오래된 연인 같은 사이로 발전하기 쉽고 결혼 후에는 주위의 부러움을 살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릴 확률이 높습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지적인 고집남의 만남입니다. 자신들도 모르게 서로 쉽게 화합하고 존중해주는 좋은 관계가 형성되는 아주 좋은 궁합이랍니다.

두 사람은 처음 데이트부터 상대방의 성격 자체를 좋아하는 만남입니다. 함께 있는 즐거움 많은 공통분모를 지닌 두 사람의 꿀맛 나는 데이트가 진행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 믿음이 생겨 재물운이 상승하고 당신이 경제적인 계획을 잘 세워서 상대 남성의 기운을 북돋워 주면 남성은 더욱 활동적으로 변모하면서 많은 재물을 안겨다 줄 것입니다.

아이를 다루듯이 남편을 사랑하면서 늘 경제적인 측면을 함께 지켜나가는 데 주력하면 큰 목돈을 모으게 될 것입니다. 연애 초에는 특히 당신 스스로 자존심만 내세우지 않으면 쉽게 달콤한 연애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의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며 부귀영화가 함께 도래할 것이니 상대 남성을 진지하게 만나고 결혼을 빨리 진행해도 무관할 것입니다.

 

 

▣ 개띠와 용띠궁합 (개띠 용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 남성과 관대한 이상주의녀의 만남입니다. 계절로 따지면 가을과 봄 같은 사이라 서로가 다른 것을 기대하고 있어 서로 어긋나는 좋지 못한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작부터 서로 다른 것을 원하고 추구하기 때문에 다툼이 잦고 서로 오해가 쉽게 생기면서 남성의 마음도 괴롭습니다. 남자가 여성의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만남입니다. 남자가 여자의 기대를 충족시키기가 쉽지 않은 만남입니다.

그런데도 헤어지기 두렵고 끈끈한 애정이 있으므로 행복과 불행을 함께 안고 살아갈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가 여자의 관대함에 방심해서 상대를 소홀히 하기가 쉽고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팔기도 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의 인내와 노력이 충분하지 않으면 쉽지 않은 관계입니다.

순간의 충동적인 마음으로 결혼하게 된다면 불평불만이 가득한 결혼생활을 평생토록 영유해 나갈 수 있으니, 좀 더 심사숙고해서 관계가 완벽하게 개선된 후에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이 매력적인 두 사람의 만남은 불행하게도 좋은 만남이 되기 쉽지 않으니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서로의 장점을 쉽게 인정하기 쉽지 않으므로 부담스러운 만남입니다. 남자가 자존심을 버리고 당신의 도움을 받아야 좋은 재물운이 되는데 남성이 당신의 의도를 전혀 알아채지 못하고 귀 기울여 듣지를 않습니다. 그러므로 결혼 후 남성으로 인해 경제적 고난을 받게 될 수도 있으니 당신은 이를 진지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자녀와의 연결 고리도 남성분은 그리 강하지 않습니다. 연애 초에는 즐거운 만남이 되지만 결혼 후에 당신은 항상 외줄을 타는 듯한 느낌이 들기 쉽습니다. 혼자 남편을 바라보고 산다는 느낌이 들 것이며 인생의 외로움과 답답함에 묶여 살아갈 수 있습니다.

서로의 의사소통이 쉽지 않으니 많은 인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개척정신이 강한 여성이라면, 도전해 볼 수 있는 남성이나 50년 이상을 바라보고 살아야 하는 결혼생활 이기에 심사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 개띠와 뱀띠궁합 (개띠 뱀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입니다. 웬만해선 마음을 잘 안 여는 남자의 마음이 여자의 충만한 감성에 끌려 마음을 활짝 열 수밖에 없는 좋은 궁합입니다.

열정과 감성이 적절히 잘 어우러지는 좋은 관계이므로 시작부터 관계가 진지하게 진행될 것이며 남성이 점점 여성을 극진하게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남성은 살아가면서 여자의 의견을 믿고 따라주면 더욱 좋은 재물운이 생겨나므로 항상 아내와의 대화 그리고 의논을 잊지 말고 살아가야 본인과 가정에 큰 이익을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사사로운 것이라도 여성분과 의논하는 습관을 길들인다면 자존심이 상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상대 여성과 지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남자의 적극적인 공세가 여자는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좋게 느껴지므로 결혼을 빨리 서둘러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여자를 존중하는 남자의 자상함이 가정을 화목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현명한 자존심남의 만남입니다. 오행학 상 남자는 불이고 여자는 흙이니 서로 보완해 주는 관계이며 필요로 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당신이 무척 남성의 애를 태울 것이나 시간이 지날수록 남성의 진지함에 당신 스스로 상대방에게 감탄하고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섬세한 당신의 성격을 남자가 잘 맞춰주고, 당신은 남자의 재물을 불려주는 역할을 하므로 서로가 함께 있으면 이익이 두 배가 생겨나는 만남입니다. 연애 초반에 상대 남성은 당신의 마음을 얻기는 쉽지 않지만 한번 얻으면 그 관계가 오래갑니다.

상대 남성은 당신에게 있어 활력소와 같은 역할을 해 줄 것이므로 결혼생활이 지루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이든 진지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으므로 급한 성격의 남성을 때론 이해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당신이 남자를 믿고 따르므로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이 만들어지고, 자녀들도 바르게 성장하면서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진행해 나갈 것입니다.

 

 

▣ 개띠와 말띠궁합 (개띠 말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성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군요. 서로 각기 다른 재주와 장점이 있었으므로 보완해 나간다면 더할 나위 없는 행복하고 평온한 결혼생활을 영유해 나가게 됩니다.

남자의 책임감과 열정에 여자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갖게 되고 남자 또한 최선을 다하게 되는 최고의 궁합이랍니다. 여자의 솔직한 성격이 남자에게 큰 믿음을 실어주게 됩니다. 재물 관리에서 전적으로 여자의 의견을 들어주면 더욱 좋아지므로 남자는 늘 아내에게 조언을 구하고 친구처럼 편안하게 경제적인 측면, 사회에서의 문제 등을 의논해야 손쉽게 해결되고 더 많은 부를 축적해 나갈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 초기에 첫 만남이 좋으면 그 감정이 쉽게 변하지 않고 오래갈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살면 살수록 서로가 상대에 대한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고 남성이 아내 말을 잘 들으면 가정에 부귀영화가 가득하게 되어 평온한 말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솔직한 열정남의 만남입니다. 남자의 솔직함에 당신 또한 헌신적인 사랑을 주므로 조화로운 관계가 되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서로 좋아하는 성격을 각자 지니고 있어 매우 좋은 궁합이 성립됩니다. 당신이 남자의 좋은 조언자가 되니 좋은 재운이 만들어집니다. 처음 만나 쉽게 사랑에 빠져들어 그 사랑이 식을 줄 모릅니다.

남성의 열정적인 행동으로 인해 초고속으로 결혼이 진행될 수도 있으나 당신은 모른 척하고 빨리 결혼에 골인하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최상에 이르므로 함께 하는 순간순간이 행복하고 서로에게 좋은 에너지를 전달해 주게 될 것입니다. 현재 연애 단계라면 상대와 결혼 후에는 모든 게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결혼 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경제권을 본인 스스로 쥐고 남성은 당신이 시키는 대로 행동하니 가정에 가산이 늘어나고 자녀들도 안정적으로 훌륭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사랑과 행복과 부귀영화를 주는 귀한 만남입니다.

 

 

▣ 개띠와 양띠궁합 (개띠 양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책임감이 강한 열혈 남성과 따뜻한 마음을 지닌 여성과의 만남입니다. 여자의 따뜻한 마음이 남성에게는 진심이 쉽게 전해지지 않기 때문에 서로가 불만스럽게 되는 궁합입니다.

이상하게도 상대 여성이 우습게 보이거나 상대의 말뜻을 알아채기 힘든 상황이군요. 상대방의 사소한 말이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됩니다. 또한, 결혼 후에는 다툼이 심해져서 경제적으로도 재운이 쇠하게 되기 쉽습니다.

겉으론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속마음은 다른 곳을 향하고 있는 관계가 됩니다.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안정되게 만들어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남성이 제멋대로 행동한다면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매우 빈곤하고 엄청난 파란을 예상하기 때문에 결혼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자신으로 인해 상대방이 고통받을 수 있으므로 진지하게 고려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남성은 여성을 자신과 동등한 관계로 생각하지 않은 형상이므로 서로 간에 불행한 결혼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인 남성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오행학 상으로 같은 흙에 해당하지만, 음과 양이라 서로 대립하니 좋은 궁합이라 하기 힘듭니다.

서로가 나의 성격을 상대가 이해 못 한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므로 늘 제자리걸음인 상태로 살아가게 됩니다. 특히 남성이 당신의 섬세한 마음을 헤아리기 어려워 당신 스스로 먼저 지쳐버릴 수 있습니다. 서로 자신이 무엇이든 낫다고 생각할 것이며 재물 관리도 본인이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자녀 양육에도 부딪히는 일이 많으므로 날이 갈수록 걱정이 태산입니다. 두 사람은 매우 이기적인 남녀의 만남이므로 서로 조금의 양보도 없으며 함께 있으면 불만만 가득하게 됩니다. 좋을 때는 아주 좋고 다투면 크게 다투는 궁합이므로 인생의 굴복이 매우 심합니다.

남자가 당신을 얼마만큼 이해하고 포옹하느냐가 관건이므로 불명확 하다면 결혼을 진행하지 않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 개띠와 원숭이띠궁합 (개띠 원숭이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처음엔 여자의 친절함에 남자가 끌리고 나중엔 남자의 책임감에 여자가 마음의 문을 여는 좋은 궁합이랍니다.

세월이 흘러도 애정전선에 문제가 야기되지 않을 것이며 아내와 모든 것을 공유하면 할수록 좋은 일들만 산재하게 될 것이니 남성은 아내를 소중하게 대하고 비밀이 없어야 합니다. 연애 초반에는 서로가 자신이 상대방의 성격에 잘 맞는 사람이라는 정도로 단순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는 천생연분이라는 것을 눈치챌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의 좋은 기운이 남자의 재운을 더 좋게 만드는 만남이므로 남성은 이러한 여성을 꼭 붙잡아야 할 것입니다. 여자가 진실하게 대하면 남자는 쉽게 마음이 바뀌지 않습니다. 여성의 마음이 불안하거나 권태스럽지 않도록 남성은 늘 아내 위하기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보편적으로 서로를 구속하지 않아도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게 본분을 다하므로 매우 편안하고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전혀 피해가 생기지 않는 궁합으로써 연애 초기라면 좀 더 적극적으로 상대 남성과의 만남을 밀어붙여 보세요.

내가 원하는 인생의 방향을 상대방으로부터 설계하게 되고 서서히 관계가 시작될 것입니다. 서로 첫눈에 호의적인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는 관계이며 서로 모든 것을 쉽게 믿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각자의 성격이 다르나! 서로 조화를 이루는 궁합입니다.

결혼 후에는 재물 관리는 당신이 직접 해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남자가 당신을 권태롭지 않게 만들고 인생살이를 즐겁게 해줘야 조화로운 관계가 유지되므로 항상 남성이 당신을 위해야 합니다. 또한, 가정의 모든 결정권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무엇보다도 서로 믿음을 갔고 살아가는 결혼 생활이 되므로 행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면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 개띠와 닭띠궁합 (개띠 닭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 남성과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입니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겉으로 보기에는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서로에게 강한 애정을 느끼게 되고 이성적으로 묘한 매력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아무 생각 없는 행동도 예쁘게 보이고 이성적인 면에 치중해서 상대를 나의 아내이자 자녀의 어머니로서 볼 생각조차 못 할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시간이 갈수록 조금씩 그 환상이 없어지는 아쉬운 궁합이랍니다.

남자의 열정이 여자는 조금 부담스럽게 여겨질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가 상대의 재운을 좋아지게 도와주지 못하는 관계입니다. 가벼운 만남은 아무 문제 없으나 진지한 사이로 발전은 쉽지도 않을 것이며, 만약 결혼하게 된다면 경제적으로 심각한 상황이 전개될 수 있습니다.

살다 보면 좋은 날 만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는 현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당장 사랑한다고 해서 섣불리 결혼을 서두르지는 마세요.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상대의 여러 가지 면을 헤아리고 반평생 인생을 함께하는 나의 반려자를 찾는 일에 속단을 내릴 필요는 없습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의 만남이군요. 오행학 상 남자는 금의 성분 여자는 흙의 성분이라 서로에게 도움이 안 되기 때문에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어느 정도는 서로의 단점을 극복하려고 노력을 하는 만남이 될 것이나 서로 최선의 노력을 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힘든 관계이므로 힘겨운 싸움을 하듯 만남을 전개해 나가게 됩니다. 남자가 당신의 자존심을 살려주는 배려가 필요한데 전혀 그럴 마음의 여유가 없군요.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와 확신이 있어야 만남에 있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결혼에서는 더욱 심사숙고하셔서 나에게 진심으로 희생하고 경제적으로도 탄탄하게 나를 지탱해 줄 수 있는 안정적인 남성을 만나야 합니다. 섣불리 순간의 기분으로 인해 일생의 중대사를 결정하지 마세요. 상대 남성과의 결혼은 당신이 앞으로 파란만장한 결혼생활을 미리 예견하고 고생을 감내하는 마음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 개띠와 개띠궁합 (개띠 개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 남성과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입니다. 같은 띠이다 보니 두 사람은 남을 배려하는 좋은 장점을 같은 공통점으로 갖고 있어서 무난하게 좋은 궁합입니다.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상대방의 감정을 알아차리므로 원만한 만남을 영유하게 되고 결혼해도 큰 무리 없이 결혼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의견을 잘 조율하면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남자의 열정이 여자의 마음을 움직여 즐거운 관계가 됩니다.

결혼 후에 혹시나 남성이 바쁘다는 핑계를 이유로 서로 많은 대화를 하지 않으면 자주 다툼이 생겨날지도 모릅니다. 항상 남성은 아내 돌보기에 부족함이 없어야 아내가 남편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며 불필요한 다툼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이든 애정적인 측면이든 모든 면에서 두 사람은 비밀이 없어야 하며 의논하고 협력해서 문제를 풀어나가야 가정생활이 풍요롭게 전개될 수 있음을 늘 명심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의 만남입니다. 같은 띠이다 보니 두 사람은 남을 배려하는 좋은 장점을 같은 공통점으로 갖고 있어서 무난하게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은 연애 초기 때부터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상대방의 감정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남성이 적극적으로 돌진하므로 당신 또한 편안하게 데이트에 응하게 되고 서로 비슷한 부분이 정말 많아서 호감도가 저절로 높아지게 될 것입니다. 서로의 의견을 잘 조율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므로 당신이 남편에게 부드러운 목소리로 자세히 설명해 주면서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이끌어 나가야 합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남자의 열정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여 즐거운 관계가 될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서는 당신이 친구나 자녀에 대한 관심사가 훨씬 더 많아지므로 남편에게 소원해질 수 있습니다. 서로 많은 대화를 하지 않으면 불필요한 다툼이 생겨날지도 모르니 늘 남편에 대한 애정표현을 잊지 말고 살아가야 합니다.

 

 

▣ 개띠와 돼지띠궁합 (개띠 돼지띠 궁합)

 

☞ 개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책임감 강한 열혈 남성과 명분있는 자존심 여자의 만남이군요. 남성의 책임감과 신의 있는 행동으로 인해 여성이 점차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군요.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지혜롭게 조언하며 협력해 나갈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성은 여자의 자존심을 지켜주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때문에 여자 또한 그에 보답하게 되는 좋은 궁합입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가 자연스럽게 상대의 성격을 받아들이게 되지만 사소한 부분까지 남성분이 먼저 챙겨주고 애정을 돈독하게 쌓아나가야 여성이 마음의 문을 활짝 열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동기를 부여해서 좋은 결과가 생겨나므로 남성은 상대 여성을 꽉 붙들어야 할 것입니다. 처음부터 마음이 잘 맞지만 한 번의 고비는 찾아올 것이니 남성이 배려와 희생정신을 발휘해서 결혼에 골인해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가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서로의 개성과 입장을 충분히 인정하며 살아가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 개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의 만남이군요. 남자의 끈기와 정직함에 끝내 당신이 헌신적인 사랑으로 보답하는 관계가 만들어져서 좋은 궁합이 됩니다.

때론 열정적이고 독선적인 남성으로 인해 당신이 힘들어질 수도 있으나, 당신의 부족한 부분 또한 상대 남성이 채워주는 기분 좋은 궁합이 될 것입니다. 가정생활에서는 남성이 힘들 때도 당신이 인내하고 지혜롭게 잘 참아줘서 결국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당신의 내조가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남자만 슬기롭게 행동하면 당신의 애정은 변치 않을 것이나 만남 초기에는 당신 스스로 쉽게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을 것입니다.

두 사람은 취미와 여러가지 기호가 비슷해 좋은 친구이자 동반자입니다. 젊어서는 남성이 사회적인 활동으로 인해 바쁘고 집에 늦게 들어오는 등으로 인해 당신이 정신적으로 조금 고생할 수 있으나, 경제적으로 탄탄해지고 나이가 들수록 남성이 아내 사랑하기를 각별하게 생각하므로 매우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전개해 나가게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