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와 잘 맞는 띠 및 그에 따른 띠별 궁합, 성격, 상극 조합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띠는 띠별로 다른 성격을 보이기 때문에 그 띠와 잘맞는 성격이나 상극 조합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곤 하는데요.

 

본인이 남성이냐 여성이냐에 따라서도 성격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다른 띠별 남성과 여성과의 조합도 궁합을 보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띠와 잘맞는띠 및 잘맞지 않는 띠를 살펴보면, 양띠와 좋은 조합을 보이는 궁합띠는 토끼띠, 말띠, 돼지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범띠, 용띠, 뱀띠, 양띠, 원숭이띠, 닭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쥐띠, 개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소띠가 있습니다.

 

 

 

 

 

 

▣ 양띠와 쥐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군요. 고고한 평화주의자 남자에게 사교술의 여왕은 부담스러운 상대입니다.

좋은 궁합은 아닙니다. 서로 추구하는 바가 다르니 잘 안 맞는데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게 된다면 남성이 매우 피곤해지는 여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성은 매우 활동적이고 집 밖으로 돌아다녀야 하므로 내조를 바란다면 상대 여성은 당신의 이상형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별반 서로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고 매우 평범한 궁합입니다. 특별하게 상대로 인해 에너지를 전달받거나 조언을 듣는 일등은 없을 것이므로 더욱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꿈꾸고 있다면 상대와는 결코 아닙니다. 결혼생활에서 한번 다투면 화해가 어려워 오래가기 쉽지 않으며 늘 남성이 먼저 아량으로 베풀어야 하니 서로 각방을 쓰거나 오랜 다툼이 지속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가 여자를 이해해야 화목한 결혼 생활이 될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궁합은 평상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쉽게 타협이 어려우니 좋다고 말하기 어려운 궁합이다.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매우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약간의 미묘하게 다른 부분이 있으므로 서로의 성격과 진심을 쉽게 헤아리기 어려운 만남이다. 따라서 당신은 상대 남성에게 소리만 지르지 말고 본인의 진심을 전하는 많은 대화가 필요합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왜냐하면, 서로에게 도움도 방해도 되지 않는 평범한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남자인 휴머니스트가 잘 끌고 가야만 좋은 관계유지가 된다. 상대 남자의 지도력이 발휘되지 않으면 당신은 남자를 쉽게 믿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오행학 상 좋지 않은 관계이기 때문에 진심으로 서로를 존중해 주지 않으면 좋은 궁합이 될 수 없다.

 

 

▣ 양띠와 소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온화한 마음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오행학에서 모두 토의 성분이지만 서로 완전히 다른 토의 성분이라 오히려 대립하니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남성은 여성이 끌리면서도 상대방의 성격 자체를 이해할 수도 이해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못 마땅 한 점이 많아지고 대화 자체가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사랑 때문에 사랑을 엮어 나가거나 자녀로 인해 가정생활을 억지로 끌고 나갈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한 마디로 여간해서는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재물 관련 해서는 두 사람 다 너무 소극적이라 좋은 기회를 많이 놓칩니다. 평소에는 잘 지내다가 사소한 문제로 잘 다투게 됩니다.

화해와 다툼이 계속해서 반복되는 것을 일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그나마 재운은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사주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본인의 결정이 최우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경제적으로는 대체로 부족하지 않은 결혼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이니 상대의 성격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아량을 충분히 발휘할 자신이 있다면 용기 있게 상대에게 다가가세요.

 

 

☞ 양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당신과 상대 남성은 오행학 상 서로 같은 흙의 성분이지만 서로 섞이기 어려운 관계이다.

따라서 당신은 상대를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이상하리만큼 자주 부딪치는 일이 많아지므로 결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없다.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심사숙고하는 신중한 성격이 있지만 같은 문제를 다르게 해석하니 성격의 차이를 좁히기 어렵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하면 그나마 재물 궁합이 제일 잘 맞는 편이다.

재물에 관련된 이야기 하면 뭔가 잘 통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기가 쉽고 상대 남성과 의견을 일치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쉽게 사랑에 빠지고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지며 자주 다투진 않아도 항상 무엇인가 부족함을 느끼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연애할 때보다는 좀 더 피곤한 관계가 될 수 있다.

한번 다투면 오랫동안 지속하니 심신이 피곤하다.

 

 

▣ 양띠와 범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화통한 열정녀의 만남이군요. 서로 너무 다른 스타일이라 오히려 생각보다 잘 맞고 서로 필요로 하는 관계입니다.

결혼 상대로서는 좋은 궁합이며 부딪힘이 없고 남성이 아내를 소중하게 생각하므로 큰 문제가 없습니다. 서로가 자신이 원하는 성격을 갖고 있어 살아가는 데 별문제가 없으며 자녀 양육에서도 부딪힘이 없고 남성이 아내를 잘 도와주고 협력해 나갑니다. 서로 잘 의논하니 재물운이 좋아지는 만남이군요.

여자의 매력에 남자가 흠뻑 취하니 좋은 관계로 오랫동안 갑니다. 순탄한 결혼 생활이지만 남자의 노력이 더 필요로 하는군요. 좀 더 열정적으로 가정의 경제를 윤택하게 만들어 나갈 자신이 있다면 상대에게 손을 내밀어 보세요.

상대 여성은 당신의 경제적인 측면에 도움을 주는 사주를 지니고 있으며 정신적인 조력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평탄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호랑이띠 여성은 양의 나무이고 양띠 남성은 음의 흙의 성분이라서 서로에게 아주 필요한 관계이다.

상대 남자는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도와주고 당신은 상대 남자의 단점을 보완해 주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성실함과 여자의 온순함이 잘 조화되는 편이고 아주 간혹 부딪치지만, 대부분은 서로를 이해해 주는 좋은 사이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여자가 남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켜주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대부분은 상대 남성이 먼저 호감을 느끼는 상태에서 시작하기 쉽다. 그렇지만 약간 우유부단한 면이 있는 양띠 남성을 당신이 잘 이끌고 가야 좋은 만남이 오래 계속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편이고 또한 서로에게 좋은 사이이지만 특히 남자에겐 여자가 최고의 배우자이다.

 

 

▣ 양띠와 토끼띠궁합 (양띠 토끼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입니다. 오행학에서으로도 잘 맞고 두 사람이 서로 상대의 부족한 점을 완벽하게 채워줄 수 있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상대의 장점이 자신의 부족한 점이므로 아주 잘 맞습니다. 서로의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할 이야기가 없다가도 만나면 대화가 즐거워지니 좋은 만남입니다.

한 마디로 천생연분이며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면 상대 여성을 확실하게 사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로 인해 결혼생활이 윤택해질 것이며 자신감이 생기고 지혜로운 상대의 조언으로 인해 사회적인 성공도 보장받게 됩니다.

아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신뢰하게 되므로 더욱 성실하게 책임과 의무를 다하게 되므로 가정에 가산이 늘어나고 사회에서도 명예와 출세를 얻게 됩니다. 상대 여성은 당신의 마음을 안정적으로 만들어주고 단란한 가정생활을 영유하게 돕는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가장 좋은 관계이며 특히 토끼띠 여성에게 양띠 남성은 더는 바랄게 없이 좋은 상대이다.

당신의 따뜻한 마음에 상대 남자가 흠뻑 취하는 형상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과히 최고의 궁합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남자는 자기가 무슨 말을 해도 이해해주는 여자에게 많은 도움과 자신감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나무와 흙의 조합 같은 좋은 관계가 된다. 재운도 서로가 최상의 동업자를 만난 것이나 다름없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부터 서로가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또한 서로가 쉽게 사랑에 빠지며 그런 좋은 감정도 오랫동안 지속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천생연분이란 말에 걸맞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 양띠와 용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관대한 이상주의 여자의 만남이군요. 고고한 남자에게 관대한 여자는 매우 좋은 짝이 되어 줄 것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 다 행동력이 아쉽습니다. 특히 여성에게 금전적인 재테크 능력 등을 원하고 있다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게 바라는 것이 많다면 조금 무리가 있을 것이며 유연하고 관대한 상대방의 성격을 장점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매우 무난한 궁합입니다.

두 사람은 많이 다른 듯하지만, 성향이 비슷한 부분도 많습니다. 경제적인 측면은 여자는 조언만 하고 남자가 직접 관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결혼생활에서 큰 재미는 없지만 큰 다툼도 없는 만남입니다.

남성이 모든 것을 주도하고 있으므로 결혼생활에서도 불행과 행복은 남성의 양손에 쥐여 있는 듯한 상황이 전개될 것입니다. 얼마만큼 서로를 사랑하는가에 따라서 결혼 후 행복 여부가 판가름나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 비교적 두 사람 모두 정적인 스타일이라 무난하고 안정적인 가정을 꾸려 나가게 됩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성과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자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모두 오행에서 같은 흙의 성분이라 외관상으로 비슷해 보일 수 있으나 다른 부분이 많은 궁합입니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성격 때문에 조금은 힘들어 할 수도 있으므로 상대 남성은 당신의 속마음을 늘 헤아리고 보듬어 주는 아량을 길러야 합니다. 당신은 남성의 마음을 차분하게 헤아려주고 자녀 문제에서는 본인이 주관해서교육을 시켜야 합니다. 금전적으로는 상대 남성과 비교적 안정적인 재물 궁합이라 큰 문제는 없습니다.

독단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상대 남성과 조력해서 금전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나가고 미래를 위해 저축과 재테크에 힘쓴다면 가산이 날로 풍요로워지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이성적인 궁합은 천천히 달아오르고 천천히 식는 그런 만남이므로 오래도록 애정을 돈독하게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따뜻한 마음이 결혼 생활에 안정감을 가져다주고 자녀 교육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 양띠와 뱀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군요. 여자의 감성이 남자의 고고함을 존중해주고 격려하는 만남이 되기 쉬우니 서로가 만족하는 무난한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남성이 여성의 마음을 얻기 힘들 것이나 시간이 흐르면서 여성이 마음의 문을 열게 될 것이니 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오히려 여성이 도망가게 됩니다. 서로의 성격이 상대방에게 크게 거슬리지 않는 관계입니다.

재물은 적당히 서로 분담해서 관리 하는 게 좋으나 큰 부동산 등의 거래 등은 여성에게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살아가면서 서로 대화거리가 많아 지루함을 쉽게 느끼지 않을 관계입니다. 남자의 평화주의 덕분에 크게 다툼없는 원만한 결혼 생활이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큰 피해를 주지 않을 것이며 상대방의 기분이나 상황 등을 존중해 주므로 비교적 원만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상대 여성과 결혼을 하게 되면 자녀들에게도 굴곡 없이 매우 평온한 마음으로 대하니 모나지 않고 바르게 장성할 수 있습니다. 상대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면 진지하게 생각해도 좋습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여성과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여성은 늘 마음이 여유롭고 긍정적인 가치관을 따르고 있으므로 불안정한 남성의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원만하게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고 특히 당신이 상대 남자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관계의 궁합입니다. 상대 남성과 약간의 성격차이가 고민이지만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재물 관리는 본인 스스로 하는 것이 좋은 궁합이니, 상대 남성은 독선적이고 가부장적인 고집을 꺾고 무엇이든 당신과 의논하고 재테크 등 잉여자금을 당신에게 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합니다.

처음에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얻기는 쉽지 않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 남성의 다혈질 적인 면을 다독거려 주면서 스스로 재물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결혼생활을 풍요롭게 펼쳐 나가야 합니다. 당신의 따뜻한 마음과 적당한 희생이 원만한 결혼 생활의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양띠와 말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이 추구하는 이상의 세계가 매우 비슷하고 또한 명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공통점 때문에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첫 만남부터 무언가 특별하고 끌리는 듯한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서로가 상대방의 성격적 특성을 충분히 인정하고 배려합니다. 욕심만 안 부리면 꾸준히 재물이 모이는 궁합입니다.

남자의 리드에 여자가 두말없이 따라와 주는 만남이 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해주는 좋은 동반자가 됩니다. 상대 여성과 진지하게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밀고 나가세요.

상대로 인해 자신감이 생겨나고 에너지를 발산하게 되면서 사회적으로 성공의 가도를 달리게 될 것이며 가산이 늘어나니 나이가 들수록 금실 좋은 부부로 자리매김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함께하면 없던 복도 들어오는 형세이므로 함께 있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남성은 본인에게 이로운 에너지를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자 와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상대 남자에게는 당신이 최고의 여자 파트너라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서로 깊이 신뢰 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상대 남성이 당신에게 협조하면 재물이 꾸준히 모이게 되므로, 당신은 연애 시절부터 상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믿음을 깊게 심어 주어야 합니다. 남자가 제일 좋아하는 것을 당신은 지혜롭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든든한 내조로 재운이 상승하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의 열정적 공세가 여자의 마음을 열어 놓으므로 당신 또한 상대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외면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본인 스스로 결혼을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상대 남성이 당신에게 최선을 다하고 열정적으로 다가와야 이루어질 것이며, 남자는 당신의 지혜를 빌려야 크게 출세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 더욱 사랑이 깊어가고 당신의 지혜롭고 현명한 내조로 인해 가정의 가산이 풍요롭게 발전합니다. 누가 봐도 부러워 할만한 좋은 금술의 부부 관계가 됩니다.

 

 

▣ 양띠와 양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여자의 만남이군요.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한 번의 다툼이 생기면 화해가 쉽지 않습니다. 성격적으론 두 사람이 별문제를 못 느끼는 좋은 관계입니다. 서로 결정을 미루다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종종 생겨납니다.

친구처럼 만나다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더 바람직한 관계입니다.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로서 무난한 결혼 생활이 유지 됩니다. 경제적으로는 여성이 남성에게 별반 큰 도움이 되어 주지는 못할 것이니 남성은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확실하게 세워두고 스스로 가정의 가산이 늘어날 수 있도록 움직여야 합니다.

본인 또한 경제적인 측면을 강화해 나가고 공부하면서 돈을 굴리는 기술을 익혀나가야 가정이 평탄하게 영유될 수 있습니다. 상대 여성과 의논하면 의견이 다르고 서로 미루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스스로 결정하거나 주변에 조력자를 찾는 것도 현명합니다. 성격적으로는 큰 문제가 없으므로 본인의 마음에 결혼생활의 불행과 행복이 달려있습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서로 비슷한 부분이 많아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한 번의 다툼이 생기면 화해가 쉽지 않습니다. 성격적으론 두 사람이 별문제를 못 느끼는 좋은 관계입니다. 서로 결정을 미루다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종종 생겨나므로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처럼 만나다 연인으로 발전하는 게 더 바람직한 관계입니다. 친구이자 인생의 동반자로서 무난한 결혼 생활이 유지 됩니다. 경제적으로는 솔직히 말해, 당신이 남성에게 별반 큰 도움이 되어 주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스스로 이를 알고 경제적인 측면을 강화해 나가고 공부하면서 돈을 굴리는 기술을 익혀나가야 남성과 조력해서 가정의 경제가 평탄하게 영유될 수 있습니다. 때론 상대 남성과 의논하면 의견이 다르고 서로 미루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마음을 화합해야 합니다. 일생을 살아가면서 성격적으로는 큰 문제가 없으므로 본인의 마음에 결혼생활의 불행과 행복이 달려있습니다.

 

 

▣ 양띠와 원숭이띠궁합 (양띠 원숭이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오행학에서으로 두 사람의 궁합은 좋은 편입니다.

남성 여성의 특별하고 재치있는 사랑에 매료되어 쉽게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여성의 순수하면서도 특이한 성격 때문에 권태감이 없으며 결혼 후에도 서로 간에 부딪침이 없고 재미난 가정생활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특이한 점은 여성에게 더욱 최고의 궁합이라는 것입니다.

서로의 장점이 상대의 단점을 보완해 줄 것입니다. 여자가 재물 관리를 맡아야 재물이 더 불어나는 형상이므로 남성은 이를 명심하고 공동관리하에 움직이나 사실상은 돈을 아내에게 전적으로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의 사이는 만나는 횟수가 거듭될수록 좋아집니다.

화목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가정을 꾸려 나아가기 수월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진지하게 상대방과 의논해 보세요. 서로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멋진 결혼생활이 전개될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궁합은 매우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대 남성의 불안정한 기운을 다스려주고 가정으로 돌아가고 싶은 안락함을 제공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누구든 한 명만 노력해도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만남입니다. 살아가면서 서로가 상대와 부딪치는 걸 싫어해서 큰 다툼이 없고 언행이 곱고 서로를 존중하고 아끼면서 살아가게 됩니다.

재물 관리는 상대 남성이 하는 편이 유리하므로 당신이 전적으로 나서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함께 공유하고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의논해 나간다면 오해도 없을 것이며 더욱 각별한 애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무엇을 하든 함께 있는 다는 자체가 즐거운 좋은 관계입니다.

집안에 설혹 좋지 못한 일이 있어도 서로 위안이 되는 좋은 관계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진지하게 고려해 보아도 좋은 상대입니다.

 

 

▣ 양띠와 닭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군요. 여성은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면모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재치가 넘치고 경제관념이 투철해서 절대 손해나는 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에선 남자가 끌고 가고 여자가 따라주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오는 관계입니다. 대체로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격적으로 상대에게 서로 긍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만남입니다.

재물 궁합은 한쪽이 벌면 다른 한쪽이 잘 불리는 관계이므로 서로 상생하는 궁합입니다. 남자가 적극적으로 나올수록 두 사람의 관계는 발전되므로 혹시라도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가부장적인 행동을 보여선 안 됩니다. 서로 조력해서 가정의 가산을 늘려나가고 남성이 아내에게 애정을 아끼지 않는다면, 집안에 큰소리가 잘 안 나는 평화로운 가정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남성은 반드시 여성의 내조를 받아야 경제적으로 탄탄해질 수 있으니 상대에게 금전적인 문제는 무엇이든 의논하고 비밀을 만들지 말아야 본인에게도 이롭고 가정이 풍요롭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와의 만남이군요. 오행학 상 여자가 남자의 기운을 좋게 키우는 관계이고 여자는 남자에게 존중받는 좋은 궁합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따뜻한 마음이 상대 남성의 성급하면서도 계산적인 사고를 잘 포용하므로, 남성은 귀를 기울이고 당신과 모든 것을 의논하고 조율하면서 가정의 경제를 풍요롭게 만들고 본인의 사회활동까지 성공적으로 영유해 나가야 한다고 말해 주어야 합니다. 당신의 내조가 전체적인 재운을 좋게 만들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남성이 리드하는 대로 따르세요. 서로 다르게 다른 취향이나 생각이 점차적으로 같아지므로 결혼에 무리가 없을 것이며 가정이 순탄하게 발전해 나가는 양상을 보입니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조용하지만 아주 달콤한 그 둘만의 분위기에 취합니다. 당신의 변함없는 침착함과 온화함으로 인해 가정이 늘 안정적으로 영유될 것이며 상대 남성의 이재에 밝은 사회활동으로 인해 가정에 가산이 늘어가는 즐거움을 맛보고 자녀들도 풍요로움 속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 양띠와 개띠궁합 (양띠 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은 오행학에서으로 같은 흙에 해당하지만, 음과 양이라 서로 대립하니 좋은 궁합이 힘들어집니다.

서로가 자신의 성격을 상대가 이해 못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자기가 재물 관리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좋을 때는 아주 좋고 다투면 크게 다투고 하는 궁합입니다.

남자가 여자를 얼마만큼 이해하고 포옹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상대에 대한 믿음과 책임감 의식이 확실하지 않다면 결혼을 더욱 신중하게 고려한 후 결정해도 좋을 것입니다. 결혼 후 나이가 들면 들수록 서로의 성격이 잘 맞지 않고 추구하는 바가 달라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특히 남성이 여성의 의견을 존중하지 않고 무시해서 경제적으로도 쇠하게 되는 형상입니다. 상대로 인해 여러 가지로 피곤해지고 의심이 생기는 만남은 결코 오래가지 못할 것이니 순간의 이성적인 매력에 이끌려 급히 결혼을 서두르지 마세요.

 

 

☞ 양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을 지닌 여성과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당신의 따뜻한 마음이 상대 남성에게는 진심이 쉽게 전해지지 않기 때문에 서로가 불만스럽게 되는 궁합입니다.

이상하게도 당신을 우습게 보거나 당신의 마음을 상대가 알아채기 힘든 상황이군요. 상대방의 사소한 말이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됩니다. 또한, 결혼 후에는 다툼이 심해져서 경제적으로도 재운이 쇠하게 되기 쉽습니다.

겉으론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속마음은 다른 곳을 향하고 있는 관계가 됩니다. 상대 남자가 당신의 마음을 안정되게 만들어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남성이 제멋대로 행동한다면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매우 빈곤하고 엄청난 파란을 예상하기 때문에 결혼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으로 인해 당신이 고통받을 수 있으므로 진지하게 고려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 남성이 당신을 자신과 동등한 관계로 생각하지 않은 형상이므로 서로 간에 불행한 결혼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입니다.

 

 

▣ 양띠와 돼지띠궁합 (양띠 돼지띠 궁합)

 

☞ 양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고고한 평화주의자와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군요. 서로에게 최고의 상대인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상대의 부족한 부분을 다른 사람이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 사랑의 시작은 천천히 전개될 것이나 남성이 여성에게 먼저 사랑에 빠지게 되고 무언가 특별하게 통한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여성은 남성의 기운을 북돋워 주고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조력합니다.

그러므로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서두르세요.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평생의 짝을 만나게 된 것입니다. 두 사람은 어떠한 일이 생겨도 서로가 상대방의 취향을 거스르는 성격이 아닙니다.

최고의 동업자 이자 최고 조언자의 만남입니다. 처음 만나 서로 쉽게 빠지진 않지만 쉽게 헤어지지 않습니다. 화기애애한 가정을 이루고 금실이 좋은 부부관계가 형성됩니다.

함께 있으면 운이 강화되고 좋은 에너지를 흡수하므로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되고 가정이 날로 부유해지는 안정감과 행복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 양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 끈기와 추진력의 정직남과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띠 상대인 만큼 최고의 궁합입니다.

또한, 여성의 따뜻한 마음이 남자에게는 보약과 같으므로 상대 남성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보살펴 주고 싶은 마음이 강해집니다. 남자의 정직함과 여자의 인내심이 조화로우므로 서로 어떤 자리에 나가도 대우를 받게 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주로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사회생활에서도 멋진 조언자로서 배우자로서 자랑스러울 것입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는 당신의 조언이 상대방에게 큰 힘이 되므로 지혜로운 조언을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두 사람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그 마음이 잘 변하지 않고 싶기 때문에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죽을 때까지 변치 않을 것입니다. 매우 화목한 부부 사이가 되고 자녀 운 또한 매우 좋으므로 세월이 흐를수록 가정이 풍요롭게 발전하는 단란하고 부귀영화가 가득한 남녀의 만남이라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