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설명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플래시게임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입니다...
원래 게임의 제목은 'The world's... hardest game'으로 한글로 번역하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 됩니다...

게임 조작방법은 다른 기술을 쓸 필요도 없이 키보드 방향키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아주 쉽지만... 게임 난이도 자체가 워낙 어렵기 때문에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이라는 명칭이 붙어도 될 정도로 상당히 어렵습니다.

실제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의 세계평균클리어타임은 1440분이며, 1만3000번의 데스는 기본으로 찍을 정도니 듣기만 해도 오금이 저려 올 만큼 어렵다는 것을 직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에 차이가 있으니 이점 미리 알아두시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플레이하기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플레이방법 및 스크린샷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에 있는 'BEGIN'을 클릭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나타나는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명대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을 위해 화면 좌측에 있는 PLAY GMAE 을 누릅니다.


PLAY GAME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설명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설명을 잠깐 살펴보면, '당신이 플레이 할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에 놓여있는 노란원을 습득하고 장애물인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면 된다'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설명이 다소 어려우시다면 그냥 건너뛰고 바로 PLAY GAME 을 누르셔도 됩니다.


게임은 총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 시작전에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1스테이지 시작화면 입니다. 맵 왼쪽 그린존에 유저가 플레이 할 빨간 사각형이 있으며, 맵 중앙에 움직이고 있는 파란원이 있습니다.


1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앞서 말씀드린데로 빨간 사각형을 움직여 맵 중앙의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말은 쉬워도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1스테이지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2스테이지 시작을 알리는 멘트가 나옵니다.


2스테이지는 1스테이지 보다 다소 어려우며 1스테이지에서 나오지 않았던 노란원이 맵중앙에 있습니다.


2스테이지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빨간 사각형을 움직여 맵중앙의 노란원을 먹고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3스테이지 시작전에도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3스테이지도 앞서 설명드린데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갈수록 난이도는 어려워지니 키보드 부수지 않도록 진정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하시다보면 정말 키보드 박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 집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