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와 잘맞는띠 및 성격, 상극, 궁합 등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띠를 비롯한 12간지띠는 각 띠별로 잘맞는띠와 잘맞지 않은 띠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사주팔자와 여러가지 상황, 운세 조합을 생각 한다면 전체적인 궁합 내용이 바뀔 수는 있지만 큰 틀에서 본다면 띠궁합은 여느 궁합풀이 못지 않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니 하단에 제공한 소띠궁합 풀이 내용을 잘 확인 하셔서 상대방과의 조합을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소띠와 잘맞는띠 및 좋지 않은 띠를 대략적으로 살펴보면, 좋은 조합을 보이는 길한 궁합띠는 쥐띠, 뱀띠, 닭띠가 있고, 무난한 궁합띠는 소띠, 범띠, 토끼띠, 원숭이띠, 돼지띠가 있습니다. 흉한 궁합띠는 용띠, 말띠, 개띠 등이 있고, 대흉한 궁합띠는 양띠가 있습니다.

 

 

 

 

 

 

▣ 소띠와 쥐띠궁합 (소띠 쥐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팔방미인 사교술의 여왕과의 만남이다. 소띠 남자와 쥐띠 여자의 만남은 십이간지에서 삼합에 들어가는 아주 좋은 관계이기 때문에 최고의 띠별 궁합이라 할 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감싸며 살아가는데 아무 걱정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특히 유연함이 부족한 소띠 남자의 단점을 여자가 잘 보완해 줄 뿐만 아니라 각자의 성격이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의 재운을 상승시킬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 조화로운 동업자 관계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소띠 남자가 끌고 가면 여자가 불만 없이 잘 따라와서 기분 좋은 만남이 이어지는 매우 다정한 연인 관계가 형성되기 매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일반 가정 대소사에 여자가 끌고 가면 남자가 소리 없이 따라준다. 자상한 여자의 배려에 남자가 감동하여 화목한 가정이 만들어지는 최고의 궁합이다.

 

 

☞ 소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온화하고 단아한 여자와 인성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쥐띠 남자와 소띠 여자의 궁합은 최고의 띠별 궁합이라 할 수 있으니 서로 이해하고 감싸며 살아가는데 아무 걱정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 또한 매우 좋으므로 서로의 성격적 단점을 상대방이 아주 자연스럽게 수용해 줄 수 있는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매우 조화로운 동업자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여자의 조언이 남자를 좀 더 현명하게 만들어서 좀 더 생산적인 일에 몰두하게 하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뜻밖에 소띠 여자가 끌고 가면 금상첨화이다. 온화하고 단아한 여자가 주도하면 남자는 여자의 의견에 불만 없이 따라주고 또한 고마워하니 두 사람의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계속되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반대로 쥐띠 남자가 끌고 가면 소띠 여자가 소리 없이 따라주는 그러한 관계가 된다.

자상한 남자의 배려에 여자가 감동하는 최고의 궁합이다.

 

 

▣ 소띠와 소띠궁합 (소띠 소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온화한 마음녀의 만남이다. 같은 소띠인 두 사람의 만남은 좋은 점과 나쁜 점이 분명하게 구분되는 궁합이나 대체로 무난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다.

소띠는 추운 겨울의 습한 토지에 해당하는 기운을 갖고 있으므로 잘만 협력하면 좋은 봄의 기운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을 서로가 명심해야 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대체로 상대방의 성격이 서로 이해는 잘 되지만 어떠한 문제가 발생해서 일단 싸우면 타협은 쉽지 않다. 서로가 한발도 물러나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힘든 일이 생겨도 서로를 격려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생각보다 그리 달콤하지는 않지만 믿음을 바탕으로 한 관계는 가능하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아주 조금씩만 양보하고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면 무난하고 좋은 결혼생활은 문제없이 유지할 수 있다.

 

 

☞ 소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온화한 마음녀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같은 소띠인 두 사람의 만남은 좋은 점과 나쁜 점이 분명하게 구분되는 궁합이나 대체로 무난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다.

소띠는 추운 겨울의 습한 토지에 해당하는 기운을 갖고 있으므로 잘만 협력하면 좋은 봄의 기운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을 서로가 명심해야 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대체로 상대방의 성격이 서로 이해는 잘 되지만 어떠한 문제가 발생해서 일단 싸우면 타협은 쉽지 않다. 서로가 한발도 물러나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힘든 일이 생겨도 서로를 격려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생각보다 그리 달콤하지는 않지만 믿음을 바탕으로 한 관계는 가능하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아주 조금씩만 양보하고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면 무난하고 좋은 결혼생활은 문제없이 유지할 수 있다.

 

 

▣ 소띠와 범띠궁합 (소띠 범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화끈한 열정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에서 남자는 흙 여자는 나무에 해당하기 때문에 서로 상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음과 양의 조화도 어느 정도 잘 이루어져 있는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과묵함과 여자의 행동력이 잘 어우러진다. 따라서 서로의 성격에 대한 불만은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궁합이며 재물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일들은 책임감 있는 남자가 관리 하면 더욱 좋아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두 사람이 처음 만난 날 첫눈에 서로의 매력에 빠지기 쉽다. 단 빨리 가까워진 만큼 문제가 생겨서 싸우면 화해는 매우 어렵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누가 더 고집이 센지 겨루려는 마음만 없다면 좋은 궁합이다. 가정을 만들어 살아가며 많은 대화를 하면 더욱 좋아진다.

 

 

☞ 소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온화한 마음의 여자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에서 남자는 나무 여자는 흙에 해당하기 때문에 서로 상대의 필요성을 느끼고 서로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음과 양의 조화도 어느 정도 잘 이루어져 있는 무난하게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온화함과 남자의 강한 행동력이 잘 어우러져서 서로가 만족해하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비교적 좋은 궁합이데 큰 돈을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일에는 남자의 의견이 중요하지만, 일반적인 재물 관리는 여자가 관리 하면 더욱 좋아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눈에 서로의 매력에 빠지기 쉽다. 평소에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 지속하겠지만 어쩌다가 라도 조금 크게 싸우면 화해는 매우 어렵다.

 

 

▣ 소띠와 토끼띠궁합 (소띠 토끼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아주 좋은 오행의 궁합은 아니지만 같은 음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반발하기도 하지만 대체로 서로를 필요로 하게 되는 원만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기본적으로 서로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그 반대되는 성향이 서로의 반대되는 성격에 오히려 조금은 도움을 주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그리 좋다고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여자의 의견을 남자가 잘 수렴하면 좋아진다.

따라서 남자가 여자의 의견을 얼마나 잘 들어주는지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부터 아주 달콤하고 열열한 사랑에 빠지지는 않겠지만, 서서히 타오르고 그대신 오랫동안 지속하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두 사람이 한눈팔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면 큰 문제 없이 비교적 무난하고 평화로운 결혼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다.

 

 

☞ 소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온화한 마음의 여자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완벽한 오행학의 조합이 어우러진 궁합은 아니지만, 남자의 지혜로운 생각이 여자를 잘 대우하여 주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때로는 서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원만하고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기본적으로는 아주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오히려 서로의 반대되는 성격이 서로의 궁합에 조금은 도움을 주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토끼띠 남자의 의견을 여자가 믿고 잘 수렴하면 원만한 재물 궁합이 좋은 궁합 쪽으로 발전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 만남에서는 별다른 감흥이 없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타오르고 그대신 오랫동안 지속하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큰 문제 없이 비교적 무난하고 평화로운 결혼 생활을 유지 할 수있다.

 

 

▣ 소띠와 용띠궁합 (소띠 용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관대한 이상주의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잘 안 어울리는 듯하다가도 잘 어우러지는 궁합이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좋은 궁합이라 하기에는 좀 모자라다. 오행학 상 두 사람의 관계는 서로를 해하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다.

왜냐하면 둘의 성격의 차이는 멀지도 가깝지도 않은 적당한 차이의 성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다. 그러나 좀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자가 남자를 잘 인도해줘야 좋은 재물 궁합으로 발전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부담 없이 즐기는 사이에는 아무 문제가 없겠지만 좀 더 신중한 사이로 관계가 발전하고 나면 남자의 이해심이 관건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서로 다른 사고와 행동을 보이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는 데 노력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풍파가 심한 결혼 생활이 된다.

 

 

☞ 소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씨를 지닌 여성과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잘 어우러지는 듯 하다가도 잘 안 어우러지는 궁합입니다.

그러니 전체적으로 좋은 궁합이라 하기에는 좀 모자라는 부분이 많습니다. 서로가 자존심 싸움을 하기가 쉽고 서로의 기운을 북돋워 주지 못합니다.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 좋은 편입니다.

남자가 좀 더 로맨틱해지고 여성의 마음을 배려심 있게 헤아려 주어야 합니다. 다툼이 생겨나면 남성이 다혈질로 변하거나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 것입니다. 남성은 항상 아내에 대한 예의를 잃지 말아야 결혼생활에서 원만한 관계가 유지 될 수 있습니다.

다툼이 생기면 남자는 이기적으로 행동하며 상대방에게 모든 것을 절대 맞추려고 하지 않으므로,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위해선 당신의 인내심이 늘 필요합니다. 만약 남자가 무조건 당신에게 희생을 강요한다면 결국에는 파탄을 맞이하게 될 것이니 심사숙고해서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본인이 우선 상대 남성을 얼마만큼 사랑하는지 의구심이 생긴다면 결혼을 서두르지 마세요.

 

 

▣ 소띠와 뱀띠궁합 (소띠 뱀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뱀띠의 불의 성분이 소띠의 흙의 성분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는 관계이며 또한 오행상 서로에게 활력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최고의 띠 궁합 중 하나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기본적인 성향은 완전히 다른 면을 가지고 있고 또한 전혀 다른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대화하면 서로 이해해 준다. 특히 뱀띠 여자가 더 많은 이해를 해줄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아주 좋은 편이며 서로 잘 의논하면 재물이 저절로 불어나는 최상의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쉽게 사랑에 빠지기 매우 쉬우며 한번 타오른 사랑은 쉽게 꺼지지 않고 오랫동안 계속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십이간지의 띠별 궁합 중 최고의 궁합 중 하나이며 따라서 살다 보면 서로 같은 꿈을 공유하는 바람직한 결혼 생활이 될 확률이 매우 높다.

 

 

☞ 소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현명한 자존심남의 만남이군요. 여자가 남자 에게는 활력을 남자가 여자에게는 기쁨을 더해주는 관계이니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장단점이 묘하게 잘 조화를 이루는 관계이므로 남성은 이를 알고 상대 여성을 진심으로 대해야 하며 마음을 사로 잡아야 합니다. 서로의 재운에 서로 간에 도움을 주는 절묘한 궁합이므로 둘이 마음을 합치면 부귀영화가 도래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연애 초 잠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한번 믿음직한 사랑을 시작하면 여간해서는 잘 헤어지지 않는 만남이 될 것입니다.

남들이 부러워 할만큼의 가정을 꾸미는 데 부족함이 없으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바로 상대 남성이 나의 짝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관계가 개선되고 서로에게 최선을 다하게 될 것이며 무엇보다도 금전적인 부분에서 마음이 상통하게 되니 사십 대 이후에는 부자 소리를 들으며 더 많은 재산을 늘려나가는 데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자녀들도 부족함 없는 풍요로운 생활을 영유하게 되고 부부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여유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됩니다.

 

 

▣ 소띠와 말띠궁합 (소띠 말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지만, 말띠의 너무 뜨거운 화의 성분이 소띠의 흙의 성분을 너무 메마르게 하므로 오행학 상 서로에게 도움이 잘 안 되는 만남이며 너무 센 고집 끼리 만나서 좋은 궁합이라 하기 어렵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다 서로 잘 물러서지 않는 성격 탓에 서로의 인내심이 많이 필요하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이상하리만큼 재물이 모여도 잘 빠져나가고 한번 빠져나간 재물이 쉽게 돌아오기 어려운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나서 이야길 하다 보면 대화가 잘 통하고 서로에게 매력도 느껴서 쉽게 타오르지만, 그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하기는 쉽지 않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때는 알콩달콩 재미있게 즐거운 생활이 되지만 살다 보면 쌓여가는 서로의 불만을 어떻게 해소하는지가 관건인 궁합이다.

 

 

☞ 소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오행학 상 남자는 불이고 여자는 흙이니 서로에게 별 도움이 안 되는 만남입니다.

그러니 그리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여자는 남자의 열정을 감당하기 어려우므로 좀 더 느긋하게 남성에게 다가가야 할 것입니다. 어떠한 사안을 의논할 때에는 항상 철저한 점검과 대책을 마련한 후에 의논하세요.

그래야만 남편의 믿음을 얻게 되고 서로 조력해서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남성의 독선적인 행동은 당신을 매우 화나게 만들고 가정이 파탄에 이르는 형세에 이르게 만드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 관리는 여자가 하는 편이 유리하나 남성이 독자적으로 움직여서 큰 손실을 한 차례 볼 것입니다.

처음 연애 시에는 남자의 너무 적극적인 공세가 여자를 뒷걸음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궁합은 아니기에 남자의 노력이 더욱 필요합니다. 스스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절대 결혼을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 소띠와 양띠궁합 (소띠 양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서로 같은 흙의 성분이지만 서로 섞이기 어려운 관계이다.

따라서 서로 이해하려고 노력하지만, 이상하리만큼 자주 부딪치는 일이 많아지므로 결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심사숙고하는 신중한 성격이 있지만 같은 문제를 다르게 해석하니 성격의 차이를 좁히기 어렵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하면 그나마 재물 궁합이 제일 잘 맞는 편이다.

재물에 관련된 이야기 하면 뭔가 잘 통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기가 쉬울 것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쉽게 사랑에 빠지고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지며 자주 다투진 않아도 항상 무엇인가 부족함을 느끼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연애할 때보다는 좀 더 피곤한 관계가 될 수 있다.

한번 다투면 오랫동안 지속하니 심신이 피곤하다.

 

 

☞ 소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오행학 상 모두 토의 성분이지만 서로 완전히 다른 토의 성분이라 오히려 대립하니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여성은 남성이 끌리면서도 상대방의 성격 자체를 이해할 수도 이해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못마땅한 점이 많아지고 대화 자체가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사랑 때문에 사랑을 엮어 나가거나 자녀로 인해 가정생활을 억지로 끌고 나갈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은 한 마디로 여간해서는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두 사람 다 너무 소극적이라 좋은 기회를 많이 놓칩니다. 평소에는 잘 지내다가 사소한 문제로 잘 다투게 됩니다.

화해와 다툼이 계속해서 반복되는 것을 일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그나마 재운은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사주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본인의 결정이 최우선의 선택입니다. 경제적으로는 부족하지 않은 결혼생활을 영유하게 될 것이니 상대의 성격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아량을 충분히 발휘할 자신이 있다면 용기 있게 상대에게 다가가세요.

 

 

▣ 소띠와 원숭이띠궁합 (소띠 원숭이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친절하고 진실한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소띠는 흙의 성분 원숭이띠는 금의 성분이지만 음과 양의 성분이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잘 변하지 않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쾌활함이 남자에게 큰 위안을 준다. 따라서 좋은 관계를 유지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훨씬 좋은 편이기 때문에 뭔가 같은 일을 도모하면 둘의 재능이 절묘한 조합으로 재물을 불려 나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명랑하고 쾌활한 여자의 매력에 소띠 남자가 흠뻑 취해서 한번 불붙은 관계는 쉽게 식지 않고 서로를 위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연애에서 결혼에 이르는 과정이 비교적 순탄할 것이며 결혼 후에도 서로의 단점을 인내하며 살아가는 행복한 동반자의 관계이다.

 

 

☞ 소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서로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만남이며 오행학 상 음양의 조화 또한 잘 이루어져 있어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따뜻한 마음이 남자를 더욱 다정다감하게 만들고 안정감을 주니 여성의 마음을 남성이 초반에 사로잡아야 합니다. 둘의 재능이 절묘한 조합으로 재물을 불려 나가므로 두 사람은 모든 것을 의논하고 비밀을 만들지 말아야 손실을 막고 엄청난 재산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여성의 침착함과 지혜가 때론 살아가면서 위축된 남성에게 에너지를 부여해주고 자신감을 전달해 줍니다.

연애 초 힘든 과정을 겪을 수 있으나 한번 열정이 생기면 애정이 쉽게 식지 않고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최고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서로의 단점을 인내하며 살아가는 행복한 동반자의 관계이므로 세월이 흐를수록 애틋함이 더해지고 가산이 늘어가므로 정신적으로도 여유롭고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이루면서 살아갈 수 있는 멋진 인생을 설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 소띠와 닭띠궁합 (소띠 닭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삼합에 들어가는 최고의 궁합이며 오행학 상 잘 어울리는 관계이기 때문에 서로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최고의 궁합 관계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서로가 전혀 다른 정반대의 성격이지만 서로의 성격적 단점까지 서로에겐 문제가 안 될 만큼의 좋은 궁합을 만들어 낸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 또한 최상의 궁합이기 때문에 여자가 원하면 남자는 어떻게든 재물을 불려 온다. 한번 모은 재물도 쉽게 빠져나가질 않는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비교적 신중하고 천천히 좋은 관계로 발전해 나아갈 확률이 매우 높다. 하지만 한번 시작된 연애는 서로를 존중하는 사이로 쉽게 발전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같이 한 가정을 꾸려나가기 시작하면 항상 안정감 있고 즐거운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데 문제가 없는 최상 궁합이다.

 

 

☞ 소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와의 만남이군요. 오행학 상으로도 조화롭지만 두 사람의 만남은 평소에 꿈꿔오던 상대일 만큼 최고의 궁합입니다.

서로 약속이나 한 것 같이 맘이 잘 통하고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남성은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이기중 심적인 모든 행동이 사라지고 오직 상대 여성에게 정성을 쏟게 됩니다. 여성의 여유롭고 차분한 행동이 남성의 기운을 북돋워 주고 지혜로운 조언을 통해 사회적으로 거듭나는 성공을 얻게 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의 재운을 키워주는 환상 조합임을 명심하고 결혼을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함께 계획하고 날이 갈수록 가정의 가산이 늘어나는 즐거움을 함께 맛보게 됩니다. 첫 만남에서부터 사랑에 빠질 확률이 매우 높은 만남입니다.

천생연분이라 큰 탈 없이 좋은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되고 가정이 나날이 윤택해지고 자녀들도 풍요로움 속에서 행복하게 성장할 것입니다.

 

 

▣ 소띠와 개띠궁합 (소띠 개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남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두 사람 모두 오행학 상 흙에 해당하지만 그 성분이 서로 음과 양으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오행의 합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서로에겐 좋은 상대가 안 되는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모두 책임감이 있는 편이라 그러한 면 때문에 비교적 무난한 궁합에 속한다. 다만 겉으론 별문제 없지만 속으로 서로에게 불만이 쌓이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이점은 주의해야 한다. 두 사람의 재물궁합은 좋은 편은 아니다.

왜냐하면, 재물의 관리에는 서로가 전혀 전혀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눈에 매력을 느끼지 쉽지 않아 두 사람 중 누군가의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서로의 자아를 억제하고 참아내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만남이니 이 점을 명심해야 한다.

 

 

☞ 소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온화한 마음녀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여자의 온화함이 열혈남에게 만은 예외로 작용하는 만남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남자가 불만이 생기는 안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의 자부심을 내세우다 보니 자주 부딪치고 여성의 온화함이 상대 남성에게 만큼은 표현되질 못하니 답답한 심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각자의 재운이 상대와는 별 상관이 없으므로 결혼 후에도 반드시 자신의 재산을 따로 잘 지켜나가야 합니다.

여성은 결혼 전이라면 아예 결혼을 포기하는 것도 본인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나를 진심으로 사랑해주고 헌신적이며 지혜가 넘치는 남자와 결혼해서 불안하지 않고 행복을 기반으로 하는 결혼을 유지해 나가야 합니다. 연애 초반에나 결혼 초반에는 처음 시작은 달콤한데 여자의 마음이 변수입니다.

남자가 당신의 믿음을 얻는 것이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서로 다른 방향을 보고 있으므로 마음이든 금전이든 모든 것을 화합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소띠와 돼지띠궁합 (소띠 돼지띠 궁합)

 

☞ 소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책임감 있는 노력가와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으로 볼 때 소띠는 흙에 해당하고 돼지띠는 물에 해당하여 그리 좋은 조합은 아니지만 실제로 두 사람의 관계는 여자의 자존심을 남자가 충분히 이해하고 남자의 책임감을 여자가 알아주는 좋은 만남의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는 자존심이 세지만 정에 약하고 남자는 약자를 위하는 기본 성향이 있어서 서로 반감을 만들 만한 성격적 충돌이 많지 않아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두 사람이 힘을 합치면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재물이 모이는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의 관심사가 같은 점이 많아 만남이 잦아질수록 즐거운 관계가 지속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조화와 균형이 잘 어우러진 가정을 꾸려나가는 데 부족함이 없는 결혼 생활이 될 것이다.

 

 

☞ 소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포용심이 강하고 온화한 마음을 지닌 여성과 끈기와 추진력이 강한 정직한 남성과의 만남이다. 오행학 상 두 띠는 서로에게 필요한 만남이며 여자의 온화한 마음 덕분에 남자가 본업에 더욱 충실하게 되는 좋은 궁합이다.

남자의 미련스럽게 우직한 면을 여자가 포용해 주고 있으니 조화롭기가 그지없다. 여성이 조용하고 지혜롭게 조언을 하므로, 남성의 재운을 반드시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 줄 것이다. 상대방이 나를 얼마만큼 소중하고 존귀한 존재 인가를 깨닫고 단 하나의 연분으로 생각하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상대 남성을 진심으로 마음에 둔다면 절대로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결혼 후에는 남자가 가정을 가장 최우선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당신도 그에 보답하며 스스로 슬기롭게 움직일 것이다. 남성은 당신의 이러한 장점을 가슴에 새겨두고 아내 알기를 보석처럼 생각하며 살아가게 될 것이다.

둘이 화합하면 건설적이고 화목한 가정생활을 함께 멋지게 만들어 나가게 된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