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와 잘맞는띠 궁합 및 띠궁합에 따른 서로의 성격, 상극띠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원숭이띠에 따른 12간지 띠궁합의 자세한 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내용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원숭이띠 남자분이나 여성분을 기준으로 12간지띠 궁합이 제공되니 지금 교제하고 계시거나 살고 있는 상대방과의 띠별궁합 잘 확인해 보시고 좀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는 관계가 유지 되었으면 합니다.

 

 

 

 

▣ 원숭이띠와 쥐띠궁합 (원숭이띠 쥐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팔방미인이며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군요. 설계자와 행동가의 만남으로 최고의 띠 궁합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결혼 생활에서 서로의 마음을 잘 읽고 헤아리게 될 것이며 믿음과 책임감을 밑바탕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애정이 시들지 않고 함께 있는 자체만으로 풍요로움과 행복감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활발한 두 사람의 성격이 완벽하게 어울리고 남성은 여성의 성격 자체에 매료되어 사랑에 푹 빠져 버리게 될 것입니다. 누가 벌어오든 다른 한 사람이 재물을 늘려나가므로 서로 간에 도움을 주는 기분 좋은 궁합입니다.

한번 불이 붙으면 열렬히 타오르는 연애가 될 것이므로 남성이 좀 더 열정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가는 것도 무리가 없습니다. 지금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큰 무리 없이 이루어지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안정된 가정을 이루는 최상의 부부가 될 것이니 두려워하지 말고 밀고 나가야 합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사람 좋은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 서로의 기운을 상승시켜 주는 상생의 관계이기 때문에 응원자와 행동자의 만남으로 최고의 띠 궁합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처음 만났을 때나 겉으로 보기에는 잘 안 맞을 것 퍼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서로 한번 의기투합 하면 모든 걸 이해하는 아주 좋은 성격 궁합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쉽게 설명하자면 상대 남자가 벌어온 재물을 당신이 늘려나가는 형상의 최상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났을 때는 쉽게 달아오르기 쉽지 않겠지만 만남을 이어 가면서 어느 순간에 한번 불이 붙으면 열렬히 타오르고 쉽게 식지 않는 뜨거운 연애가 될 것이다.

 

 

▣ 원숭이띠와 띠궁합 (원숭이띠 소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온화한 마음녀의 만남이군요. 서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만남이며 오행학에서 음, 양의 조화 또한 잘 이루어져 있어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따뜻한 마음이 남자를 더욱 다정다감하게 만들고 안정감을 주니 상대 여성의 마음을 초반에 사로잡아야 합니다. 둘의 재능이 절묘한 조합으로 재물을 불려 나가므로 남성은 항상 여성에게 모든 것을 의논하고 비밀을 만들지 말아야 손실을 막고 엄청난 재산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여성의 침착함과 지혜가 때론 살아가면서 위축된 남성에게 에너지를 부여해주고 자신감을 전달해 줍니다.

연애 초 힘든 과정을 겪을 수 있으나 한번 열정이 생기면 애정이 쉽게 식지 않고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최고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서로의 단점을 인내하며 살아가는 행복한 동반자의 관계이므로 세월이 흐를수록 애틋함이 더해지고 가산이 늘어가므로 정신적으로도 여유롭고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이루면서 살아갈 수 있는 멋진 인생을 설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하면 친절하고 진실한 여자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소띠는 흙의 성분 원숭이띠는 금의 성분이지만 음과 양의 성분이 조화가 잘 이루어지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잘 변하지 않는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성의 쾌활함이 상대 남자에게 큰 위안을 준다. 따라서 좋은 관계를 유지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훨씬 좋은 편이기 때문에 뭔가 같은 일을 도모하면 둘의 재능이 절묘한 조합으로 재물을 불려 나간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명랑하고 쾌활한 당신의 매력에 소띠 남자가 흠뻑 취해서 한번 불붙은 관계는 쉽게 식지 않고 서로를 위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연애에서 결혼에 이르는 과정이 비교적 순탄할 것이며 결혼 후에도 서로의 단점을 인내하며 살아가는 행복한 동반자의 관계이다.

 

 

▣ 원숭이띠와 범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뒤끝 없는 열정녀와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가 각자의 개성이 너무 강해서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안 좋은 궁합입니다.

처음에는 이성적인 매력에 끌려 사랑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나 결혼생활에서는 부딪히는 점이 많아서 혼돈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함께 여행을 가거나 즐기기에는 천상의 커플이나 결혼생활에서는 번번이 마음이 안 맞고 위태롭습니다. 함께 있으면 경제적인 측면이 저조 되므로 생각지도 못한 문제에 부딪히고 불안정한 금전적 문제가 지속해서 생기게 됩니다.

또한, 세월이 흐를수록 안정감을 찾기는커녕 서로가 상대의 성격을 이해하기 힘들 것입니다. 재물이 늘어날 듯싶다가 저조해질 일이 생기니 서로 간에 다툼이 심해지고 인생에 굴곡이 많아지므로 애정이 돈독하게 오래가기 힘듭니다. 서로를 정말 깊이 사랑하지 않으면 화목한 가정을 이루기 힘듭니다.

결혼 생활은 사랑 하나만으로 영유하는 것이 아니므로 좀 더 신중한 결정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 의의 만남이다. 이 매력적인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간의 관계에서 정반대에 위치하는 좋지 않은 관계이며 두 사람 다 쾌활하고 좋은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아쉽게도 좋은 궁합은 아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잘 어울리기 쉽지 않은 궁합이다. 왜냐하면, 두 사람이 추구하는 기본적인 이상이 너무 많이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서로의 성격의 장단점이 불협화음을 만들어내기 쉽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지만 그렇다하더라도 서로의 자산은 따로 각자 관리하는 게 유리하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당신의 친절하고 진실한 마음에 상대 남자가 적극적으로 나오게 되고 또한 서로의 매력을 느끼지만 아슬아슬한 외줄타기 같은 연애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많은 부분에서 서로 다른 차이를 느끼게 되겠고 서로의 이견을 좁혀가는 무단한 노력만이 행복한 가정을 보장한다.

 

 

▣ 원숭이띠와 토끼띠궁합 (원숭이띠 토끼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무난한 궁합이라 할 수 있으나 아주 드물게 최악의 만남이 될 수도 있으니 서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특성이 서로에게 부담 주지 않으므로 크게 부딪히는 면은 없을 것이나 세월이 흐르면서 각자 마음을 달리하거나 따로 재산을 모으는 형상이 될 수 있으니 늘 지혜롭게 움직이고 남성이 아내에게 애정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따르므로, 남성은 사회에서 성공의 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아내와 조력하고 아내를 우습게 알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시기에는 매우 행복하고 서로에게 만족하는 관계이나, 결혼 후에는 늘 약간의 다툼은 있겠지만 조금만 인내하면 비교적 평탄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상대 여성과의 궁합은 특별히 나쁜 것도 좋은 것도 없는 궁합이므로 좀 더 신중하게 결혼을 생각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에서 음의 나무 성분인 토끼띠 여자와 양의 금성 분인 원숭이띠 남성의 관계는 서로를 해하거나, 아니면 조화를 이루는 두 가지의 경우가 다 가능하기 때문에 좋을 수도 있지만 아니면 정반대의 경우일 수도 있다.

하지만 대체로 무난한 궁합으로 보면 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크게 부딪치는 궁합은 아니다. 다만 남자가 너무 고집스럽게 굴면 당신이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고 결혼생활에 문제가 야기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평범한 편으로 보면 된다. 따라서 두 사람 모두 재물을 벌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좋은 결과가 나온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에는 달콤하고 꿈 같은 연애가 이루어질 확률이 높다.

다만 당신이 상대 남성을 너무 구속하면 문제가 될 수 있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초에 약간의 다툼은 있겠지만 조금만 인내하며 그 과정을 슬기롭게 넘기면 그 후 좋은 가정을만들 수 있다.

 

 

▣ 원숭이띠와 용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 남성과 관대한 이상주의 여성의 만남이군요. 서로에게 믿음직스럽고 의지할 수 있는 훌륭한 동반자의 관계이며 아주 좋은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자의 관대함이 남자의 마음을 움직이므로 남성은 상대방을 의심하지 말고 만남에 응하며 나에게 과연 잘 맞는 상대인지를 심사숙고 헤아리고 결정해야 합니다. 결혼 후에는 재물에 관하여 쉽게 의기 투합되니 걱정이 없고 많은 가산을 늘려나가며 부귀영화를 맞이하게 되니 나이가 들수록 애정이 돈독해지는 행복감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결혼 후에는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남성이 가정에 최선을 다하고 자녀 양육에도 함께 참여하니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항상 여성의 내조로 인해 남자가 그 능력을 마음껏 발휘해서 행복한 가정이 되므로 남성은 아내의 조언을 늘 귀담아듣고 아내 알기를 보석처럼 알고 살아가야 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배포가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서로에게 믿음직스럽고 의지할 수 있는 훌륭한 동반자의 관계이니 아주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남자의 급한 성격을 당신이 잘 조율해 주므로 함께 있으므로 인해 상대 남성은 더욱 자신감이 생기고 지혜를 발휘해서 성공에 다다르게 됩니다. 또한, 상대 남성과의 결혼생활은 재물에 있어 쉽게 의기 투합되고 함께 노력하면 못 이루는 일이 없으니 재테크이든 부동산 매입이든 걱정이 없는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은 당신의 친절함에 남자가 감동하며 오래가는 관계이므로 결혼 후에도 늘 애틋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를 아끼면서 자녀들로 이를 본받고 이상적인 가정을 꾸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믿음직한 남편과 현명한 아내의 만남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 남성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원숭이띠와 뱀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군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극단적으로 나뉘는 만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로 간에 화합하고 늘 정성을 아끼지 말아야 관계가 오래도록 유지될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론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으나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비밀을 만들면 수습할 수 없어집니다. 연애 초기에는 뛰어난 재치로 충만한 감성을 잘 조절하므로 서로 이성적인 매력이 오래갈 것이며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납니다.

함께 있으면 여자의 조언이 남자의 재물운을 좋게 하는 만남이므로 남성은 독선적인 생각을 버리고 여성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때론 자금관리를 맡기는 것이 최상책입니다. 연애 초기와 결혼 초기에는 서로 적당히 밀고 당기며 달콤한 관계가 지속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좋은 기운을 나눠주는 화목한 생활이 영유될 것이나 마음을 멀리하면 가정의 가산이 급속도로 줄어들고 사회적인 성공도 저조하게 될 것이니 항상 서로 협력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아가야 합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당신의 진실함을 현명한 남자가 잘 알아차리고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게 되는 좋은 궁합입니다.

서로 많이 다른 성격이지만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서로 간에 재운의 모자란 부분을 보완해주는 궁합이므로 경제적인 측면에서는 매우 좋다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당신에게 먼저 호감을 느끼게 되면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해 나갑니다.

서로에게 자극제가 되고 협력자가 되는 좋은 부부 관계가 유지 되기 쉽습니다. 이상적인 결혼생활을 원한다면 상대방의 자존심을치켜세워 주어야 남성도 당신에게 의지하고 화합하게 될 것입니다. 결혼 상대로서 크게 부족함이 없는 남성이므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세월이 흐를수록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고 서로 의지하고 가정의 가산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므로 조화롭고 윤택한 인생을 함께 꾸려나가게 됩니다. 남성은 당신의 상냥하고 센스있는 행동에 늘 행복감을 느끼게 되고 당신은 상대 남성의 건설적이고 남자다운 행동력에 매력을 느끼게 되는 좋은 궁합입니다.

 

 

▣ 원숭이띠와 말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군요. 서로가 상대에게 헌신하고 희생하는 좋은 관계의 만남입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함께 있으면 자존심을 내세우지 않을 것이며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늘 함께 해왔던 사람처럼 편안하게 느껴지고 자신의 매력이 상대 여성으로 인해 돋보이고 자신감 또한 상승하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바가 같아서 큰 무리 없습니다. 남성이 사업적으로 과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결혼생활이 평탄하게 유지될 것이며 아내에게 적당히 경제권을 쥐여 주어야 재테크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연애 초기에는 남자가 잘 리드만 하면 오랜 기간 좋은 관계가 유지되므로 남성의 결정에 따라 결혼이 달려 있습니다.

대체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가정을 꾸려나갈 좋은 궁합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결판이 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만남은 서로에게 좋은 촉진제가 되고 또한 좋은 기운을 보완해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남자가 조금만 양보하면 잘 어울리는 궁합이 될 것이니 당신의 조언에 귀 기울이게 하여야 합니다. 너무 독선적이고 직선적인 남성의 성향 때문에 두 사람이 충돌하게 되고 당신이 남성에게 불만이 쌓일 수 있으니 남성은 좀 더 유연한 태도로 가정생활을 꾸려 나가야 한다고 반드시 조언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상대 남성이 가정의 가사 일등 모든 면에서 함께 공동으로 책임감 있게 움직인다면, 당신 또한 상대 남성을 신뢰하고 애정이 생기면서 조력자로서 큰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연애 초에는 만나는 동안 아주 즐거운 시간이 보내고 서로 싫증 내지도 않습니다. 결혼 후에는 잠시 티격태격하는 상황도 벌어질 것이나 결국에는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자녀들과도 화합하고 경제적으로 윤택한 이상적인 궁합입니다.

 

 

▣ 원숭이띠와 양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따뜻한 마음씨 여자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의 궁합은 매우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의 불안정한 기운을 다스려주고 가정으로 돌아가고 싶은 안락함을 제공하게 됩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누구든 한 명만 노력해도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만남입니다. 살아가면서 서로가 상대와 부딪치는 걸 싫어해서 큰 다툼이 없고 언행이 곱고 서로를 존중하고 아끼면서 살아가게 됩니다.

재물 관리는 남자가 하는 편이 유리하므로 여성에게 전적으로 자금 관리를 맡기지는 말아야 합니다. 함께 공유하고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의논해 나간다면 오해도 없을 것이며 더욱 각별한 애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무엇을 하든 함께 있는 다는 자체가 즐거운 좋은 관계입니다.

집 안에 설혹 좋지 못한 일이 있어도 서로 위안이 되는 좋은 관계이므로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진지하게 고려해 보아도 좋은 상대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이군요. 오행학 상으로 두 사람의 궁합은 좋은 편입니다.

서로의 특별하고 재치있는 사랑에 매료되어 쉽게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당신의 순수하면서도 특이한 성격 때문에 권태감이 없으며 결혼 후에도 서로 간에 부딪침이 없고 재미난 가정생활을 꾸려나가게 됩니다. 특이한 점은 특히 당신에게 상대방과의 결합이 최고의 궁합이라는 것입니다.

서로의 장점이 상대의 단점을 보완해 줄 것입니다. 단, 재물 관리는 당신이 맡아야 재물이 더 불어나는 형상이므로 사실상은 돈은 당신이 전적으로 맡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의 사이는 만나는 횟수가 거듭될수록 좋아집니다.

화목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가정을 꾸려 나아가기 수월합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진지하게 상대방과 의논해 보세요. 서로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멋진 결혼생활이 전개될 것입니다.

 

 

▣ 원숭이띠와 원숭이띠궁합 (원숭이띠 원숭이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군요. 서로의 장단점을 너무 잘 알아서 화합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그것이 단점도 되는 궁합입니다.

둘 다 쾌활한 기본 성향이 있어서 무난하게 만남이 진행될 것이나 세월이 흐르면서 각자 다른 생각을 하거나 재산을 따로 모을 수도 있으니 늘 경제적인 부분을 조심스럽게 다루어 나가야 합니다. 재물 관리 부분에서 약간의 의견 차이가 예상되므로 만약 신뢰가 없다면 본인에게 피해가 생기는 결혼 생활을 맞이할 수 있으니 여성을 얼마만큼 믿고 사랑하는지 재차 본인의 마음 상태를 확인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서로 조건을 따지지 않고 즐거운 만남이 될 것이나 결혼은 반평생을 함께 해 나가야 하는 인생의 가장 큰 과제이니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믿음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만남을 유지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결혼 초 부딪히는 모든 난관을 슬기롭게 넘기면 원만한 결혼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서로의 장단점을 너무 잘 알아서 화합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그것이 단점도 되는 궁합입니다.

둘 다 쾌활한 기본 성향이 있어서 무난하게 만남이 진행될 것이나, 세월이 흐르면서 각자 다른 생각을 하거나 재산을 따로 모을 수도 있으니 늘 경제적인 부분을 조심스럽게 다루어 나가야 합니다. 재물 관리 부분에서 약간의 의견 차이가 예상되므로 만약 신뢰가 없다면 본인에게 피해가 생기는 결혼생활을 맞이할 수 있으니 남성이 당신을 얼마만큼 믿고 사랑하는지 상대방의 마음 상태를 재차 확인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서로 조건을 따지지 않고 즐거운 만남이 될 것이나 결혼은 반평생을 함께 해 나가야 하는 인생의 가장 큰 과제이니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두 사람은 믿음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만남을 유지해야 문제가 없습니다. 결혼 초 부딪히는 모든 난관을 슬기롭게 넘기면 원만한 결혼 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와 닭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군요. 두 사람은 오행학 상 같은 쇠의 성분이지만 서로 음과 양의 성분이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좋은 궁합이 됩니다.

서로의 단점을 잘 보완 해주는 좋은 관계이므로 남성은 여성에게 최선을 다하면서 신중하게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 여성과의 궁합은 나에게 행복감과 이익을 가져다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경제적인 측면은 여자가 관리하면 매우 좋으므로 아내의 조언을 귀담아듣고 아내에게 경제권을 넘겨 주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연애 초기 처음에는 우정으로 시작해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쉬운 만남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좋은 동반자이자 좋은 친구이며 협력자 관계입니다. 만약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빨리 진행해도 무리가 없고 상대 여성과 이상적인 가정생활을 꾸려나가게 될 것입니다.

좀 더 솔직해지고 결혼을 두려워하지 말고 밀고 나가도 좋습니다. 당신에게 더욱 발전적이고 긍정적인 미래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합리적인 사고를 지닌 분위기 메이커 남성과의 만남이군요. 여자의 보수적인 성향과 남자의 진취적인 성향이 적절히 잘 어울려 좋은 결과가 나오는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 모두 상대를 존중하는 기본 성향 때문에 별문제 없으며 만남 초기부터 큰 부딪힘 없이 서로 간에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당신의 지혜로움이 상대 남성의 재물을 키우는 능력에 도움을 주므로 당신이 주도해서 가정의 경제를 탄탄하게 늘려나가야 합니다. 남성이 벌어온 수입을 잉여 자금등을 만들고 본인이 스스로 관리하고 투자해야 좋습니다.

지나친 자녀 교육비나 겉치레를 자제한다면 두 사람이 협력해서 더 많은 재산을 만들어 나가게 됩니다.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둘이 함께 계획해 나간다면 상대 남성은 당신의 지혜를 빌려서 가산이 두 배로 늘어가는 기쁨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일생에 있어 남자가 얼마만큼 당신을 배려하느냐에 따라 상황이 뒤바뀔 것이니, 남성이 당신을 진실되게 사랑하고 헌신할 수 있는 남자인지를 재차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는 상대 남성의 성실함과 당신의 내조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관계이므로 결혼을 전제하에 교제해도 무관할 것입니다.

 

 

▣ 원숭이띠와 개띠궁합 (원숭이띠 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의 만남이군요. 서로 첫눈에 호의적인 분위기가 형성될 수 있는 관계이며 서로 믿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각자의 성격이 서로 닮고 싶어하는 성격입니다. 남성은 특히 상대 여성의 성격에 빠져들고 함께 있으면 매우 편안한 심리상태를 얻게 됩니다. 남성은 괜한 자존심을 부리지 말고 밖에서 만들어 온 재물 관리는 아내에게 믿고 맡기면 좋은 결과가 있으니 경제적인 측면을 아내와 함께 강화해 나가야 가정의 가산이 늘어나게 됩니다.

시작은 남자가 여자를 즐겁게 해줘야 좋은 관계가 유지 됩니다. 남성은 결혼 후 아내에게 소홀하지 말고 경제적인 측면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야 할 것이며, 무엇보다도 서로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는 결혼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 나가야 합니다. 현재 상대 여성과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본인에게 결코 불리한 궁합이 아니므로 진행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상대 여성은 당신에게 마음의 문이 열린 후에는 일평생 한 사람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이군요. 처음엔 당신의 친절함에 남자가 끌리고 나중엔 남자의 책임감에 당신이 마음의 문을 여는 좋은 궁합이랍니다.

세월이 흘러도 애정전선에 문제가 야기되지 않을 것이며 남성이 당신과 모든 것을 공유하면 할수록 좋은 일들만 산재하게 될 것이니 상대 남성에게 조언을 마다하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초반에는 성격이 잘 맞는 사람이라는 정도로 단순하게 서로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는 천생연분이라는 것을 눈치챌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좋은 기운이 상대 남자의 재운을 더 좋게 만드는 만남이므로 여성 스스로 서두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진실하게만 대하면 남자는 쉽게 마음이 바뀌지 않습니다. 당신은 마음이 불안하거나 권태스럽지 않도록 긍정적으로 결혼생활을 영유해야 하며 경제적인 측면에서 늘 협력하고 스스로 금전관리를 도맡아 하는 것도 좋습니다.

두 사람은 보편적으로 서로를 구속하지 않아도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게 본분을 다하므로 매우 편안하고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와 돼지띠궁합 (원숭이띠 돼지띠 궁합)

 

☞ 원숭이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군요. 각자의 장점이 많은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게도 서로의 장점을 살리기 어려운 관계가 되기 때문에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 간에 상대의 단점이 잘 용납되지 않는 관계이므로 무언가 석연치 않은 부분이 감정적으로 생기나 상대의 배경이나 다른 면에 반해서 결혼을 서두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의 재물운에 서로 도움이 안 되므로 결혼 후 경제적인 문제로 자주 부딪히거나 가정에 가산이 점점 줄어드는 상황에 이를 수도 있으니 결혼 자체를 진지하게 다시 한 번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시절에도 자주 만나다 보면 이상하게 사소한 일로 잘 다투게 되니 피곤해지므로 마음이 완벽하게 화합하지 못한 상태에서 결혼에 이르게 된다면 티격태격 다툼의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화를 시작하면 오히려 서로의 처지를 이해하지 못해 자주 다툼이 생겨나기 쉽습니다. 당신은 상대 여성과의 결혼을 좀 더 미루고 다시 한 번 일생의 반려자를 맞이하는 일에 심사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 원숭이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와 끈기와 추진력있는 정직남의 만남입니다. 정직하고 진실한 두 사람이지만 오행학 상 서로를 상하는 관계라 좋은 점보단 나쁜 점이 더 생겨나기 쉬운 궁합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당신이나 상대 남성의 진심이 이상하게 잘 전달이 안 되어 맘고생을 할 수도 있으므로 연애 시절부터 티격태격 되거나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 전개되기도 할 것입니다. 연인 사이라면 좋은 관계로 시작하지만 끝내 불편한 사이로 바뀌기 십상입니다. 서로의 단점을 극복할 만큼의 숭고한 사랑이 전제되어야 만남을 오래도록 엮어 나갈 수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똑같은 문제를 되풀이하게 될 것이니 심사숙고하여 서로가 피나는 노력과 인내와 희생으로 상대를 사랑할 각오가 된 상태에서 결혼을 진행해야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경제적으로도 서로 간에 별반 도움이 되지 못하므로 늘 돈에 시달리는 듯한 생활 속에서 당신이 상대 남성에 대한 애정은 점점 더 식어가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