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와 잘맞는띠 및 성격, 상극, 궁합을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띠별궁합이라고 해서 모두 딱 맞는 것은 아니지만 궁합 내용을 살펴보시면 어느정도 수긍 할 수 있는 내용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되니 아래에 제공해드린 띠별궁합 잘 확인하셔서 좋은 만남이나 인연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공해드릴 토끼띠와 잘맞는띠 모음 자료는 다음에서 제공하는 띠별궁합을 참고로 한 자료이며, 토끼띠 남성, 여성을 기준으로 모든 12간지띠에 대해 궁합을 맞춰본 내용이니 본인의 성별에 따라 어떤 궁합해석이 가능한지를 보는 것도 또다른 재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띠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4살, 8살 차이는 거의 좋은 궁합으로 보고 있으며, 각띠별로 가장 좋지 않은 띠와 좋은 띠가 하나씩은 있으니 아래 자료 보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토끼띠와 쥐띠궁합 (토끼띠 쥐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팔방미인 사교술 여왕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아쉽지만 뭔가 서로를 쉽게 이해하기 어렵고 뭔가 껄끄러운 상대로 여기기 쉬운 궁합이다.

이상하게도 쥐띠 여자의 친절한 성격이 토끼띠 남자에겐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니 기본적으로 좋은 궁합이 되기는 어렵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지만 다른 면의 궁합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라고도 할 수 있다. 특히 재물 관리에 대해서는 여자의 의견을 따르는 게 좋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여자의 활달하고 명랑한 모습에 남자가 큰 호감을 느껴서 다가가서 처음엔 쉽게 타오르지만, 나중에는 남자가 그런 여자의 활발하고 명랑한 모습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느껴지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다. 따라서 쉽게 식어버리기도 하도 하는 만남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약간의 어려움이 따르게 되겠지만, 그만큼의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인내심이 꼭 필요한 궁합이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쥐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다재다능한 여자와 친절한 휴머니스트의 만남이다. 그러나 두 사람의 만남은 이상하게 서로를 견제하게 되고 잘 이해하기 어려운 뭔가 좀 부담스러운 궁합이다.

오행학에서 쥐는 물이고 토끼는 나무에 해당하여 서로 반목하게 되는 관계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이상하게도 남자의 친절한 성격마저도 여자로서는 오히려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에 원만한 궁합이 되기 쉽지 않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 또한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다.

다만 재물을 운영하고 관리 하는 일을 여자가 도맡아하거나 여자의 의견을 따르면 그나마 원만한 재물 궁합을 만들어 볼 수는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엔 쉽게 타오르지만 쉽게 식기도 하는 만남이다. 따라서 오랫동안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기가 쉽지 않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비교적 좋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인내심이 꼭 필요한 궁합이다.

 

 

▣ 토끼띠와 소띠궁합 (토끼띠 소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소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온화한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완벽한 오행학의 조합이 어우러진 궁합은 아니지만, 남자의 지혜로운 생각이 여자를 잘 대우하여 주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때로는 서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원만하고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기본적으로는 아주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오히려 서로의 반대되는 성격이 서로의 궁합에 조금은 도움을 주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토끼띠 남자의 의견을 여자가 믿고 잘 수렴하면 원만한 재물 궁합이 좋은 궁합 쪽으로 발전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첫 만남에서는 별다른 감흥이 없을지 몰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타오르고 그대신 오랫동안 지속하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큰 문제 없이 비교적 무난하고 평화로운 결혼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소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다재다능한 여자와 책임감 있는 노력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아주 좋은 오행의 궁합은 아니지만 같은 음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반발하기도 하지만 대체로 서로를 필요로 하게 되는 원만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기본적으로 서로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그 반대되는 성향이 서로의 반대되는 성격에 오히려 조금은 도움을 주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그리 좋다고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당신의 의견을 남자가 잘 수렴하면 좋아진다.

따라서 남자가 당신의 의견을 얼마나 잘 들어주는지가 관건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부터 아주 달콤하고 열열한 사랑에 빠지지는 않겠지만, 서서히 타오르고 그대신 오랫동안 지속하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두 사람이 한눈팔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면 큰 문제 없이 비교적 무난하고 평화로운 결혼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다.

 

 

▣ 토끼띠와 범띠궁합 (토끼띠 범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범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뒤끝 없는 열정녀와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상 같은 나무 성분이지만 호랑이띠 남자는 양의 강한 나무, 토끼띠 여자는 음의 약한 나무 성분이다.

같은 성분이지만 음과 양이 구분되어 있어 서로를 보완해주는 관계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여자의 뒤끝 없는 화끈한 성격에 매우 끌리고 여자 또한 남자의 합리적인 사고를 맘에 들어 하는 서로가 좋아하는 성격이라 충돌 없이 원만하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재물을 모으는 방법과 수단에 있어서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니 재물을 모으기 수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서로의 매력에 자신들도 모르게 빠져들어 간다. 특히 남자가 여자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어 일사천리로 사귀게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대체로 좋은 결혼 궁합이지만 서로 간의 타협은 좀 필요하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범띠 남성 궁합

 

이 두 사람의 만남은 다재다능한 여자와 고독한 정의의 사도와의 만남이다. 두 띠는 오행상 같은 나무의 성분이지만 토끼는 음의 성분 그리고 호랑이는 양의 성분이라 서로의 기운이 구분되어 있어 서로를 보완해 주는 관계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성향이 서로가 좋아하는 성격이라 충돌 없이 원만하다. 대게의 경우 당신은 남자의 열정적인 면에 많은 매력을 느끼기 쉽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남자의 저돌적인 성향과 당신의 섬세한 면이 서로의 단점을 보완해 주니 재물을 모으기 수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만남을 시작하면서 서서히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상대의 매력에 자신들도 모르게 빠져들어 간다. 또한, 그러한 만남이 쉽게 깨어지지도 않는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좋은 결혼 궁합이지만 서로 간의 타협은 좀 필요하다.

그래야만 더욱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갈 수 있다.

 

 

▣ 토끼띠와 토끼띠궁합 (토끼띠 토끼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토끼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다재다능한 여자의 만남이다. 이 같은 두 토끼띠 남녀의 만남은 비교적 무난 하다 할 수 있다.

친한 친구처럼 서로 친밀한 관계이지만 남과 여자로서 완벽하게 상대방을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운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의 기본적인 성향이 서로를 간섭하는 성격이 둘 다 아니라 자주 다투진 않는다. 따라서 성격 궁합은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무난하지만, 서로의 재운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이 안 미친다. 따라서 그 상황 상황에 따라서 의견을 교환하고 합의점을 찾아서 현명하게 재물을 관리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매우 낭만적인 만남이나 그 기분이 오래가기 쉽지 않다.

오히려 연인 관계보다는 오래된 친구처럼 편안한 관계가 더욱 어울리는 관계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두 사람 모두에게 무난하고 좋은 부모가 될 궁합이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토끼띠 남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다재다능한 여자와 지적인 고집남과의 만남이다. 이 같은 두 토끼띠 남녀의 만남은 비교적 무난 하다 할 수 있다.

친한 친구처럼 서로 친밀한 관계이지만 남자와 여자로서 완벽하게 상대방을 이해하기는 조금 어려운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의 기본적인 성향이 서로를 간섭하는 성격이 둘 다 아니라 자주 다투진 않는다. 따라서 성격 궁합은 매우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무난하지만 서로의 재운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이 안 미친다. 따라서 그 상황 상황에 따라서 의견을 교환하고 합의점을 찾아서 현명하게 재물을 관리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매우 낭만적인 만남이나 그 기분이 오래가기 쉽지 않다.

오히려 연인 관계보다는 오래된 친구처럼 편안한 관계가 더욱 어울리는 관계라고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두 사람 모두에게 무난하고 좋은 부모가 될 궁합이다.

 

 

▣ 토끼띠와 용띠궁합 (토끼띠 용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용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관대한 이상주의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의 관계에서 서로에게 해가 되는 안 좋은 관계이다.

또한, 서로 다른 사고와 행동 형태를 보여 도움을 주지 못하는 관계이며 여자의 노력이 더 필요한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남자의 경솔함이 나타나서 여자의 맘을 다치게 하거나 하는 일이 자주 생겨나며 서로의 성격 차이를 쉽게 좁히기 어려워 자주 맘이 상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두 사람 각자가 가지고 있는 재운에서 둘이 합심한다고 해서 좋아지는 궁합은 아니다.

따라서 더욱 신중한 재물관리에 두 사람 모두 신경 써야 한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다른 궁합에 비해서 비교적 괜찮은 편이긴 하다. 그러나 만나는 동안은 별문제 없지만 한번 틀어지면 회복이 어렵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서로 세심한 배려와 이해하려는 노력 없이는 화목한 가정이 쉽지 않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용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성과 배포 좋은 이상주의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한마디로 그리 좋은 궁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아주 잘 맞는 경우가 있으니 진심으로 서로 사랑하고 양보할 자신이 있다면 포기할 필요 또한 없을 것입니다. 서로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경우가 많이 생겨나기 쉬우니 주의해야 합니다. 여자를 믿어줘야 좋은 재물 궁합이 될 수 있으므로 남성은 항상 당신에게 비밀이 없어야 하며 재테크 등 모든 것을 당신과 조력해 나가야 합니다.

남자의 제멋대로인 결정과 가부장적인 태도는 가정을 파멸로 이끄는 요소임을 남성이 명심하게 해야 합니다. 사소한 다툼 정도는 가볍게 넘겨야 결혼생활이 오래 유지될 수 있음을 두 사람 모두 늘 명심해야 합니다. 일단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너무 달콤한 결혼생활에 대한 환상은 안 갖는 것이 좋습니다.

티격태격 다툼이 많을 것이며 살아가면서 금전적으로도 굴곡이 있는 결혼생활을 펼쳐나가게 됩니다. 상대를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결혼 자체를 성급히 서두르지 마세요.

 

 

▣ 토끼띠와 뱀띠궁합 (토끼띠 뱀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충만한 감성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 상에서 토끼띠 남자는 나무의 성분이고 뱀띠 여자는 불의 성분의 조합이니 서로가 협력하고 융화되는 좋은 궁합인데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는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의 기본적인 감성이 잘 통하는 부분이 많고 또한 각자의 성격적 단점을 서로가 크게 문제 삼지 않는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두 사람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궁합이며 특히 여자의 적극적인 내조가 남자의 재운을 더욱 상승시킨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감정이 기복이 심한 여자의 감성을 남자가 슬기롭게 잘 대처해서 열렬한 연애가 되지만 남자의 변함 없는 이해심이 관건이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결혼에 이르는 과정을 슬기롭게 잘 넘어가면 그 이후는 서로를 신뢰하고 이해해주는 만족스러운 결혼 생활이 되기 쉽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뱀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자와 현명하고 자존심이 센 남성의 만남이군요. 오행학에서 남자는 불, 여자는 나무에 해당하여 서로 협력하는 좋은 궁합이며 특히 남자 관점에서 더욱 좋은 궁합입니다.

일단 여성이 마음의 문을 열게 되면, 다재다능한 여자가 남자의 성격도 잘 이해해 주고 조언을 마다치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격려가 남자의 재운을 더욱 좋게 하는 궁합입니다. 그러므로 남성은 당신을 아내로 맞이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연애 초부터 두 사람은 즐거운 만남이 오랫동안 지속하기 쉬운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결혼 후에는 서로의 존재를 감사하게 생각하는 모범적인 가정을 꾸려 나가게 됩니다. 남성이 가정에 최선을 다하고 당신을 믿고 배려 깊게 행동하면 당신 또한 마음의 문을 열고 지혜를 발휘해서 남성을 사회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고 가정을 더욱 풍요롭게 이끌어 나가게 됩니다.

 

 

▣ 토끼띠와 말띠궁합 (토끼띠 말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말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우아한 고집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관계는 아니다.

또한, 기본적인 성향과 서로의 단점이 너무 비슷해서 더욱 쉽게 양보가 안되는 그런 관계가 형성되기 쉽고 비교적 많은 다툼이 예상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두 사람 다 남다른 고집을 하고 있고 또한 미묘하게 다른 스타일의 고집 성향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누구의 고집이 센지 겨루는 그런 궁합이라 할 수 있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상대방의 재운과 능력을 인정하지 않아서 서로 본인이 경제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에는 여자의 우아함에 남자가 매력을 느끼고 여자는 남자의 지적인 면에 반해서 열렬하지만 그만큼 치열한 사랑을 하게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결혼 초에 치열한 싸움은 각오해야 한다. 그 고비만 넘기면 된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말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자 와 솔직한 열정남과의 만남이군요. 좋은 점과 나쁜 점이 극명하게 구분되는 관계이라 좋은 궁합이라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남자의 솔직함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잘 맞는듯 하다가도 틀어지는 궁합입니다. 당신이 남자를 믿고 잘 따라 주느냐가 관건입니다.

편안한 만남에서 시작하지만 잦은 말다툼이 문제입니다.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서로 인내하기 쉽지 않습니다. 본인 스스로 진지하게 상대 남성을 언제까지 어느 부분까지 신뢰할 수 있는지 진심으로 사랑하는지를 마음으로 느끼고 결혼은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쉽지 않은 결혼생활이 예상되므로 급히 서두를수록 본인에게 이로움이 없습니다. 결혼은 일생을 같이하는 반려자를 만나는 것이므로 연애의 기간을 좀 더 늘리는 한이 있더라도 서두르지 마세요. 피나는 노력과 희생이 수반되어야 비로소 상대 남성과 평범한 가정생활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 토끼띠와 양띠궁합 (토끼띠 양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양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따뜻한 마음의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가장 좋은 관계이며 특히 토끼띠 남자에게 양띠 여자는 더는 바랄게 없는 좋은 상대이다.

여자의 따뜻한 마음에 남자가 흠뻑 취하는 형상의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과히 최고의 궁합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남자는 자기가 무슨 말을 해도 이해해주는 여자에게 많은 도움과 자신감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나무와 흙의 조합 같은 좋은 관계가 된다. 재운도 서로가 최상의 동업자를 만난 것이나 다름없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부터 서로가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또한 서로가 쉽게 사랑에 빠지며 그런 좋은 감정도 오랫동안 지속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 또한 천생연분이란 말에 걸맞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양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자와 고고한 평화주의자와의 만남입니다. 오행학 상으로도 잘 맞고 두 사람이 서로 상대의 부족한 점을 완벽하게 채워줄 수 있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상대의 장점이 자신의 부족한 점이므로 아주 잘 맞습니다. 서로의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좋은 궁합입니다. 할 이야기가 없다가도 만나면 대화가 즐거워지니 좋은 만남입니다.

한 마디로 천생연분이며 최고의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면 상대 남성을 확실하게 사로잡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로 인해 결혼생활이 윤택해질 것이며 자신감이 생기고 현명한 상대의 조언으로 인해 당신의 사회적인 성공도 보장받게 됩니다.

남자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신뢰하게 되면 더욱 성실하게 책임과 의무를 다하게 되므로 가정에 가산이 늘어나고 사회에서도 명예와 출세를 얻게 됩니다. 또한, 당신은 상대 남성의 마음을 안정적으로 만들어주고 단란한 가정생활을 영유하게 돕는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 토끼띠와 원숭이띠궁합 (토끼띠 원숭이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원숭이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진실하고 친절한 여자의 만남이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오행학에서 음의 나무 성분인 토끼띠 남자와 양의 금성 분인 원숭이띠 여자의 관계는 서로를 해하거나 아니면 조화를 이루는 두 가지의 경우가 다 가능한 경우이기 때문에 좋을 수도 있지만 아니면 그 반대의 경우일 수도 있다.

하지만 대체로 무난한 궁합으로 보면 된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크게 부딪치는 궁합은 아니다. 다만 남자가 너무 고집스럽게 굴면 조금 문제는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평범한 편으로 보면 된다. 따라서 두 사람 모두 재물을 벌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좋은 결과가 나온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에는 달콤하고 꿈 같은 연애가 이루어질 확률이 높다.

다만 여자가 남자를 너무 구속하면 문제가 될 수 있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신혼 초에 약간의 다툼은 있겠지만 조금만 인내하며 그 과정을 슬기롭게 넘기면 그 후 좋은 가정을 만들 수 있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원숭이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자와 뛰어난 두뇌의 사교가와의 만남이군요. 무난한 궁합이라 할 수 있으나 아주 드물게 최악의 만남이 될 수도 있으니 서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두 사람의 특성이 서로에게 부담 주지 않으므로 크게 부딪히는 면은 없을 것이나 세월이 흐르면서 각자 마음을 달리하거나 따로 재산을 모으는 형상이 될 수 있으니 늘 지혜롭게 움직이고 남성이 아내에게 애정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따르므로 결혼후 당신은 남성이 사회에서 성공의 가도를 달릴 수 있도록 조력하고 남편을 존중해 주어야 합니다. 연애 시기에는 매우 행복하고 서로에게 만족하는 관계이나, 늘 약간의 다툼은 있겠지만 조금만 인내하면 비교적 평탄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게 될 것입니다.

상대 남성과의 궁합은 특별히 나쁜 것도 좋은 것도 없는 평범한 궁합이므로 좀 더 신중하게 결혼을 생각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 토끼띠와 닭띠궁합 (토끼띠 닭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닭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사랑스러운 여자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서로에게 반발하는 좋지 않은 관계이다.

평소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대립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일어나기 쉬운 관계라 좋은 궁합은 아니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토끼띠 남자가 닭띠 여자에게 관대한 마음을 갖지 않으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안 좋은 감정이 생기기 쉽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게 별 영향을 주지 않는 재물 궁합이다.

다만 남자가 여자의 안녕과 만족을 위해서 얼마만큼 노력하느냐에 따라 재운이 달려있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비교적 좋은 관계이다. 남자는 여자의 사랑스러운 면만 보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고 더욱 중요한 것은 서로 간섭하지 말아야 좋은 관계가 유지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남자가 관대해져야 좋은 가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 점은 매우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닭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성과 합리적인 사고의 분위기 메이커인 남성의 만남이군요. 매력적인 두 사람의 만남이지만 이상하게도 서로에게 깊은 신뢰가 생기지 않는 좋지 않은 궁합입니다.

서로 간에 상대방의 여러 가지를 자를 재듯 따지게 되고 조건 없는 희생을 하기 힘듭니다. 상대는 당신에게 바라는 것이 너무 많고 잔소리가 늘어나게 됩니다. 당신 또한 남성의 성격에 별 매력을 느끼지 못하며 살아가면서 점차 마음마저 멀어지게 되는 형상이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결코 행복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서로의 재운을 쇠하게 하는 만남이므로 결혼 후에는 생각지도 못한 손실이나 실직, 실물 수 등이 겹치게 되고 각자 딴 주머니를 차는 형상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더욱 마음마저 멀어지고 서로 다른 곳에 치중하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취미도 다르고 성격도 매우 다르므로 급히 사랑에 빠진 만큼 급하게 식을 수 있는 만남입니다.

항상 같은 문제로 반복된 다툼이 생기니 평화로운 가정이 쉽지 않습니다.

 

 

▣ 토끼띠와 개띠궁합 (토끼띠 개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개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섬세하고 헌신적인 여자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십이지 관계에서 삼합에 해당하는 아주 좋은 관계이다.

따라서 자신들도 모르게 서로 쉽게 화합하고 존중해주는 좋은 관계가 형성되는 아주 좋은 궁합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여자의 헌신적인 자세가 남자에게는 아주 든든한 믿음을 주기 때문에 남자 또한 자신을 낮추려 하므로 아주 좋은 관계이며 상대방의 성격 자체를 좋아하는 만남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서로에 대한 신뢰가 밑바탕에 깔렸기 때문에 서로를 실망하게 하지 않게 노력하다 보면 자신들도 모르게 재운이 상승하고 재물이 쌓여나가는 궁합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남자가 쓸데없는 자존심만 내세우지 않으면 서로가 만족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달콤한 연애가 된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궁합을 볼 필요도 없을 만큼 서로의 강한 신뢰를 바탕으로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간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개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한 여자와 책임감 강한 열혈남과의 만남입니다. 기본적으로 서로 화합하는 띠의 만남인데 서로 어떠한 일도 용서가 잘 되는 편이라 매우 좋은 궁합입니다.

살다 보면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을 것이나 서로 간에 이해와 배려로 난관을 헤쳐나가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의 모든 점을 기꺼이 수용하는 관계이므로 시작부터 원활하게 만남이 진행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의 재운이 남자를 더욱 열심히 본업에 충실하게 하므로 남성은 이러한 당신과의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입니다.

남성은 사업상의 어려운 일도 당신과 의논하고 조력해서 극복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많고 대처 능력이 뛰어나므로 무엇이든 남성과 공유하는 것이 결국엔 본인에게도 이로울 것입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난 날부터 오래된 연인 같은 사이로 발전하기 쉽고 결혼 후에는 주위의 부러움을 살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릴 확률이 높습니다.

 

 

▣ 토끼띠와 돼지띠궁합 (토끼띠 돼지띠 궁합)

 

☞ 토끼띠 남성(본인)와 돼지띠 여성 궁합

 

두 사람의 만남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적인 고집남과 명분 있는 자존심녀의 만남이다. 두 사람의 만남은 잘 안 맞을 것 같지만, 이상하게도 잘 어울리는 커플이 될 확률이 높은 관계이기 때문에 대단히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십이지 관계에서 토끼띠의 남자에게 돼지띠의 여자는 최고의 상대이며 조력자이기 때문이다. 두 사람의 성격 궁합은 눈빛만 보아도 상대방의 생각을 헤아릴 수 있는 만남이며 또한 서로 상대의 성격적 단점까지 보완해 주는 관계이다. 두 사람의 재물 궁합은 다른 궁합과 마찬가지로 아주 좋은 궁합으로 남자가 번 돈을 여자가 불리는 형상이다.

두 사람의 연애 궁합은 처음 만난 날 붙어 아주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사이 같은 느낌이 들면서 홀린 듯 첫 만남부터 쉽게 사랑에 빠지기 쉽다. 두 사람의 결혼 궁합은 최고의 십이지 관계에 걸맞게 서로에 대한 신뢰만 잃지 않는다면 모자랄 게 없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간다.

 

 

☞ 토끼띠 여성(본인)와 돼지띠 남성 궁합

 

다재다능하고 아름다운 여성과 끈기가 넘치고 추진력이 강한 정직한 남성과의 만남입니다. 띠 궁합 중 최고의 궁합이므로 서로의 단점을 상대가 완벽하게 채워주는 만남이라 서로가 매우 만족해합니다.

여자의 다재다능한 면을 남자가 매우 좋아하고 여성은 남성의 매력적이고 남자다운 면모에 반해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자의 조언을 남자가 잘 새겨 듣기만 하면 좋은 결과가 올 것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남성은 늘 여성의 지혜로운 내조를 마다하지 않고 친구처럼 의논할 것입니다. 그 결과 두 사람은 힘 있는 성공과 부를 얻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남자가 진심으로 먼저 다가온다면 당신는 절대 거절하지 말고 이 남성을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행복한 나날이 지속하는 서로 만족스러운 생활이 전개될 것이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은 하루하루 세월이 흐를수록 서로 믿음과 애정이 돈독해지고 부유함으로 인해 자녀들도 바르게 성장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고 안정적인 인생을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