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휴무되는 홈플러스 지역별 휴무점 및 영업시간을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홈플러스를 비롯한 국내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발전법 시행령이라는 법령에 따라 매달 두 번의 의무휴일을 갖도록 조치 받고 있는데요.

 

대부분 매달 둘째주나 넷째주에 휴무를 진행하는데 때에 따라 날짜나 요일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어 휴무일 확인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홈플러스 휴무일 및 홈플러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은 링크만 타고 가면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인데요. 아래에 제공한 링크로 이동하시면 손쉽게 그달의 지역별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이 가능하니 링크를 즐겨찾기 해두고 필요할때 마다 방문해서 일정 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링크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사이트가 늦게 열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때는 F5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시거나 댓글로 링크에 문제가 있다고 알려주시면 확인 후 바로 수정하도록 할테니 의견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기 1.

 

 

[홈플러스 공식사이트 공지사항 바로가기] 좌측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우측을 보시면 위 그림에서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그달의 공지사항을 모두 보실 수가 있는데, 목록에서 홈플러스 x월 휴무안내를 클릭하시게 되면 페이지 중앙에 선택하신 달의 휴무점 목록을 전부 확인 할 수 있는 자료가 나옵니다.

 

012

 

휴무일 자료는 위 그림과 같이 제공되며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수요일이나 일요일 휴무일 및 기타요일 휴무일 등을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지역별 휴무지점찾기 (홈플러스 영업시간 확인 가능)

 

 

[홈플러스 지역별 검색하기] 좌측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메뉴가 제공된 홈플러스 공식페이지로 가질 수 있는데요. 메뉴 제목에도 나와있듯 해당 메뉴는 지역별로 홈플러스 마트를 검색 할 수 있는 기능이며, 상단의 '매장검색'이나 지도 우측의 지역을 선택하시면 지역검색기능 아래에 검색이나 선택하신 지역의 마트 정보가 모두 표로 정리되어 나오게 됩니다.

 

 

예를들기 위해 '서울'을 지도에서 선택해 봤는데요. (매장 검색을 이용하실 분들은 검색하고자 하는 매장명을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과는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서울지역의 모든 매장명과 그에 따른 주소, 영업시간, 휴무일, 전화번호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자료를 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지역 외에 다른 전체지역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공된 표 우측상단에 위치한 '전체목록'을 선택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전체지역 목록은 상단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기 2.

 

 

[홈플러스 온라인몰 바로가기] 좌측의 링크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공지사항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은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페이지로 이곳을 통하셔도 매달 휴무되는 지역별 홈프러스 마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보시면 '2016년 x월 휴무점포 안내'라는 제목이 있는데요. 이 글을 선택하시면 해당 월의 홈플러스 휴무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가 열리면 위 그림과 같이 홈플러스 휴무점포에 대한 요일별 지역 휴무점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이 다소 길었는데요. 알려드린 사이트들 중 편하신 곳을 선택해 즐겨찾기 해두고 필요할때 마다 방문하셔서 마트 휴무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