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를 변경 해보고자 여러 스킨들과 광고 방식을 고민하고 있는데요. 새해가 되면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이 사이트나 블로그를 변경하곤 하는데 저도 그에 발 맞춰 새롭게 단장해서 수익적인 측면이나 정보전달적인 측면을 더욱 부각시켜 볼까 합니다.

 

 

요즘 세상은 너무나 빨리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 맞춰 가지 않으면 안된다는 생각을 늘 하고 있는데요. 블로그 역시도 최근에는 어떤 기기에서도 그에 맞게 반응 할 수 있는 반응형 블로그가 인기인지라 저도 그에 맞게 변화를 줘 볼까하는 생각 입니다.

 

제 블로그는 PC버전과 모바일버전 두 가지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모바일에서 접속해도 피씨버전과 똑같은 화면이 출력 되었지만 요즘은 기기에 따라 그게 맞는 화면을 출력하는 것이 대세가 돼다 보니 자연스럽게 모바일이나 피씨 접속자에 따라 다른 두가지 화면을 보여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현재 버전에 만족하고 있긴 하지만 요즘에는 반응형 블로그라고 해서 모바일이나 피씨를 뛰어넘는 버전에도 알맞은 글형식 및 광고를 송출 할 수 있는 블로그가 대세 인데요.

 

저는 광고를 일일히 수작업으로 넣고 있어서 반응형 블로그로 변경하는 것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니지만 먼 미래를 생각한다면 필히 반응형으로 변경해야겠다는 생각에 이르렀기에 지금에라도 블로그를 변경하고자 합니다.

 

반응형 스킨들을 좀 알아보니 몇가지로 추릴 수 있었는데 일단 다른 블로그에 테스트를 먼저 해보고 그양식을 그대로 이 블로그에 적용시켜 새롭게 탈바꿈 해볼 계획 입니다.

 

언제 완료될지는 미지수지만 딱 블로그 변경에만 몰두하면 오늘이나 내일쯤에는 작업이 완료 될 것 같으니 제 블로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그때쯤 제 블로그에 다시 들르셔서 인사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