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으레 추운게 정상이지만 역시나 추운 것은 적응이 잘 되지 않는 것 같네요. 여기는 좀 아래쪽이라 위쪽 지방 보다 추위가 덜 하다고 하긴 하는데 체감상으로는 위쪽이나 여기나 매한가지로 추운 날이 이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얼마나 추위가 계속 될지는 미지수지만 1월~2월까지는 이 추위가 지속될 것 같은데요. 이런 날은 특히나 개인 보온과 난방에 힘써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군인시절을 최전방 GOP에서 보냈는데 그때는 체감온도가 영하 50까지 내려가기도 했고 바람도 엄청 불고 눈도 많이 오고 정말 최악이라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때를 견뎠던 생각은 나지 않고 이 한몸 따뜻하게 보내야겠단 생각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돈 좀 아끼겠다고 난방을 하지 않는 우를 범하지 마시고 최대한 보온 하셔서 몸상하는 일 없길 바랍니다. 겨울은 안그래도 자동으로 콧물이 나는데 거기다 감기까지 걸리면 정말 최악이니 특히나 몸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주위에 아픈 사람이 많아 건강에 대해 많이 민감해 있는데 정말 몸 아프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학업 등 모든 것이 스톱되고 돈도 못벌고 연애도 못하고 가정도 지키기 힘드니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고 모든 일을 진행하시라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