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헤드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총쏘는게임)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박스헤드는 1인용과 2인용을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총쏘기게임으로 이미 몇년 전 부터 잘 알려져 있는 게임인데요.

 

게임조작방법도 쉽고 1인용과 2인용 플레이를 하나의 키보드만으로 모두 즐길 수 있어 친구나 형동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의 플래시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박스헤드는 게임난이도가 높아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가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무적판 인데요. 좀비에게 맞아도 피가 달지 않고 무기도 무한으로 쓸 수 있는 버전이기 때문에 끝판도 보고 타격감도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버전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박스헤드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바로 아래에 게임이 로딩되니 잠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박스헤드2인용을 플레이하시는데 다소의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간단하게 게임플레이방법을 설명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은 박스헤드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는 화면인데요. 화면중앙의 로딩게이지가 꽉차고 난 후, LOADED! 라는 글자가 뜨면 로딩이 완료된 것입니다.

 

 

로딩이 완료된 후 바로 이어서 뜨는 게임메뉴 선택화면 인데요. 가장 위의 메뉴를 선택하시면 1인용 플레이를 하실 수 있고 바로 아래의 Cooperative를 선택하시면 2인용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메뉴에서 2인용 플레이를 선택하시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왼쪽 두개의 케릭터가 플레이 하실 1P, 2P 케릭이며 오른쪽 큰이미지가 플레이하실 전장의 모습 입니다. 마우스로 화살표를 좌우로 움직이시면 케릭터와 맵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중앙하단의 Controls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2인용 플레이에 필요한 조작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컨트롤 왼쪽의 Options 버튼을 선택하시면 게임 플레이시 사용되는 여러 설정을 변경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스헤드2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플레이화면

 

 

 

 

스테이지 클리어 하시면 자동으로 다양한 무기를 습득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