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스피하기게임 간략소개


간단한(?) 마우스 조작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인 '마우스피하기게임' 입니다. 마우스피하기게임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무서운 마우스피하기게임'을 떠올리시곤 하는데요. 저도 예전에 아무 생각없이 '무서운 마우스피하기게임'을 했다가 식겁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게임은 되도록이면 올리지 않으려고 하니 안심하시고 '마우스피하기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마우스피하기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구요. 개인 인터넷 회선이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숙지하시고 게임로딩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혹여라도 게임로딩화면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게임로딩을 다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마우스피하기게임 플레이하기

■ 마우스피하기게임 플레이방법


마우스피하기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시려면 게임화면 우측하단의 스킵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스킵(건너뛰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위 그림과 같은 인트로 광고 화면이 잠시동안 플레이 됩니다.


마우스피하기게임이 시작된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원하시면 메인화면 좌측상단에 있는 Play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마우스피하기게임 1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에 현재 자신이 플레이 할 맵과 빨간색 마우스 포인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빨간색 마우스 포인터로 Start 표시를 클릭하시면 되며, 게임이 시작된 후 부터는 흰색으로 표시된 외벽에 마우스 포인터를 닿지 않고 End 지점까지 이동하시면 1레벨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1레벨을 완료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축하 메시지가 적힌 문구가 게임화면에 나타납니다. 다음 레벨을 계속 진행하시고 싶으면 'Go on to next level!'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밖의 레벨도 앞서 말씀드렸던 방법대로 플레이 하시면 해당 레벨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레벨완료가 어려워지니 차분하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