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실수령액 자료 안내 (연봉 실수령액표,2015 연봉 실수령액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에 다니고 계신 분들이라면 자신이나 주변 지인들의 연봉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주변인들까지 굳이 연봉을 알 필요는 없지만 현재 자신이 받고 있는 연봉에서 부터 앞으로 입사나 진급시 받게될 연봉을 미리 알아보는 것만으로도 훗날 본인이 어떻게 계획을 세워 돈을 모을지에 대한 플랜을 짤 수 있어 자료를 대략적으로 아는 것 만으로도 상당히 유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연봉 실수령액 자료는 연봉을 12로 나눈 실월급여액에서 2015년의 공제액계를 뺀 월실수령액을 기본 골자로 하는데요. 공제액에는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장기요양, 주민세, 소득세, 부양가족, 비과세 등 다양한 세금 및 보험료들이 책정되어 계산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에 따라서는 연봉을 13 이나 14 로 나누는 경우도 있고 성과급이나 상여금에 따라 월수령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제가 제시한 실수령액표와 다른 조건으로 근무하시는 분들은 해당 근무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연봉 실수령액표는 연봉 천만원에서부터 2억원까지 100만원씩 연봉이 올라갔을때를 계산한 자료 입니다.

 

 

연봉 실수령액 자료 모음표 (연봉 실수령액표,2015 연봉 실수령액표)

 

 

 

 

 

 

 

 

 

 

 

 

 

 

 

 

 

 

 

 

이상으로 연봉 실수령액 자료 안내 (연봉 실수령액표,2015 연봉 실수령액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연봉 2억 이상인 분들에 대해서는 굳이 궁금해하실 것 같지 않아 첨부하지 않았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