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꿈 해몽 자료 안내 (물고기꿈풀이,물고기잡는꿈,낚시로물고기잡는꿈,큰물고기를잡는꿈 등)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가 꿈속에서 상징하는 의미는 대체적으로 어떤 여건하에서 노력하여 얻게되는 성과나 일거리 등을 나타내는데요. 물고기꿈을 꾼 당사자가 학생이라면 학업의 성과에 대한 꿈해몽이 가능하고 직장인이나 사업가라면 업무적인 부분에서 나타날 수 있는 이해득실과 관련한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미혼이라면 배필을 만나거나 결혼, 이성에 관한 해몽이 가능하며 새댁이라면 태몽으로도 해석을 할 수 있어 자신이 현재 처한 위치에 따라 꿈해몽 내용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물고기꿈은 대부분 좋은꿈으로 분류 할 수 있지만 물고기에게 어떠한 행위를 했지도 꿈해몽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데요. 물고기를 잡거나 보거나 품에 안기거나 들어오거나 뛰어오르는 꿈은 성과물이 자신에게 들어온다는 해석이 가능하여 길몽으로 볼 수 있고, 물고기를 놓치거나 죽이거나 죽어있는 것을 보는 꿈은 뜻하지 않은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해석이 가능하니 주의를 요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물고기꿈은 현재 자신의 상황과 꿈속 내용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물고기꿈 관련 해몽내용은 하단에 첨부한 해석자료를 참고해주기 바랍니다.

 

 

 

 

 

물고기꿈 해몽 : 인어와 즐겁게 놀았던 꿈.(길몽)
☞ 명문가의 여성을 배우자로 맞이한다.


물고기꿈 해몽 : 뱀장어나 미꾸라지를 놓친 꿈.(흉몽)
☞ 일이 점점 어려워질 징조이며 노력하여 이루어 놓은 성과를 한꺼번에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는 것이 좋다.


물고기꿈 해몽 : 뱀장어나 가물치 등 매끄러운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포기하지 않고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원하는 것을 얻게 되고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진다.


물고기꿈 해몽 : 갈라진 논바닥 틈에서 미꾸라지를 잡은 꿈.(흉몽)
☞ 두가지로 해석이 된다. 산업스파이나 정보를 누출시킨 사람을 만나거나 재물과 돈이 생겨 운을 트이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뱀장어나 미꾸라지를 잡은 꿈.(길몽)
☞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며 어려운 상황을 잘 피해간다. 소망하는 것을 결국에는 이루게 되니 포기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고기꿈 해몽 : 뱀장어를 본 꿈.(길몽)
☞ 경쟁자를 가볍게 따돌린다.


물고기꿈 해몽 : 도미가 힘차게 헤엄친 꿈.(길몽)
☞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환자는 완쾌된다. 가정은 더욱 화목해 질 징조의 길몽이다.


물고기꿈 해몽 : 북어를 한 두루미 사온 꿈.(길몽)
☞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


물고기꿈 해몽 : 금붕어가 들어 있는 어항이 깨진 꿈.(흉몽)
☞ 이성과 다툼이 발생한다. 부부관계에서 사소한 것으로 시작해 다툼이 크게 일어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어항 속에 있는 금붕어를 낚시한 꿈.(흉몽)
☞ 허황된 꿈을 꾸고 있다는 뜻이다.

 


물고기꿈 해몽 : 어항 속의 금붕어를 바라본 꿈.(길몽)
☞ 생활이 나날이 풍족해 진다. 예술작품을 발표하거나 여직원을 많이 거느리며 태몽이면 온 세상에 이름을 떨칠 사업가가 될 아이를 출산 하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요리한 꿈.(보통)
☞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된다. 협조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헤쳐나가고 재물과 돈을 얻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할머니가 주는 물고기를 받은 꿈.(길몽)
☞ 태몽으로 귀여운 딸을 낳는다.


물고기꿈 해몽 : 물이 말라 물고기가 노출되거나 다른 동물로 변한 꿈.(흉몽)
☞ 환경이나 신상에 나쁜 변화가 생길 징조다. 좋지 못한 방법으로 재물을 모으게 되나 그 재물은 쉽게 빠져나간다.


물고기꿈 해몽 : 연못에 죽은 물고기가 둥둥 떠 있는 꿈.(흉몽)
☞ 사회적인 재난이 일어난다.


물고기꿈 해몽 : 백사장에 물고기 떼가 죽어 있는 꿈.(흉몽)
☞ 제품이나 물건이 상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 떼가 죽어 있었던 꿈.(흉몽)
☞ 뜻하지 않은 재난이 닥칠 징조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토막 낸 꿈.(흉몽)
☞ 재물이 흩어지는 등 하는 일이 막힐 징조의 꿈이다. 임산부는 낙태를 할 수가 있다.


물고기꿈 해몽 : 자신이 물고기가 된 꿈.(보통)
☞ 자신이 여행이나 탐험을 떠나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거나 연구에 몰두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논에 많은 물고기들이 놀고 있는 꿈.(길몽)
☞ 파티에 초대받거나 잔치를 벌이게 되며 가정에 경사가 있다.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강물에 있는 물고기가 숨어버린 꿈.(흉몽)
☞ 자금이 중단되어 실패한다. 협조자의 배신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가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물고기꿈 해몽 : 강물에서 물고기가 놀고 있는 꿈.(길몽)
☞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의 꿈이다. 계약이 성사가 되고 믿을 만한 인재가 찾아온다.


물고기꿈 해몽 : 마시는 물속에 물고기가 놀고 있는 꿈.(길몽)
☞ 단체의 장이나 리더가 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가 맑은 물속에서 놀고 있는 꿈.(길몽)
☞ 깨끗한 몸과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다는 뜻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가 하늘을 날은 꿈.(길몽)
☞ 고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다. 협조자를 만나 사업을 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가 배 갑판 위로 뛰어오른 꿈.(길몽)
☞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다. 인복이 생기고 뛰어오른 물고기를 잡는다면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가 뛰어오른 꿈.(길몽)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징조의 꿈이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나날이 발전하며 어려운 시험에 무사히 통과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판 꿈.(길몽)
☞ 재물이 들어온다. 직장인은 승진을하게 되며 사업가는 나날이 사업이 발전해 큰 이득을 볼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마른 물고기를 사거나 얻은 꿈.(길몽)
☞ 매매계약이 성사되거나 재물이 들어온다. 마른 물고기를 사서 집으로 간 꿈.이면 집안이 화목해 지고 나날이 부유해질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산 꿈.(보통)
☞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되며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방생한 꿈.(길몽)
☞ 하는 일이 날로 번창하며 명예와 부귀를 얻게 되어 주위사람들에게 존경과 부러움을 받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가 알을 낳은 꿈.(길몽)
☞ 재물이 들어오는 등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 질 것 이며 직장인은 승진을 하고 학생은 학업성적이 올라간다.


물고기꿈 해몽 : 여러 마리의 물고기 중에서 한 마리만 고른 꿈.(길몽)
☞ 자금을 융통하게 되거나 은행과 같이 돈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손에서 물고기가 펄떡거린 꿈.(길몽)
☞ 원기 있고 유능한 인재를 만나게 되거나 도움이 되는 협조자를 만나 사업이 더욱 발전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손으로 물고기 한 마리를 잡아 두 팔로 안고 들어온 꿈.(길몽)
☞ 태몽이면 훌륭한 후손이 태어난다.


물고기꿈 해몽 : 저수지에서 물고기를 잡으면 안 된다고 생각한 꿈.(암시)
☞ 공금에 손을 대지 말라는 암시이며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모을 수 있으나 도리어 큰 손실을 보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작은 물고기를 낚은 꿈.(보통)
☞ 노력보다 결과가 작게 평가가 되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지 못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낚시로 물고기를 낚은 꿈.(길몽)
☞ 수단을 부려 돈을 번다. 부정적인 방법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으나 얼마 가지 못해 큰 손실이 있다.


물고기꿈 해몽 : 낚시에 걸린 물고기를 놓친 꿈.(보통)
☞ 기회를 모르고 지나치기 쉽다.


물고기꿈 해몽 : 반두질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작은 재물이 여러 번 들어온다.


물고기꿈 해몽 : 그물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편리한 방법으로 한 번에 돈을 벌 것이며 불우이웃이나 어려운 사람을 돕게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바다에서 그물로 고기를 잡은 꿈.(길몽)
☞ 편리한 방법으로 한 번에 돈을 벌 것이며 불우이웃이나 어려운 사람을 돕게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다이너마이트로 물고기를 잡은 꿈.(흉몽)
☞ 투자를 많이 해도 이익이 적을 수 있으니 이 시기에 투자나 도박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물고기꿈 해몽 : 그물에 물고기가 걸린 꿈.(길몽)
☞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미혼자는 결혼한다. 자신을 방해하던 인물이나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승리하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저수지에서 물고기를 잡으려고 했던 꿈.(보통)
☞ 어떤 기관을 이용하여 자신의 소망을 이룬다. 많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아 소망을 이룬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잡으려고 한 꿈.(길몽)
☞ 자금이나 재물을 얻기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운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사업을 할 준비를 한다.


물고기꿈 해몽 : 친구들이 다리 아래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학생은 나날이 성적이 올라 우등생이 되어 어려운 시험을 가볍게 통과하게 된다.


물고기꿈 해몽 :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좋지 않은 방법으로 재물을 모으나 그로인하여 얼마 가지못해 큰 손실이 있을 것이다.


물고기꿈 해몽 : 구멍이나 바위 속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작품을 발표한다.


물고기꿈 해몽 : 오색찬란한 물고기를 본 꿈.(길몽)
☞ 주변 사람들에게서 인기가 올라간다. 태몽이면 유명 인기인이 될 후손이 태어난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학생은 성적이 예상 외로 올라가게 되며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많이 잡은 꿈.(길몽)
☞ 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일확천금을 얻는다. 좋은 곳에 취직을 하거나 승진을 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잡았다가 놓친 꿈.(흉몽)
☞ 아쉽게 행운의 기회를 놓치며 자신이 모아둔 재물이 나가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강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재물이 들어오는 등 행운이 찾아온다. 계약이 성사가 되며 협조자의 도움으로 나날이 발전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엉뚱한 일로 재물이 들어온다.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이득이 있을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강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재물이 들어오는 등 행운이 찾아온다. 계약이 성사가 되며 협조자의 도움으로 나날이 발전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잡은 꿈.(길몽)
☞ 엉뚱한 일로 재물이 들어온다. 생각치도 못한 곳에서 이득이 있을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 물고기를 낚은 꿈.(길몽)
☞ 지혜로운 사람의 도움을 받는다. 협조자의 도움으로 사업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나날이 발전하게 될 징조의 꿈이다.

 

물고기꿈 해몽 자료 안내 (물고기꿈풀이,물고기잡는꿈,낚시로물고기잡는꿈,큰물고기를잡는꿈 등)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