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보셨을 게임인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게임명에서도 잘 알 수 있듯이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가장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으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래에 제공해드린 게임화면을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해보면 아실 수 있겠지만 첫번째 스테이지부터 어느정도 높은 난이도의 두뇌회전과 컨트롤을 요하기 때문에 후반 스테이지로 갈수록 깊은 빡침을 느낄 수 있는게 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의 화면을 통해 플레이 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회선이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게임로딩이나 플레이시 딜레이가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이점 숙지하시고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 화면 (바로 아래화면에 게임화면이 뜹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플레이 방법 간략 안내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검은색 배경화면 중앙에 'BEGIN'이라는 글자가 나타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때 BEGIN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간단한 게임사 인트로 광고화면이 나오니 참고해주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메인화면 모습 인데요. 화면 상단의 영어제목을 해석하면 한글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라는 말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메인화면 좌측하단의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간단한 게임플레이방법 설명화면 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볍게 넘어가시고 플레이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 진행하시려면 'PLAY GAME'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스테이지가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간단한 멘트 인데요. 게임 중간중간 스테이지를 넘어갈때 이런 멘트들이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시고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스테이지 화면 입니다. 좌측에 있는 빨간색 네모박스를 키보드 방향키로 움직여 화면중앙의 움직이는 파란색 원을 피해 맨우측의 초록색 필드로 들어가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이해를 돕기위해 조금씩 움직이는 모습을 캡쳐해 봤는데요. 첫번째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를 조금씩 움직여 우측으로 이동하는 모습 입니다.

 

 

앞선 그림에서 조금더 움직여 초록색 필드 직전까지 움직인 모습인데요. 가운데에서 움직이는 파란색 원의 패턴을 잘 파악에서 신속하게 움직이시면 초록색 필드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스테이지 모습 입니다. 여기서는 움직이는 파란색 원을 피해 화면 중앙의 노란색 원을 습득하고 우측의 초록색 필드로 진입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앞선 말씀드린 방법대로 파란색 원을 피해 화면 중앙으로 이동하신 후 노란색 원을 먹고 계속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잽싸게 노란색 원을 습득한 모습 인데요. 동영상으로 보여드릴 수 없어 캡쳐만 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플레이 하시면 다양한 패턴으로 실행되는 스테이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간혹 쉽게 여겨지는 스테이지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니 마음 단단히 먹고 게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입에서 쌍욕이 튀어나올 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