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로야구팀 한신 타이거즈에서 특급 마무리 투수로 맹활약하고 있는 오승환 선수의 2015시즌 26세이브째 소식이 7월 22일 많은 매체를 통해 국내로 전해졌는데요.

 

지난 경기까지 방어율이 3점대까지 치솟으며 세이브를 하고도 비난을 들어야했던 만큼 1이닝을 출루 없이 퍼펙트로 막은 22일 세이브 소식은 다시금 오승환을 반등 할 수 있게하는 소식이라 이전 보다 더욱 반가웠던 것 같습니다.

 

 

돌부처 오승환 선수의 2015 일본 프로야구 26세이브는 2015년 7월 22일 수요일 일본 효고현 니시노미야 고시엔구장에서 치뤄진 한신 타이거즈 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홈경기에서 달성 되었는데요.

 

팀이 4-2로 앞서있던 9회초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오승환 선수는 선투타자로 나선 무라타 슈이치를 5구째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고, 두번째 타자였던 대타 다카하시 요시노부를 중견수 뜬공으로 처리한 뒤 전날 경기에서 적시타를 내줬던 아이카와 료지를 헛스윙 삼진으로 깔끔하게 잡아내며 26세이브를 달성 했습니다.

 

이날의 세이브로 오승환은 평균자책점을 기존 3.05에서 2.98로 나췄고 센트럴리그 구원부문 1위을 더욱 굳건히 지키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신은 43승 1무 43패의 기록으로 승률 5할에 복귀 했으며 요미우리를 밀어내고 야쿠르트 스왈로스와 함께 센트럴리그 공동선두로 뛰어오르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오승환 선수의 26세이브 당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링크와 한신 타이거즈 팬들의 실시간 댓글반응 모음글 인데요. 동영상과 댓글을 보니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여 아쉬움을 줬던 만큼 퍼펙트하게 1이닝을 마무리하며 건재한 모습을 보여준 오승환이 자랑스럽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오승환 26세이브 동영상 바로가기 - https://youtu.be/8O5ZXhRGlyA

 

 

▣ 오승환 26세이브 일본반응 모음 (한신 타이거즈팬) - 출처 : 가생이닷컴

 

 

 

 

 

 

 

 

 

 

 

 

 

 

 

 

 

 

 

 

 

 

이상으로 오승환 선수의 2015시즌 일본프로야구 26세이브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세이브를 하고도 불안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는데 이번 26세이브를 계기로 방어율도 1점대나 2점대 초반으로 낮추고 세이브도 계속해서 이어나갔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