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연봉 실수령액 (연봉 실수령액표, 연봉별 실수령액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의 연봉이나 다른사람의 연봉 실수령액을 궁금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입사시 지원서를 쓸때도 연봉을 보게되고 진급시에도 연봉 인상분에 따른 실수령액을 계산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대략적인 실수령액을 알고 있는 것 자체 만으로도 좀 더 손쉽게 앞으로의 가능성이나 진로, 저축, 투자 계획 등을 세울 수 있어 실수령액 자료는 상당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2015년의 각종 공제액(국민연금,건강보험,장기요양,고용보험,소득세,주민세,부양가족 1인, 비과세 10만원)에 따른 연봉별 실수령액을 표로 정리한 자료인데요. 연봉 천만원에서부터 2억까지의 실질적인 수령액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으니 연봉계산 하실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연봉실수령액 자료는 퇴직금을 미포함으로 해서 연봉을 12로 나눈 통상적인 실수령액자료이며, 회사에 따라 13을 나누거나 14를 나누는 경우도 있고 상여금을 계산하는 경우도 있으니 제시해드린 자료외의 경우는 해당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5년 연봉 실수령액 (연봉 실수령액표, 연봉별 실수령액표)

 

 

 

 

 

 

 

 

 

 

 

 

 

 

 

 

 

 

 

 

이상으로 2015년 연봉실수령액표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원하시는 연봉 받으시고 사람 좋은 회사에서 근무 하실 수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