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꿈 관련 해몽자료 안내(똥꿈해몽,똥싸는꿈,똥싸는꿈해몽,화장실꿈 해몽)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의 똥은 사람이 먹은 음식물이 소화되고 남은 찌꺼기가 배출되어 나오는 좋지 않은 분비물로 여겨지는데요.

 

 

이는 꿈속에서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 꿈속에서의 똥은 '관념의 분비, 감정의 불쾌, 암거래, 출하, 소문거리, 부정물'등의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똥은 그자체가 갈색(= 황금,재물을 상징)을 띄고 있어 꿈속에서 똥을 보게 되면 상황에 따라 '재물, 돈, 일거리, 명예'등을 상징하는 좋은 의미로도 풀이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똥꿈과 관련해서는 꿈속에서 자신이 겪은 상황이나 행동, 주변환경에 많은 관심을 두고 해석 하셔야 합니다.

 

대체적으로 꿈해몽을 할때 '똥꿈'은 재물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으며, 똥을 싸거나, 보거나, 먹거나, 주무르거나, 옷이나 몸에 묻거나, 뒤짚어 쓰거나, 그릇에 담겨 있거나 했을때는 좋은 일(금전,일거리)이 있을 것이라는 풀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똥이 자신의 옷이나 몸에 튀거나 묻었을때 불쾌감을 느꼈거나, 대변을 본 후 뒷처리가 깔끔하지 않았거나 개운하지 않았을때, 남이 자신의 똥싸는 모습을 엿보거나, 똥차가 자신의 집 똥을 퍼갔을때는 자신의 재산이 줄어들거나 근심걱정이 생기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징조이니 미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밖에 똥꿈과 관련한 해석 상당히 다양한데요. 앞서말씀드린 햬석외에 세부적인 상황별 똥꿈해몽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의 해몽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똥꿈 관련 해몽자료 안내는 여기까지 인데요. 좀 더 다양한 해석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알아본 후 내용에 추가시키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