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생각하는 일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부던한 노력과 끈기, 열정, 도전이 필요할텐데요. 하지만 그 열정과 노력이 욕심으로 이어져 일정선을 넘어가게 된다면 필히 실패의 쓴 잔을 마실 수도 있으니 적당하면서도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수익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초반에 엄청난 열정과 노력으로 폭풍 글을 발행하는 블로그를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엄청난 분량의 글내용과 핫키워드를 사용해 매일 두세개씩을 글을 발행하는 그들을 모습을 보고 있으면 "와~ 정말 잘하네" 보다는 "이러다가 한방에 훅.. 갈텐데.."라는 걱정이 앞서더군요.

 

블로그로 수익을 벌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끊임 없는 노력과 연구, 성실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어떤 노하우도 알지 못한 상태에서 그저 열심히만 해서는 자신의 체력만 낭비되고 돈도 벌지 못하고 블로그까지 날아가는 상황이 필히 오기 때문에 너무 열심히 어떤 성과를 내기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중도를 지키면서 일상적인 글들로 블로그를 채워나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엄청난 열정으로 글쓰시는 분들을 보면 거의 한달도 체안돼 글분량이나 글발행 횟수가 줄어들다 결국 세달 정도만에 포기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는 빠른 시일내에 성과 내기만을 고집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노하우와 끈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대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로그로 상당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은 대부분 블로그 하나만 꾸준히 몇년씩 하신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그분들을 보면 블로그 글내용을 떠나 매일 꾸준하게 글을 올리고 더 잘하려거나 더 못한것 없이 중도를 지키면서 글을 쓰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노하우가 필요하긴 하지만 그에 앞서 반년에서 일년정도는 꾸준하게 글을 발행하고 이를 분석하고 실험해보는 자세가 우선되어야 일정 수익 이상을 얻는 결과에 도달 할 수 있으니 너무 욕심내지 말고 매일 일기형식이라고 글을 발행하는 꾸준함을 습관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