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오늘의날씨 및 운세 소식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상정보는 금일 04시에 올라온 기상청 자료 입니다. 금일 날씨 및 내일 날씨를 확인 할 수 있는 기상청 링크도 하단에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상 현황과 전망 - 오늘은 서해상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밤부터 구름많아지겠습니다.

 

◎ 기온 전망 - 오늘과 내일은 맑은 가운데 아침에는 복사냉각으로 평년과 비슷한 기온분포를 보이겠고, 낮에는 일사에 의해 평년보다 높은 기온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남부지방에서는 구름에 의해 일시적으로 일사가 차단되고, 동해안에는 동풍이 유입되어 낮 기온의 상승폭이 오늘보다 작겠습니다.

 

한편, 경상남북도와 강원내륙, 전라남도 일부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당분간 낮 기온이 30도 내외로 오르면서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 크겠으니, 야외활동과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건조 현황과 전망 - 중부지방과 경상북도, 전라남도 일부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ma.go.kr/index.jsp

 

■ 2015년 오늘의 쥐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소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호랑이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토끼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용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뱀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말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양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원숭이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닭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개띠운세 정리

 

 

■ 2015년 오늘의 돼지띠운세 정리

 

 

이상으로 '2015년 오늘의날씨 및 운세 소식 안내 (무료운세)'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