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으로 들어서는 5월말이 되었는데 오늘 날씨를 보니 이번 여름은 좀 제대로 덥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늘 낮기온이 전국적으로 31도를 기록했다고 하는데 체감상으로는 더하면 더 했지 덜하지는 않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름이면 으레 더운것이 정상이지만 지구온난화로 인해 한국 기온형태가 아열대성으로 바뀌었다고 하니 이번 여름은 제대로 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에 열이 좀 많아서 여름이면 살이 쪽쪽 빠지는 체질인데요. 요즘 살이 쪄서 다이어트겸 운동을 깔짝깔짝하고 있었는데 이번 여름을 계기로 살도 제대로 빼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너무 무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우쨧든 이번 여름은 벌써부터 그 기세가 대단하다고 하니 이글 보시는 분들 모두 여름에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가정이나 사무실에 냉방시설에 문제가 없는지 미리 점검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자동차 같은 경우는 폭염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기 쉬우므로 주차 할때는 최대한 그늘진 곳에 대놓는 습관 들이시길 바랍니다. 저희집은 주차 할 곳은 많지만 다 그늘이 없는 주택가라 어디에 주차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데요. 그래도 저는 시간이 좀 여유 있을때 미리 차를 좋은곳에 주차해두는 습관이 있으니 잘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