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에게 애완동물 중 가장 사랑받은 종을 꼽으라고 한다면 단연 강아지를 고르지 않을까 싶은데요...

강아지는 오랜 옛날부터 인간의 곁을 지키면서 갖은 애교와 듬직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 왔던 종으로 고양이와 쌍벽을 이루는 애완동물 톱 클래스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강아지를 키우지 않으시는 분들도 소문을 통해 꼭 한번쯤은 강아지를 키워보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계실 것 같아 게임으로나마 미리 강아지를 키워보시라고 플래시 강아지키우기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조작방법도 쉽고 난이도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시면 큰 강아지를 키워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길어 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아지키우기게임하기

■ 강아지키우기게임 플레이방법


강아지키우기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나타나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하단에 있는 Continue 를 눌러 게임을 시작 합니다.


강아지키우기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PLAY 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방법은 메인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메뉴중 HELP 를 누르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플레이를 눌렀을 때 나타나는 1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화면중앙에 자신이 키워야 할 강아지 한마리가 있으며 그 아래로 배고픔, 피곤함, 더러움, 목마름, 행복함, 화장실 등 총 6개의 상태 게이지바가 위치해 있습니다.

게임완료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상태게이지바 모두를 초록색으로 만들면 됩니다. 


배고픔 게이지를 올리기 위해 위 그림과 같이 강아지 밥이 있는 밥그릇을 마우스로 클릭해줍니다.


피곤함을 없애주기 위해 강아지 집을 클릭하여 Tired 게이지를 올려줍니다.


Dirty 게이지를 올리기 위해 목욕탕을 클릭해 강아지를 씻겨줍니다.


목마름을 없애주기 위해 물그릇을 클릭해 Thirsty 게이지를 올려줍니다.


행복함 게이지를 올려주기 위해 신문을 보고 있는 주인을 클릭해 놀아줍니다.


마지막으로 위 그림과 같이 WC가 있는 곳을 클릭해 Toilet 게이지를 올려줍니다.


모든 게이지가 초록색으로 되면 1레벨이 완료됩니다. 다른 레벨을 하시려면 NEXT LEVEL을 클릭 합니다.


2레벨은 강아지가 자라 개에 가까워져 있습니다. 상태 게이지바도 3개가 늘어 좀 더 많은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나머지 부분도 차근차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