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연예인꿈해몽,연예인꿈풀이,유명연예인꿈해몽,연예인나오는꿈,연예인보는꿈,연예인만나는꿈,남자연예인꿈,여자연예인꿈) 관련 해몽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꿈은 대체적으로 남에게 자랑하거나 과시 할 만한 일거리를 상징하며 자신이나 주변인들이 관심을 갖는 사람이나 일, 지위, 명예, 능력, 권위, 위상, 건강 등을 암시적으로 표현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꿈속의 가수나 배우는 자신의 다른 자아를 상징하는 매게체 일 수 있으며 꿈을 투시해 꿈에서나마 자신의 소원을 이뤄 대리만족을 느끼고 숨겨진 재능을 찾는다는 의미도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본 연예인이 현실의 인물이라 생각된다면 이는 현실의 어떤 인물을 대응하는 상징으로 볼 수 있어 자신에게 해당되지 않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꿈에 나온 연예인과 다소 성적인 스킨십이나 행동을 하게 된다면 이는 본인의 성적인 환상이나 결혼, 이성에 대한 관심 등을 표출한 꿈일 경우가 많으니 너무 깊은 해석은 하지 않으셔도 무방 합니다.

 

같은 연예인꿈이라도 꿈 속 상황과 여건이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해석이 천자만별로 달라지니 좀 더 자세한 상황별 연예인꿈해몽자료는 하단의 해석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예인꿈 해몽 : 가수의 노래 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 뜻밖에 어떤 사고로 인하여 소식이 중단되고 마음이 답답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가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 운수가 대통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입신출세한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엑스트라가 되는 꿈.
☞ 어떤 사무, 기술, 생산, 잡부, 임시직 등으로 일을 하게 된다.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텔레비젼을 통해 유명한 탤런트가 보이는 꿈.
☞ 친구나 애인을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는다. 상봉, 희소식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가수에 관한 꿈.
☞ 실제로 인물, 전도사, 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문학 작품, 선전, 광고물, 라디오, 텔레비젼 등의 상징이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연극배우가 되는 꿈.
☞ 새로운 일에 1인 2역으로 맡은 바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탤런트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 선물, 행운 등의 길운이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가수가 되어 방송국에 나가 노래를 부르는 꿈.
☞ 사업상 자사의 상품을 널리 선전광고 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가수나 배우 및 유명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하는 꿈.
☞ 생각지 않은 손실이나 말썽이 생겨서 피해를 치르게 되며 타인과 연관되어 불이익 내지 궂은 일을 치르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연예인을 집으로 초청하는 꿈.
☞ 잔치로 인하여 집안에 많은 사람을 초청하거나 즐거운 모임을 갖는다.


연예인꿈 해몽 : 유명 음악인 또는 인기 가수와 데이트를 하는 꿈.
☞ 인기 있는 직업을 갖거나, 인기 있는 작품을 쓰거나, 인기 가수의 레코드판을 구입하여 듣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최고의 인기 여배우와 키스를 하는 꿈.
☞ 최고의 인기 작품에 관한 소식을 듣거나, 유명인에 관한 이야기를 서적 등에서 읽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연극배우가 무대 위에서 만담을 하며 울고 웃는 꿈.
☞ 세상살이의 희로애락을 자신이 직접 체험하게 된다. 구경거리, 놀이마당, 관람, 인생독본, 감상, 경험, 모임 등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에 관한 꿈.
☞ 실제로 인물, 자기 자신이 아닌 또 하나의 자아, 대리인, 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사상, 이념, 작품, 선전물 등의 상징이다.


연예인꿈 해몽 : TV에서 또는 직접 배우를 보고 의상이 화려한 것을 부러워하는 꿈.
☞ 자신의 주위에 있는 어떤 사람의 지위나 뛰어난 작품등을 보고 자신과 비교하게 되고 패배의식을 갖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유명한 영화배우나 탤런트를 만나는 꿈.
☞ 귀인을 만나 기쁜 소식을 듣고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뜻밖의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 즐거운 얘기를 나눈다. 기쁜 소식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 유명인, 인기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비슷한 일을 할 수 있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영화배우가 되어 대본을 읽는 꿈.
☞ 행사장에서 연설을 하게 되거나 학술 세미나에 참석하여 토론을 한다.


연예인꿈 해몽 : 많은 관중 앞에서 외국 배우와 연예인이 함께 공연을 하는 꿈.
☞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광장에서 연극과 명화감상을 하게 된다. 구경, 만남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유명한 가수, 배우와 대화를 나누는 꿈.
☞ 평소에 닦아놓은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을 것이다. 단시일 안에 커다란 명성을 얻어 지위를 확립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연극, 영화배우를 만나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일에 성사를 이룬다. 상봉, 희소식이 찾아온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영화나 연극의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거나 깜짝 쇼로 순간 빛을 보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연예인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 뜻밖의 손님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듣는다. 친인척, 친구, 애인, 귀빈 등이 찾아온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가 무대 위에서 연극을 하는 꿈.
☞ 우리의 사회생활에 단편적인 생활양식을 엿보듯, 생동감 넘치는 굿거리와 놀이마당을 찾게 된다. 세상살이 모습, 감상, 구경, 관람 등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나 탤런트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 실제로 비슷한 일이 생기거나 친한 친구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와 같이 걸어가는 꿈.
☞ 애정관계로 고민할 일이 발생한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주연배우가 되는 꿈.
☞ 실제로 어떤 일에 주인공이 되어 막중한 임무를 차질 없이 해낸다.


연예인꿈 해몽 : 영화배우가 말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뜻밖의 귀한 손님이 찾아오거나 오래간만에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난다.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연예인이 되든지 유명 연기자와 결혼하는 꿈.
☞ 타인의 구설이나 말썽이 발생하고 주의 사람들과의 마찰 내지 고립 등으로 곤란과 장애를 치르는 입장에 놓이게 되며 애정관계나 이성문제로 갈등과 고민에 부딪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배우, 운동선수, 학자 등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
☞ 실제로 인물이나 동일시 인물에 관해서 어떤 것을 알게 되고 최고의 명예, 명성에 관한 소식에 접할 수도 있다.


연예인꿈 해몽 : 창문 너머로 유명한 배우나 탤런트 얼굴이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친구나 애인이 찾아온다. 어떤 장소에서 우연한 일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맺고  오래도록 깊은 유대를 갖는다. 상봉, 기쁜 소식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연예인이 조롱을 하며 웃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망신살이 뻗치거나 놀림을 당한다. 구설수, 시비, 싸움, 소송, 불쾌, 불길, 중단, 실패, 사고, 사기, 협박 등이 있다.


연예인꿈 해몽 : 훌륭한 연예인을 따라가는 꿈.
☞ 예술 및 문화의 공간에서 우연히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는다.


연예인꿈 해몽 : 원맨쇼를 구경하면서 그 배우의 연기를 보는 꿈.
☞ 그 배우가 자신의 또 다른 자아로서 마음속에 있는 생각을 표현한 것이거나 또는 자신의 일이나 누군가와 동일시하고 있는 것으로 자신에 대한 반성이나 비평 등을 하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영화배우, 연극배우, 탤런트에 관한 꿈.
☞ 공연하고 있는 것을 보면 길몽이지만, 자신이 배우가 되어 무대에 서면 걱정거리가 생긴다. 또 하나의 자아, 유명인, 출판인, 기자 등을 상징한다.


연예인꿈 해몽 :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세상 사람들로부터 구설을 들어 친한 사람들에게서 고립되고 몹시 괴로운 입장에 놓이게 된다.


연예인꿈 해몽 : 연예인이 자신에게 아는체 해서 주위 사람이 자신을 주목한 꿈.
☞ 자신의 단체에서 특별한 존재로 인정 받고 싶다는 소망의 꿈. 자신의 진가 를 알아 주길 바라는 마음.


연예인꿈 해몽 :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걸어 가는 꿈. 
☞ 인기 작업이나 일을 하게 될 꿈.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연예인의 애인이 되어 키스나 성관계를 하는 꿈.
☞ 미혼이라면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현재 사랑하거나 좋아하는 꿈이며, 기혼자라면 자신의 배우자 외에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있어 떳떳하지 못함을 의미.


연예인꿈 해몽 : 자신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어 팬들의 지지를 받는 꿈.
☞ 자신의 현실에 대한 불만의 표시, 기회를 주지 않는 현실에 대한 불만의 의미.

 

이상으로 '연예인꿈 관련 해몽자료 안내 (연예인꿈해몽,연예인꿈풀이,유명연예인꿈해몽,연예인나오는꿈,연예인보는꿈,연예인만나는꿈,남자연예인꿈,여자연예인꿈)'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