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오늘의날씨 및 오늘의운세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및 운세는 하단의 글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날씨 정보는 04시경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정보 입니다.

 

◎ 기상 현황과 전망 -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으나, 남부지방은 제주도 남쪽해상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겠습니다.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많겠고, 남부지방은 흐리고 제주도에는 아침까지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으나, 낮부터는 점차 개겠습니다. 한편, 남부지방은 아침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건조 전망 - 서울을 포함한 전국 곳곳에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모레 비가 오기 전까지는 건조해지겠으니, 산불 등 화재예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강풍 전망 - 오늘 오후부터 내일 새벽 사이에 강원도영동과 경북동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그 밖의 중부지방에도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해상 전망 - 오늘 전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모레 낮부터 전해상에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도 매우 높게 일겠으며, 남해상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날씨정보는 하단의 기상청 공식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상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ma.go.kr/index.jsp

 

 

■ 2015년 쥐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소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호랑이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토끼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용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뱀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말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양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원숭이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닭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개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 2015년 돼지띠운세 정리 (오늘의운세)

 

 

이상으로 '2015년 오늘의날씨 및 오늘의운세 (무료운세,띠별운세)'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