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간략소개


스마트폰용 게임인 '앵그리버드'를 PC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버전 '앵그리버드'가 나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게임방식은 기존의 앵그리버드와 같으며 게임 플레이 맵 또한 기존의 앵그리버드와 같이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게임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가볍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앵그리버드게임하기는 아래화면에서 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앵그리버드 게임로딩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혹여라도 게임로딩이 너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다시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앵그리버드 게임 로딩이 진행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상단을 보시면 앞으로 남아있는 게임로딩시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나오는 게임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위 그림에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처음 클릭하시면 광고 화면이 나오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시고 두번째로 다시 클릭하시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게임스테이지 선택화면 입니다. 처음 게임하시는 분들은 첫번째 스테이지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 선택 후 나오는 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기존의 앵그리버드 버전은 1레벨만 선택 할 수 있고 나머지 고레벨 스테이지는 잠겨져 있었지만 제가 소개해드리는 '앵그리버드게임하기'는 전체 레벨은 마음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1레벨을 선택했을 때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좌측에는 자신이 플레이 할 앵그리버드가 있으며 우측으로는 부숴야 할 건물과 죽여야 할 초록돼지가 위치해 있습니다.


초록돼지를 잡기 위해서는 새총 위에 올려진 앵그리버드를 뒤로 잡아당겨 각도를 조절 한 뒤 발사하여 건물을 부수고 초록돼지를 잡으시면 됩니다.


초록돼지를 잡으면 자동으로 해당레벨이 완료되며, 위 그림과 같은 레벨완료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레벨을 계속 진행하시려면 화면 하단의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각레벨을 차근차근 진행하시다보면 다양한 종류의 앵그리버드와 맵들을 플레이 해 보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